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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국내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운영 및 이커머스 운영으로 성장하고 있는 ‘와이톤’ 2024-11-04 23:21:56
분석해 이커머스 내 브랜드 성장을 돕는 디지털 마케팅 회사”라며 “단순히 어떻게 하는지를 고민하기보다는, 왜 해야 하는지에 집중해 파트너사와 함께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와이톤은 현재 2개의 사업부로 운영되고 있다. 국내 디지털 마케팅과 중화권을 중심으로 하는...
얼어붙은 공모주시장...공모가 고평가에 추풍낙엽 2024-11-04 15:13:45
"올해 말까지 공모주 시장이 숨 고르기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공모주 청약을 하지말자"는 움직임도 벌어지고 있다. 이번 주에는 쓰리빌리언, 닷밀, 노머스의 공모주 청약이 진행되는데, 닷밀과 노머스는 수요예측 결과 공모가를 희망 공모가 상단에 확정했다. 한 투자자는 "유명무실한...
금리 인하 사이클 진입, 리츠 ETF가 뜬다 2024-11-04 10:40:57
해외 부동산과 비교해 국내, 특히 서울 및 수도권 상업용 부동산 시장은 수요와 가격 측면에서 여전히 견조한 것으로 판단된다. 지난 수년간 공급 과잉 우려가 커졌던 물류센터의 경우에도 이커머스 업체들의 공격적인 투자 및 소비 행태 변화로 예상보다 빨리 수급 균형에 이르게 될 전망이다. 하지만 상장 리츠만 놓고 볼...
연매출 100억 산업용 자동제어 솔루션 기업 M&A 매물로 2024-11-04 09:26:27
찾고 있다. 마이너 지분 투자 구조도 열려있다. E사는 제조업 분야에서 30억원 미만의 식품 업체 인수를 고려하고 있다. 특히 경상도 소재 공장을 보유한 샐러드 생산·판매 업체를 선호하고 있다. F사는 10억원 미만으로 수도권에 소재한 이커머스 업체나 스포츠·헬스케어 분야 유통의 총판권 인수를 희망하고 있다....
더본코리아, 6일 코스피 상장 관심 2024-11-03 17:38:27
머스는 가수나 배우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공연, 웹예능 등 콘텐츠를 제작해 유통하거나 브랜드, 굿즈 등 상품을 기획하는 업체다. 공모가는 희망 밴드 상단인 3만2000원이며 공모금액은 341억원이다. 공모가 기준 상장 후 시가총액은 3234억원이다. 대신증권이 주관한다. 닷밀은 아날로그와 실감미디어(입체영상 기술...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상호협력 MOU 체결·지필드 사업설명회 성료 2024-11-02 13:57:06
의해 그 재산권이 3년간 안전하게 보장된다. 프로젝트 시화의 후견인이 되면 “골프인이라면 라운딩이 곧 홍보” 라는 기조 하에 3년간 매월 50만원 (법인의 경우 200만원)의 라운딩 지원금을 지급받게 된다. 또한 매년 1회 후견 작가의 작품을 선물받게 되며 이커머스 쇼핑몰 상시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종합) 2024-11-01 17:53:51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 내년에 새로운...
K-라면 세계서 통했다…10억 달러 수출 돌파 2024-11-01 16:24:08
등 정부의 지원이 더해져 해외 주요 대형유통매장에 입점이 확대된 결과"라고 설명했다. 주요 수출기업은 라면 수출 성과를 국내 소비자와 함께 나누고 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이달 한달 간 국내 대형마트, 이커머스, 편의점 등에서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농심은 대표 제품인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등 30여 개...
롯데하이마트, 영업익 312억원…실적 악화에도 '밸류업' 2024-11-01 16:16:01
도입해 투자자에게 배당 예측 가능성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매출 성장과 이익 개선을 위한 핵심 사업 전략을 제시했다. 핵심은 ▲Store Format 혁신 및 고객 경험 강화 ▲고객 평생 Care, 하이마트 안심 Care ▲PB·해외 브랜드 강화 ▲ON·OFF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이다. 롯데하이마트는 2023년부터 점포...
롯데하이마트 "2029년까지 영업이익 1천억원대 목표" 2024-11-01 16:08:23
하이마트 안심 케어', '자체 브랜드(PB)·해외 브랜드 강화', '온·오프 경험 일체화, 이커머스' 등을 제시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점포 리뉴얼을 계속하고 인테리어나 취미, 헬스케어 등에 특화된 매장 구색을 늘리는 한편 가전이사·재설치 등 생애주기 맞춤 케어 서비스를 확장한다. 내년에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