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반다비'버스 서울시내 달린다 2017-01-15 11:15:05
평창조직위원회, 버스운송사업조합, 외부광고대행사인 CJ파워캐스트가 후원해 제작·운영된다. 버스 외부 좌·우·측면에는 '서울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와 '2018 평창에서 만나요!'라는 문구가 각각 적힌다. 한복을 차려입은 수호랑·반다비 캐릭터가 새해 인사를 하는 모습으로 버스를 꾸밀...
그룹 가치 높이고 승계 기반 닦고 몸집 키우는 CJ올리브네트웍스 2016-12-12 19:05:05
30일 주식교환 방식으로 미디어업체인 cj파워캐스트 지분을 28%에서 100%로 늘렸다. 파워캐스트는 올리브네트웍스 자회사가 되기 하루 전인 지난달 29일 광고대행업체인 재산커뮤니케이션즈를 흡수합병했다. 올리브네트웍스는 파워캐스트와 재산커뮤니케이션즈를 인수하면서 수익 기반을 넓혔다는 평가다.cj올리브네트웍...
[마켓인사이트]CJ家 이재환 이사, 그룹 계열사 지분 연이어 취득 2016-12-09 18:45:53
cj그룹 회장의 동생인 이재환 씨제이파워캐스트 사내이사가 그룹 계열사 지분을 사들이고 있다. 6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이재환 이사는 지난 5일 씨앤아이레저산업으로부터 타임와이즈인베스트먼트 지분 41%를 51억원에 매입했다. 씨앤아이레저산업의 보유 지분은 90%에서 49%로 내려간다. 벤처캐피탈인...
[한경 미디어 뉴스룸-마켓인사이트] 하락세였던 한전·CJ·카카오…자회사 IPO로 주가 반등 기대 2016-12-09 18:22:00
69.4%를 보유하고 있다.cj의 소프트웨어·유통 자회사 cj올리브네트웍스의 상장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달 30일 cj파워캐스트 지분을 100% 확보해 몸집을 불려가고 있다. 내년 상장을 위한 준비 작업이라는 게 전문가들 시각이다. cj 주가는 최근 6개월 새 15.4% 떨어졌다. cj올리브네트웍스 ...
(주)CJ, 콘텐츠 실적 회복·외부 악재 해소가 관건 2016-11-28 19:20:24
이 회사는 (주)cj의 비상장 자회사로 이재현 cj그룹 회장의 자녀인 이선호·이경후 씨가 지분 21.1%를 갖고 있다. 최근 알짜 계열사인 cj파워캐스트와 재산커뮤니케이션즈를 흡수합병해 몸집을 더 키웠다. 주식시장에선 cj그룹이 오너 3세의 승계를 위해 이 회사 기업가치를 끌어올리는 과정에서 (주)cj 주가도 오를...
한지민, 제17회 장애인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2016-09-26 15:39:39
널리 알리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지민이 함께하는 장애인영화제는 장애인의 문화향유권을 알리고 인식 개선을 위해 출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자리잡았다. 제17회 장애인영화제는 영화진흥위원회, CJ파워캐스트, 롯데시네마, ㈜투바앤 등의 후원을 통해 11월 4일부터 7일까지에서...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8일) 주요 공시> 2016-09-09 06:05:05
▲ CJ올리브네트웍스, CJ파워캐스트와 주식 교환 결정 ▲ 안동현 자본시장연구원장, 포스코[005490] 사외이사 중도퇴임 ▲ 두산인프라코어[042670], 두산밥캣 주식 2천323만주 양도 결정 ▲ 한국특수형강[007280] 회생계획 인가 ▲ 우리들휴브레인[118000] "전환사채권 취득 후보자와 협상 중" ▲...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28일) 주요 공시> 2016-07-29 06:05:11
증가 ▲ CJ "한국 맥도날드 인수의향서 제출…실사 중" ▲ 엘컴텍[037950], 2분기 영업이익 27억원…270% 증가 ▲ 환인제약[016580], 2분기 영업이익 60억원…16.37% 감소 ▲ 덕양산업[024900], 박용석·윤성희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 ▲ 홈캐스트[064240], 최대주주 에이치바이온으로 변경 ▲ 거래소,...
인터넷 업체, O2O 서비스 치열한 경쟁…5000억 동영상 광고도 격전 예고 2015-12-18 07:00:26
캐스트, v)를 통해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을 본격 공략하고 있다. tv캐스트는 영상콘텐츠의 유통 모델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누구나 동영상을 제작해 공유할 수 있는 플레이리그, 유명스타와의 실시간 방송과 채팅이 가능한 v서비스도 국내 동영상 스트리밍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유튜브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안재민 <...
[동영상서 금맥 캐는 ICT(하)] 4000만 홀린 10분의 마법…TV 넘어선 포털 2015-12-11 10:42:58
캐스트를 통해 방송된 웹예능 '신서유기'가 '대박'을 터뜨렸다. 5~10분 가량으로 구성된 23편의 영상이 총 4300만뷰 가량을 기록하면서다. 100만뷰를 넘긴 영상이 히트작으로 꼽히는 것을 감안하면 눈에 띄는 성적이다.신서유기의 흥행이 갖는 의미는 숫자에 머물지 않는다. 콘텐츠 파워만 있으면 웹 기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