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 앱카드 'K-모션' 온라인 결제 서비스 2013-11-12 08:54:17
그동안 모바일 쇼핑 결제시 사용하던 모바일 안전결제(mISP)도 'K-모션' 브랜드로 통합한데 이어 연말까지 'K-모션'과 모바일 전자지갑 'KB 와이즈월렛' 기능을 통합한 '스마트 통합결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네이버 게임에도 '아스타' 판타지 세상 열렸다 2013-11-11 19:25:09
게임 통합 브랜드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스타'는 기존 판타지 게임과 차별화한 아시아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세계관과 그래픽을 선보여 지난달 21일부터 정식서비스 시작과 동시에 연일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갱신하는...
영원, 트랭글과 함께하는 제2회 서울울트라랠리 성료 2013-11-11 09:23:02
(사)한국트레킹연맹이 인증하는 완주인증서를 수여했다.장경애 영원 통합브랜드 사업부 이사는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에게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보람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초당...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2013-11-08 17:10:02
소장하고픈 브랜드적 가치와 명성을 지녔음을 시사한다. 일례로 에르메스의 버킨백 혹은 잘 재단된 샤넬 트위드 수트와도 같다. 특유의 품격을 지닌 만큼 프레스티지 브랜드는 위시리스트에 오를 수 밖에 없다. 이처럼 스위스퍼펙션은 망명 높은 vvip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로 프레스티지 화장품 반열에 오르게...
"신광고 시대 방향 제시"…2013 한국광고대회 2013-11-08 15:06:34
▲ 통합미디어부문의 코웨이[021240]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 ▲ 프로모션부문의 현대자동차 쏘나타 브랜드필름 '터처블 뮤직시트'(이노션월드와이드) 등 7개다. 광고 모델상은 KT 올레 올아이피 광고에서 경쾌한 CM송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에게 돌아갔다....
<건설사, 국내 주택사업 손 떼고 신사업추진>(종합2보) 2013-11-07 16:05:03
'자이' 브랜드를 앞세워 연간 2만여가구의아파트를 분양하며 국내 주택사업에 매진했다. 그러나 당시 전체 매출의 약 3분의 1가량에 달하던 주택사업 비중은 현재 11%로 3분의 1토막이 났다. 주택부문 매출액 기준으로는 주택사업 비중이 34%로 최대치에 달한 2009년 2조5천억원에서 작년 1조1천억원선으로...
건설사, 부동산 장기 불황 속 주택사업 축소…'변신 모색' 2013-11-07 10:34:36
'자이' 브랜드를 앞세워 연간 2만여가구의 아파트를 분양하며 국내 주택사업에 매진했다. 그러나 당시 전체 매출의 약 3분의 1가량에 달하던 주택사업 비중은 현재 11%로 3분의 1로 쪼그라들었다.주택부문 매출 기준으로는 주택사업 비중이 34%로 최대치에 달한 2009년 2조5000억원에서 작년 1조1000억원선으로 절반...
<건설사, 국내 주택사업 손 떼고 신사업추진>(종합) 2013-11-07 08:58:24
'자이' 브랜드를 앞세워 연간 2만여가구의아파트를 분양하며 국내 주택사업에 매진했다. 그러나 당시 전체 매출의 약 3분의 1가량에 달하던 주택사업 비중은 현재 11%로 3분의 1토막이 났다. 주택부문 매출액 기준으로는 주택사업 비중이 34%로 최대치에 달한 2009년 2조5천억원에서 작년 1조1천억원선으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한국애브비, 분야 통합해 융합인재 키워 2013-11-07 06:59:01
한국애브비는 다분야 통합팀을 운영하고 있다. 융합을 통한 창조동력 확보를 위해서다. 다분야통합팀이란 소속 부서는 다르지만 브랜드를 중심으로 개발, 메디컬, 허가, 마케팅, 영업, 홍보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하나의 목표 아래 다양성과 전문성을 발휘하며 혁신을 꾀하는 팀을 말한다. 직원 개개인의 성격...
<건설사, 국내 주택사업 손 떼고 신사업 추진> 2013-11-07 06:09:05
'자이' 브랜드를 앞세워 연간 2만여가구의아파트를 분양하며 국내 주택사업에 매진했다. 그러나 당시 전체 매출의 약 3분의 1가량에 달하던 주택사업 비중은 현재 11%로 3분의 1토막이 났다. 주택부문 매출액 기준으로는 주택사업 비중이 34%로 최대치에 달한 2009년 2조5천억원에서 작년 1조1천억원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