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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구·건자재 업계, 부동산 침체에 이사수요는 줄고…불황 돌파구는 '인테리어 교체 사업' 2013-06-18 17:16:34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씨씨 인테리어 아카데미’를 열고 있다. 이삿짐 업체가 인테리어 사업을 하는 경우도 있다. 로젠이사가 대표적이다. 이 업체는 고객들에게 인테리어 컨설팅과 도배, 장판 시공을 해주고 있다. 공사 기간에 짐을 따로 보관해 주는 서비스도 내놓았다. 가구와 건자재, 이사 관련 업체들이 각종...
한경아카데미, 국가공인 의료관광 자격증 취득 과정 실시 2013-06-14 13:26:35
한경아카데미 홈페이지(www.ac.hankyung.com)와 한국관광발전위원회 홈페이지(www.krtda.co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제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자격증은 헬스 케어산업 발전과 대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만들어진 자격제로 자격 소지자는 외국인 환자를 유치하고 관리하며 국가간 의료서비스 진출을 지원할 수...
한국타이어, 2세 대리점주 교육 프로그램 시행 2013-06-11 11:59:30
기술력과 구조에 대한 이해, 심화 과정은 실전 마케팅 및 비즈니스 매너 강화, 최고 과정은 올바른 타이어 정보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등이 이뤄진다. 모든 과정을 마치면 수료식을 열고 우수 교육생에게는 시상도 할 예정이다. 지난해 1기 스마트 아카데미를 이수한 문현기 티스테이션...
맛있고 멋있는 식품업계 `축제 바람` 2013-06-10 18:19:30
DJ 페스티벌`에서 세계적인 권위의 뮤직 워크숍인 `레드불 뮤직 아카데미` 스테이지를 개최했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이 행사에는 하우스 음악의 거장 토드 테리(Todd Terry), 파티 DJ계의 거물 젤로(Jelo), 테크노 DJ계의 신성 니나 크라비츠(Nina Kraviz)등이 출연,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새로운 음악들을...
[함께 크는 기업] SK, 협력업체 임직원 재교육 시행…재능봉사로 '따로 또 같이' 상생 2013-06-04 15:30:12
유학을 지원하는 한국고등교육재단 등이 대표적인 인재경영 사회공헌 사례다. ○협력사 경쟁력 키우기 국가와 사회에 도움을 주는 인재양성이 과거 sk의 사회공헌이었다면 최근에는 교육을 통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sk는 지난해 5월 동반성장 실천계획을 세우고 협력업체의 경쟁력을 높일 수...
[주택임대관리 시장이 뜬다] 임대사업, 전문가에 맡겨 수익성 높여라 2013-06-02 16:00:18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는 이달 19일부터 매주 2회, 총 4주간 여의도 와우파센터에서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실무교육과정’을 연다. 주택임대관리업 설립 및 운용 사례, 세제 실무, 법제도 이해, 국내 주택임대관리시장 현황 등을 깊이 있게 강의한다. 심규석 한국부동산자산관리연구원 이사를 비롯해...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자양동 헤어숍, 매출 더 올리려면… 2013-05-26 14:55:16
아카데미를 운영하거나 정기적인 교육으로 헤어 트렌드 및 기술력을 향상시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고객 접객 서비스 마인드 및 고객 응대력도 매출 활성화의 핵심 요소입니다. 헤어숍은 고객과의 접점 시간이 길게는 4~5시간이나 되는 아이템입니다. 때문에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고 이를 뒷받침하는...
[오피니언] 사람 중심의 기술융합이 필요하다 등 2013-05-24 14:34:32
sw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이런 취지다. 이 때문에 인간중심의 융합이 바로 우리 과학기술산업의 미래를 위한 창조 플랫폼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런데 무려 16조원이 넘는 국가연구개발비에서 차지하는 인문사회 중심의 융복합 부문은 얼마나 될까. 40억원도 안 된다. 문화융복합까지 포함해도 300억원이다. 창조경제의...
[시론] 사람 중심의 기술융합이 필요하다 2013-05-20 17:04:16
하는 것이고, 삼성의 scsa(컨버전스 sw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이런 취지다. 이 때문에 인간중심의 융합이 바로 우리 과학기술산업의 미래를 위한 창조 플랫폼이라고 하는 것이다. 그런데 무려 16조원이 넘는 국가연구개발비에서 차지하는 인문사회 중심의 융복합 부문은 얼마나 될까. 40억원도 안 된다.문화융복합까지...
화이트브랜드, 화이트컨슈머와 상생의 화이트코리아 만든다 2013-05-16 09:21:55
hrd 아카데미 블루(blue)룸에서 열린 화이트브랜드 설명회에는 60여개 기업 120여명의 마케팅·홍보 담당자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설명회에 참여한 마케팅·홍보 담당자들은 새로운 자본주의 4.0 시대에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만드는 상생의 패러다임을 추구하는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진정성에 깊은 공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