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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공정 채권추심 금지한다 2013-03-05 16:28:02
이상준 금감원 소비자보호총괄국 팀장은 “금감원 민원센터나 통합콜센터(국번없이 1332)로 신고되는 불공정 채권추심은 즉각 중단하도록 조치하겠다”고 밝혔다.이상은 기자 selee@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
불공정 채권추심 제재 2013-03-05 16:07:48
통합콜센터에 민원으로 신고되는 불공정 채권추심 행위에 대해서도 채권추심을 중단하도록 조치할 계획입니다. 채권추심업체의 위법사항이 확인될 경우 관련법규에 따라 조치하고, 중대한 사안에 대해서는 사법당국에 수사를 의뢰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뷰> 박용욱 금감원 특수은행검사국장 "위반했을 경우 내부통제,...
'법의 테두리'에 있는 가혹한 빚 독촉도 금지 2013-03-05 12:00:29
금지하도록 업계와 태스크포스(TF)를 꾸려 '채권추심업무 가이드라인'을 개편키로 했다. 금감원 특수은행검사국 남택준 팀장은 "금감원 민원센터나 통합콜센터(☎1332)로 신고되는 불공정 채권추심은 즉각 중단하도록 추심회사에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zhe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금감원, 中企 '대출 가시' 뽑아준다 2013-02-26 16:58:02
말까지 운영된다. 금감원 통합콜센터(1332)나 홈페이지(www.fss.or.kr), 금감원 본원 1층 ‘중소기업금융애로상담센터’에서 신고할 수 있다.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은 익명으로도 제보할 수 있다고 금감원은 설명했다. 금감원은 신고가 들어오면 상담 후 금융회사에 부당한 담보 설정을 해지하도록 지도하는...
금감원, 中企대출 불공정 영업행위 신고받는다 2013-02-26 12:00:57
신고반은 다음달 4일부터 8월 말까지 운영된다. 금감원 통합콜센터(☎1332)나홈페이지(www.fss.or.kr), 여의도 금감원 본원 1층 `중소기업 금융애로상담센터'에서 신고할 수 있다. 금감원은 신고가 들어오면 상담 후 금융회사에 부당한 담보설정을 해지하도록지도하는 등 애로사항을 풀고 법규 위반 소지가 있는...
LG U+, LTE 활용해 '보안솔루션' 사업 진출 2013-02-25 10:28:12
통합 설치가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24시간 모니터링과 전문인력 배정을 통한 유지보수 및 전용 콜센터 운영 등 본격적인 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효성ITX, 한국씨티은행과 콜센터 인프라 구축 2013-02-19 15:00:39
은행권의 콜센터 가운데 가장 큰 규모라고 효성itx측은 설명했다.회사 관계자는 “지금까지 분산 운영돼 오던 한국씨티은행의 crm 콜센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설비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클라우드 기반의 녹취 시스템 등 최신 it 인프라를 제공해 콜센터 업무향상과 비용절감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고 소개했다....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7개사 수상…오비맥주 '카스' 17년만에 1위 2013-02-17 16:30:51
및 콜센터 등의 개념을 국내에 최초로 도입한 기업이다. 지난 20여년간 국내 고객센터 시장의 성장 및 발전을 선도해왔다.민간부문뿐 아니라 공공기관의 고객센터 구축, 운영에도 선도적으로 참여해 고객센터에 대한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sk에너지(고객만족)sk에너지는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경기도 31개 시·군 대표전화 '120'으로 통합 2013-02-12 13:37:30
번호인 ‘120’으로 통합된다.도는 오는 7월부터 파주·오산·여주 등 3개 시·군의 각종 생활민원을 경기콜센터를 통해 시범 안내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국번 없이 120을 누르면 이들 3개 시·군의 해당 부서 전화번호뿐 아니라시·군 행정에 대해 종합적으로 서비스받을 수 있다.도는 내년 7월에는 대표전화 통합...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통합 콜센터 △통합 고객 정보 시스템 등 기업마다, 산업마다 다른 형태로 나타난다.“그런데 이런 단편적인 형태들을 crm이라고 한다면 ‘시각장애인 코끼리 만지기’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한 사람은 다리를 만지고 기둥 같다고 하고, 다른 사람은 상아를 만지고 맨들맨들하다고 하는 것이죠. 하지만 각 부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