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노랑풍선, `거품 없는 여행` 새 문화 선도 2013-08-23 08:46:20
노랑풍선 여행사는 고객에게 행복과 휴식을 주는 여행을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 배경에는 노랑풍선의 지속적인 핵심가치인 `거품을 뺀 여행`이라는 신선한 개념이 있었다. 노랑풍선은 일찍이 회사의 모든 체계를 소비자 중심으로 재편해 예약부터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순간까지...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2013-08-21 20:23:02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구하라는 일정 금액 이상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9월10일 화요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사랑해 톤즈’의 티켓을 제공한다. 힐링 뮤지컬 ‘사랑해 톤즈’는 아프리카의 톤즈라는 마을을 배경으로 이태석...
천연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 뮤지컬 티켓 이벤트 실시 2013-08-21 20:20:03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구하라는 일정 금액 이상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9월10일 화요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사랑해 톤즈’의 티켓을 제공한다. ‘사랑해 톤즈’는 아프리카의 톤즈라는 마을을 배경으로 이태석 신부의 이야기를...
[위기에 강한 기업] 한샘, 위기 때마다 비약적 성장…원가 낮추고 유통망 확대…이젠 글로벌 기업과 대결 2013-08-21 15:29:46
삼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객을 감동시켜라…부엌가구 등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한샘은 최근 부엌가구 등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샘은 지난 12일 부엌가구 ‘유로아일랜드’ 2014년형(사진)을 내놨다. 홈쇼핑 방송에서 300억원대 매출을 올렸던 기존 모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아일랜드 세트는...
똑똑한 엄마 필독! 코엑스 베이비페어 가이드 2013-08-20 09:36:05
연락처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브랜드별 이벤트 미리 확인하세요 아토팜 ‘엄마사랑 사진 이벤트’ 많은 브랜드가 참가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베이비페어를 위한 한정판 기획세트 판매, 럭키드로우 행사 등을 진행하니 방문 전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매년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민감케...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또 고객들이 남긴 문제점과 개선사항 등을 통해 더 좋은 기술 개발에 기여할 수 있다. 이로써 브랜드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면서 제품을 만들어가는 대화의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미샤 페이스북 국내외 계정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에서도 고객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의...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부엌서 좀 놀았더니^^…억대 연봉 눈앞에 ㅋㅋㅋ 2013-08-12 17:04:22
견적부터 설계, 고객상담, 시공관리까지 책임지는 부엌가구 유통관리자들이다. 사내에선 보통 ‘ik tr’로 불린다. ik tr은 한샘 본사와 전국 사업소에 근무하면서 담당 상권 인테리어 전문업체(제휴점)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 한샘의 부엌가구 브랜드를 유통시키는 영업직원이다. 전국에 300여명이 근무 중이다.국내...
"50년 호텔 노하우, 감동의 MICE 연회로 피어납니다" 2013-08-04 21:36:12
다양한 방면에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전하는 진정한 의미의 휴식과 문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지리적 약점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저희는 그 어느 호텔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쉐라톤과 W호텔이라는 2개의 세계적인 브랜드의 호텔이 제공하는 830...
2013월드가전브랜드쇼 8월 개최, 국내 최초로 결혼 프로포즈 기업 참여 2013-08-02 17:27:02
이벤트하우스봄 부스에서는 모든 방문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현장에서 프로포즈 매니저와의 결혼 프로포즈 이벤트에 관한 1:1 상담이 가능하다. 현장 예약하는 고객은 이벤트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고급 포토북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별이벤트로 이벤트하우스봄 전용부스에...
LG전자, 새 브랜드 전략 론칭…'잇츠 올 파서블' 2013-08-01 11:00:28
거쳐 개발한 새로운 브랜드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이미지는 '감동'(Inspired)·'자신감'(Empowered)·'미소'(Smiling)다. 여기에는 고객이 브랜드 정체성을 일상 속에서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게 철저하게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하겠다는 의도가 깔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