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충북지역 트리플 호재, 제천 서희스타힐스 저렴한 분양가로 눈길 끌어 2015-07-15 09:57:29
전국 아파트 매매거래량은 27만 8,098건으로 2006년 이후 동기간 역대 최대 거래 수치를 기록하며 전셋값이 4.41% 상승했다. 6월 18일 대한주택보증은 ‘2015년 5월 민간아파트 분양가격 동향’에서 전국 민간아파트 평균 분양가는 3.3㎡당 862만 4천원이며 전월 대비 0.13% 상승했다고 발표했다. 충북 민간아파트 평균...
더클래스 효성, '7월 Summer Healing Promotion' 실시 2015-07-09 09:50:43
고객에게는 여름에 유용한 비치볼을 한달간(7/1~31)증정하며 동기간 출고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시 유용한 돗자리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실시한다. ▲s-class 일부차종 및 瞿?amg 차종출고 고객 및 vvip 고객분들 대상으로 10월(8일~11일)에 잭니클라우스 g.c.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국제 골프대회 최상위 스위트 및 공...
박소담, 샤이니 민호와 연기 호흡…'로맨스를 필요해' 작가·감독 '기대감 증폭' 2015-07-03 18:36:27
10대, 20대 타깃에 맞춰 온라인 플랫폼과 tv에서 동기간에 만나 볼 수 있는 디지털-tv 컨버전스 드라마로 유통 전략에 차별화를 뒀다.이를 위해 대본 역시 기획단계서부터 45분 가량의 드라마 1회가 15분 정도의 짧은 에피소드 3편으로 구성되는 방식을 취했다. 기존 웹드라마나 tv 오리지널 드라마와는 달리, 온라인과 tv...
쿠팡, 복날맞이 `여름 보양 식품 기획전` 최대 22% 할인 2015-07-02 09:49:55
전복, 문어 등의 보양식품 판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1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최근 요리 방송 프로그램 열풍에 힘입어, 완제품으로 포장된 레토르트 제품보다 신선식품과 식재료의 인기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삼계탕 재료인 백숙용 생닭과 육수를 낼 때 쓰이는 사골 판매액은 전년과 비교해 각각...
올리브영, 올해 상반기 가장 잘 팔린 화장품과 헬스 제품은? 2015-06-24 10:35:37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들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배가 증가하며 올해 상반기 가장 주목되는 카테고리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풋케어와 숙면을 돕는 힐링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셀프 뷰티를 위한 홈케어(Home care) 카테고리 상...
티몬,`늦어진 장마에 무더위 상품` 인기 2015-06-22 10:28:36
매출도 80.3%까지 감소했다. 반면, 무더위와 관련된 상품들의 동기간 매출은 크게 늘었다. 이달 2주간 3만개가 넘게 팔린 `스프라이트`와 `코카콜라` 등 캔음료 제품이 전년 대비 매출이 251%나 늘었다. `돼지바`와 `와일드바디` 등 아이스크림 매출은 80.1%, 2만3천여개가 팔린 `미쓰코 선크림` 등 자외선차단제는 72.3...
6월 무더위에 '캔음료·아이스크림' 늘고 '제습기·장화' 줄어 2015-06-22 09:32:55
년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습기 매출도 80.3%까지 감소했다.반면, 무더위와 관련된 상품들의 동기간 매출은 크게 늘었다. 이달 2주간 3만개가 넘게 팔린 ‘스프라이트’와 ‘코카콜라’ 등 캔음료 제품이 전년 대비 매출이 251%나 늘었다. ‘돼지바’와 ‘와일드바디’ 등 아이스크...
11번가, 양키캔들, 조말론 등 `프리미엄 향초 다 모았다` 2015-06-18 08:39:23
전년 동기 대비 86% 신장했다.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양키캔들`(27%)이 1위를 차지했고, `우드윅` (18%), `조말론`(12%)이 뒤를 이었다. 특히, 20만원 이상의 고가 향초/디퓨저 제품은 올해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213% 신장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국내 향기제품 시장은 연매출 2조5000억원 규모로 매년 10%...
티몬, 요리프로그램 `식품 모바일 매출 높인다` 2015-06-15 09:35:14
지난해 동기간 대비 모바일 식품카테고리 매출은 51%가량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조리방법이 간단한 간편식품은 49%가량 성장한 것에 비해 직접 손질부터 조리에 시간과 정성이 필요한 신선식품 부문은 102%가량 크게 성장했다. 식품카테고리 내에서 신선식품이 차지하는 비중도 13%에서 18%로 5%이상 증가하는...
메르스 여파, 소비자 마트상품 구매 `온라인과 모바일로` 2015-06-09 16:03:07
동기간 대비 월등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30대 고객은 신선식품(280%)과 가공/즉석식품(410%) 구매액이 크게 성장해, 인파가 많은 외식보다는 집에서 간단하게 가족끼리 조리해 먹는 식생활이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을 통한 생필품 구매도 높아졌다. 화장지(440%), 세제(600%), 비누(460%) 등의 전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