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9% 할인 쏜다"…29년만에 한 푼 LG, 화끈하게 '우승 턱' 낸다 2023-11-16 16:44:13
인증 이벤트도 연다.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에서 LG 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엠블럼 이미지를 다운 받아 소셜미디어(SNS)에 축하 메시지, 해시태그와 함께 올린 뒤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총 3천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LG베스트샵 지점의 행사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촬영해 SNS에 올리면...
2023 대한민국식품대전 푸드테크 세미나 열려...미래 외식 산업 전환점 2023-11-15 10:16:25
이 기술은 자체 브랜드 ‘롸버트치킨’에 먼저 도입되고 다른 브랜드에도 적용 가능하다. 로보아르테는 '2023 대한민국 식품대전'에서 이 기술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로보아르테는 기술평가에서 ‘TI-3(우수)’ 등급을 받고,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인증도 획득했다. 2023...
"6m 레고 트리에 깜짝"…'크리스마스 브릭 파티' 체험존 열렸다 2023-11-10 15:22:34
Your Superpower)’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안성점은 오는 2024년 1월 11일까지, 고양점은 14일까지 운영된다. 놀이 공간은 ‘동심을 사로잡는 디저트’를 콘셉트로 구성했다. 누구든지 조립 테이블과 레고 브릭이 가득한 브릭풀에서 창작품을 만들고 이를 현장에서 전시할 수 있다. 체험공간의 중심을 차지하는 ‘레고...
파리 '19금 성인쇼' 때문에?…'블핑' 리사도 결국 당했다 [조아라의 IT's fun] 2023-11-04 09:15:27
분석했다. 리사의 계정 폐쇄 이후 대중의 여론을 의식한 명품 브랜드 셀린느·불가리 역시 웨이보 계정에서 리사의 사진을 서둘러 삭제했다. 해당 공연을 본 것으로 알려진 배우 '안젤라 베이비'와 '장자니'도 역풍을 맞았다. 이들의 SNS 역시 검색이 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현지 누리꾼들은 "리사의 공...
칭다오 '소변 맥주 논란'에…일본 맥주 '활짝' 웃었다 2023-10-29 10:39:00
영상 관련 해시태그는 20일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칭다오 맥주는 2019년 시작된 일본 제품 불매 운동 ‘노(No) 재팬’ 여파 속 일본맥주 대체제 역할을 하면서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넓혔다. 올해 상반기에는 수입 맥주 브랜드 1위(식품산업통계정보 가정용 소매판매 매출 589억원)를 차지하기도 했다. 노...
'가을 숲속 나무 놀이터'로 변신한 스타필드 고양 2023-10-25 16:18:46
해시태그(#스타필드 점포명, #더마운틴페어)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영수증 사진기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추후 우수작을 선정해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이용권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휴리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시 인기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쾌청하고 선선한 날씨에 가을 소풍과...
'알몸 김치' 이어 '소변 맥주'…"中 먹거리 못 믿겠다" 충격 2023-10-23 21:00:02
수입 맥주 브랜드 1위(식품산업통계정보 가정용 소매판매 매출 589억원)를 차지한 바 있다. 그러나 영상 속 허술한 제품 관리 등으로 소비자 불안이 커지며 이미지 손상이 예상된다. 실제 온라인에서 영상을 보거나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않고 있다. 지역 맘카페에 글을 올린 누리꾼은 "가끔씩 사...
칭따오 맥주 오줌 논란…"철저히 조사해야" 서경덕 교수 쓴소리 2023-10-22 08:56:52
맥주 브랜드 칭따오의 한 현지 공장에서 작업자가 원료에 소변을 보는 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인 가운데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일침을 가했다. 서 교수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중국의 4대 맥주인 칭다오 맥주 생산공장의 원료에 직원이 소변을 보는 것으로...
"연세크림빵 곧 동날 것 같아요"…디저트 이벤트에 뜨거운 반응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4:51:58
참여하려는 사람들로 붐볐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올리면 커피 등 상품을 받아갈 수 있다. 연세크림빵 등 간식을 나눠준 CU의 자체브랜드(PB) 원두커피인 '겟(get)커피' 부스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증정품이 빠르게 소진됐다. CU 부스에서 겟커피를 받아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블록체인 기술로 기업의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만드는 스타트업 ‘해시브랜드’ 2023-10-12 14:56:47
들어 해시브랜드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창업 후 황 대표는 “준비한 프로젝트가 반응을 만들어 냈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기업에게 Web3 기술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자체적으로 Web3 프로젝트를 운영 중입니다. 지난해 여름 글로벌 클레이튼 마켓에서 해시브랜드가 운영 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