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토리온 우먼쇼에 소개된 몸매비법 화제돼… 2013-05-24 09:33:59
이 음료는 비타민 8종과 미네랄 3종이 들어 있어 영양 균형을 맞춘 것은 물론 30초간 흔들면 완성되는 쉐이크 믹스 형태로 편의성을 제고한 제품이다. 김 씨는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맛도 괜찮다”며 “공복감이 많이 달래지는 것 같다”고 만족감을 표현했다. 도전자들은 매일매일의 식사량과 운동량, 변화되는...
`I`m on a diet` 도전 여성들이 먹고 마시는 그것은? 2013-05-23 12:44:48
이 음료가 해소해 준다"고 말했다. LOOK 팻스타핑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가 함유된 제품으로 기존의 버전보다 가르시니아 함량을 1,400mg까지 높여 더 큰 체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식이섬유와 유산균도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과 다이어트와 함께 찾아오는 고민을...
건강식품, 유산균 웃고 헛개나무 울고 2013-05-22 17:16:26
효과로 인기를 끌었던 헛개나무 음료가 시들해지고 대신 장질환 예방 효과가 있다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홍삼과 알로에, 오메가-3 등은 변함 없는 사랑을 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작년 홍삼 제품의 매출은 6484억원으로 2004년부터 건강기능식품 판매 순위에서 부동의...
식품업계, 올해 트렌드는 '믹스'…라면 이어 음료도 열풍 2013-05-22 13:16:29
음료에 보조 재료를 가미해 맛이나 영양을 가미하는 형태다. 더욱이 프렌차이즈 카페와 편의점까지 가세해 차별화된 믹스 음료 개발을 완료하고 신제품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음료 한 잔을 마셔도 다양한 맛과 영양, 즐거움 등을 모두 충족시키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요구가 갈수록 커지면서 여러 가지 재료를 혼합해...
지금은 칼로리 전쟁 중!‥저칼로리 식품 인기 2013-05-21 17:54:53
음료 `프링클`은 비타민C와 톡톡 튀는 탄산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칼로리 음료로 고열량 제품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칼로리를 낮춘 제품들이 맛과 영양까지 갖추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며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needs)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건강과 맛을...
요즘 카페에서는 ‘프리미엄’이 유행? 2013-05-15 10:19:25
라떼. 에스프레소 음료를 제외하고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료다. 한국 시장 외에도 향후 다양한 지역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국립 농산물 품질관리원의 엄격한 인증 절차를 거쳤다. 마이티립 티라떼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고급 홍자 브랜드 ‘마이티립’을 사용한 망고식스의 라떼.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최고급 어린...
조리가 필요 없는 캠핑족 간편 먹거리 `눈길` 2013-05-15 08:42:43
일회용 핸드드립커피와 분말형태의 음료는 가볍게 휴대 가능하고 물만 부으면 완성돼 캠핑장 음료로 제격이다. 쟈뎅의 ‘드립커피 로스트 3종’은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전문점의 원두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 일회용 핸드드립 커피다. 커피가 담겨있는 필터를 컵에 걸어 고정시킨 후 뜨거운 물을 부어 커피를 추출한...
어린이 간식도 캠핑족(族) 바람~ 간편제품 인기 `쑥` 2013-05-14 08:19:35
안전과 영양까지 보강된 어린이용 간식이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베베쿡의 `나쁜엄마 쌀과자` 시리즈는 야외 활동 시에도 휴대나 보관이 용이하도록 지퍼팩으로 만들어졌다. 손에 끈적임이 남지 않아 이물질에 노출되기 쉬운 야외에서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다. `나쁜엄마 아기 쌀과자`와...
'섞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찰떡궁합 레시피 2013-05-12 17:42:20
수 있는 토마토 주스를 섞어 마시면 맛과 영양은 배가 된다. 10대 건강 음식 중 하나인 토마토에 들어있는 과당은 간 기능을 활성화시키고 알코올 분해를 촉진시켜 숙취 해소에 도움을 준다. ‘레드아이’라는 애칭은 카프리에 토마토 주스를 섞은 음료의 붉은 색도 한 몫 하지만 숙취 해소 효과로 알코올로 충혈된 눈을...
"주부들의 '맛있다' 평가는 실패한 제품"…연매출 42억 비결은? 2013-05-12 10:25:57
당시 신규개발팀에서 어린이 음료 및 소스 개발 업무를 맡았다. 김명희 요리 연구가와 손잡고 어린이 식품에 대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영유아 식품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발견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2008년 9월 bbq에서 퇴사해 본격적으로 영유아 식품 개발에 나섰다. "김 요리 연구가와 개월별로 필요한 염도의 식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