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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액 자산가 모셔라"...주목받는 원조PB [심층분석] 2022-04-26 20:05:49
지난 1월 증권사로 옮겨오면서 가장 재미를 봤던 투자 상품은 바로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입니다. 씨티에서 22년을 근무한 배테랑PB 정미애 부지점장도 공모주 청약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합니다. [인터뷰] 정미애 신한금투 청담금융센터 부지점장 "은행권의 업무라고 하면 실질적으로 정기예금이잖아요....
박서준-이지은-이병헌이 선사하는 특별한 도전... 영화 ‘드림’ 전격 크랭크업 2022-04-18 12:34:09
39소민39을 돕는 다큐멘터리 촬영 스태프 ‘병삼’ 역의 이하늬까지, 충무로 웃음을 책임질 드림 캐스팅이 모여 풍성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들의 앙상블, 예측할 수 없는 박자감으로 터지는 말맛, 신선한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이병헌 감독의 신작 ‘드림’(가제)....
‘구해줘 작업실’ 경수진, ‘나 혼자 산다’에서 데뷔 10주년 로망실현 고군분투기 선보인다 2022-04-14 10:22:35
쉽게 볼 수 없었던 인테리어와 구조로 시각적인 재미까지 꽉 사로잡을 예정이다. 호텔 같은 분위기부터 힙한 을지로 감성까지 다채로운 매물이 등장할 때마다 무지개 회원들의 마음이 갈대처럼 움직이다 못해 “이거야! 이거! 이거야!”를 외치며 뜨겁게 달아올랐다는 후문. 39경반장39 답게 지역적 위치부터...
중소돌의 기적' 킹덤, 美 빌보드 차트 3연속 진입 '쾌거'...'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6위 2022-04-13 11:07:50
타이틀곡 39승천39은 국악 에픽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해금, 대금, 가야금, 피리 등 전통악기 고유의 특성과 킹덤의 구슬프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이 포인트다. 여기에 민속놀이를 연상시키는 제기차기, 줄타기, 탈춤 등 킹덤 특유의 초대형 퍼포먼스를 더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39보고 듣는39 재미를 책임지고...
프로 놀래킨 임성재 父…생후 9개월에 마스터스 데뷔한 이경훈 딸 2022-04-07 11:27:23
함께한 김시우는 같은 조 또 다른 동반자인 재미동포 케빈 나(39)의 딸 소피아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소피아에게 퍼터를 맡기며 조카에게 퍼팅할 기회를 선물하기도 했다. 김시우는 "처음 나와봤더니 분위기도 좋고 재미있었다"고 했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6승을 올린 여자골프 세계랭킹 4위인 호주동포...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광주 서비스 센터 확장 이전 2022-04-06 09:15:56
맞춤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재미 요소로 이루어져 있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코리아 사장은"“지프 광주 서비스 센터의 확장 이전으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면서도 효율적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모든 서비스 시설 개선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협업 상품 출시를 통해 펀슈머(fun+consumer: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시장 점유율이 높은 전통 브랜드에 집착하기보다 ‘재미있는 소비’를 선호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에서다. 4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GS25는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러더스와 전략적 제...
에이미 조 "세 살 스윙, 여든까지…기본이 곧 전부죠" 2022-04-04 17:16:03
프로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했다. 39만 명이 구독하는 인기 유튜버가 됐고, 얼마 전 12년간의 레슨 노하우를 담은 책을 내놨다. 《명품 스윙 에이미 조 이지골프》(한국경제신문)를 펴낸 재미교포 골퍼 에이미 조(39) 얘기다. 4일 서울 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에서 만난 에이미 조는 “알아갈수록 재미있는 골프의 매력이...
"브랜드보다 재미"…GS25·CU,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2022-04-04 14:54:06
협업 상품 출시를 통해 펀슈머(fun+consumer·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 브랜드 선호 현상 보다는 소비행위와 함께 재미를 추구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는 분석에서다. 4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이달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와 전략적 제휴를 ...
GS25에 등장한 배트맨 콜라·슈퍼맨 콜라 2022-04-04 14:53:55
52%였고,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는 각각 40%, 39%에 그쳤다. 반면 MZ세대인 10~30연령대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 스프라이트의 매출 구성비가 각각 60%, 61%로 더 높게 나타났다. GS25는 소비와 함께 재미를 즐기는 펀슈머 성격이 강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각각 배트맨과 수퍼맨 의상 콘셉트로 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