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부대우전자, 30년 만에 '강남시대' 연다 2013-10-24 06:03:17
있다. 사옥 이전은 동부그룹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고 계열사들과의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재도약을 시도하는 동부대우전자에 힘을 실어줄 것이란 전망이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전자산업의 간판 기업들이 포진한 강남의 입지 조건도유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 한 관계자는 "계열사들과의...
[경제사상사 여행] "빈곤퇴치의 유일한 방법은 성장"…美에 자유주의 여론 형성 2013-10-18 17:00:40
우정 동감 소속감 등 도덕의 증진과 보존에도 기여한다는 그의 주장은 참신하다. 해즐릿 사상의 백미는 눈에 보이는 효과에만 집착하고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은 무시하는 공공정책의 치명적 오류에 대한 인식이다. 금융 특혜나 가격 통제, 최소임금제 등과 같이 당장 눈에 보이는 공공정책은 단기적 효과는 좋을지 몰라도...
YD, '안드로메다게임즈'와 고객지원 손 잡았다 2013-10-14 21:51:49
내 시스템으로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소속감을 기반으로 자연스러운 경쟁심을 유도하는 실시간 랭킹 페이지는 게임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학교의 명예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미 학교를 졸업한 동문에게는 그리운 옛 친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또한, 친구를 밀고 밟으며 공격하기, 다양한 장애물...
[경찰팀 리포트] 충동에 확산되는 청소년 문신, 지우는데 500만원…'때늦은 후회' 2013-10-11 21:47:17
대한 소속감’으로 분석했다. 현명호 중앙대 심리학과 교수는 “청소년 문신을 무조건 일탈이라고 단정 지을 수는 없다”며 “방송에서 문신한 연예인을 계속 접하면서 영향을 받는 측면도 있다”고 설명했다. ○3000억원대 타투시장 주요 고객으로 ‘보건범죄 단속에 관한 특별조치법’ 등에 따르면 의사가 아니면...
“끼와 에너지를 발산하라!” 라사라 패션디자인전문학교 가을 체육대회 개최 2013-10-09 08:50:04
김철민 학생은 “강의실 안에서는 다소 서먹서먹한 학우들의 소속감을 고취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학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행사가 잘 마무리 돼 기쁘다. 내일부터는 학교생활이 더욱 즐거워 질 것 같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톱 모델이 좋아하는 아...
[독점 인터뷰]호주 컬트와인 '몰리두커' 성공 원칙 "늘 사람을 높게 평가하세요" 2013-10-04 13:14:27
새로운 동질감, 소속감을 줍니다. 우리를 환영하는 한국인들을 보면서 또 새로운 영감을 얻어요. 이런 모든 삶의 여정이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와인 자체보다 와인 외부에서 더 얻죠. 자신에게 더 큰 동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그래서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배운다면 주변과의 만남에서...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 강연…"브랜드는 소비자가 부여하는 가치다" 2013-09-30 10:33:19
오토바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주는 소속감, 프랑스의 명품 ‘샤넬’이 주는 자기만족 등 고가의 금액임에도 소비자가 구매하는 이유는 바로 ‘욕구’ 때문이라는 것. 전 대표는 파커의 말을 인용 “브랜드는 더 이상 상표, 표식, 디자인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며 오랜 시간 소비자에 걸쳐 형성된 무형적 요소,...
SK컴즈, 데이비 '스토리' 기능 첫 선 2013-09-30 09:08:37
소속감을 느낄 수 있다. 시간이 갈수록, 게시물이 쌓일수록 더욱 정교하고 효과적인 '이야기'가 된다. 또 하나의 게시물이 하나의 주제로만 묶이는 것이 아니라, 다른 주제로도 분류될 수 있어 이용자들로 하여금 다양한 잡지를 구독하는 느낌을 주게 된다.sk컴즈의 신성철 데이비 서비스팀장은 "데이비의 스토리...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전재호 대표 ‘스피릿: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한 기준’ 강연 2013-09-27 15:36:59
오토바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주는 소속감, 프랑스의 명품 ‘샤넬’이 주는 자기만족 등 고가의 금액임에도 소비자가 구매하는 이유는 바로 ‘욕구’ 때문이라는 것. 전 대표는 파커의 말을 인용 “브랜드는 더 이상 상표, 표식, 디자인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며 오랜 시간 소비자에 걸쳐 형성된 무형적 요소,...
컴투스 홈런왕, '전국 홈런 대전' 이벤트 실시 2013-09-16 16:11:47
바 있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역에 따른 소속감이 부여돼 경쟁의 재미가 더욱 확대된 만큼, 이용자들이 '주간 리그' 시스템의 묘미를 보다 확실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