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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社 탠저린 이돈태 사장 "英정부 지원 덕에 현대重 뚫었어요" 2013-03-11 17:16:40
제품 디자인과 브랜드 이미지 통합관리, 광고 등 모든 분야의 디자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대중공업과 만나기까지 영국 정부의 덕을 많이 봤습니다.” 영국 창조산업 사절단으로 한국을 방문한 디자인 업체 탠저린의 공동대표 이돈태 사장(사진)은 “영국 정부가 영국의 대표 디자인기업으로 탠저린을 소개하고 있다”며...
[Real Estate] 시범단지에 들어서는 '동탄역 더샵 센트럴시티' 주목 2013-03-11 15:30:50
편의성을 극대화했다.더샵이라는 브랜드의 품격에 맞는 조경과 커뮤니티도 도입한다. 단지 전체를 테마공원 콘셉트로 3300여㎡의 잔디광장과 산책로, 생태수로, 어린이 물놀이장 등을 조성한다. 특히 여행·포토제닉·힐링·이야기·놀이동산 등 테마별 기분 추천 맞춤 코스 산책로는 선택의 즐거움도 선사한다. 단지...
'화이트컨슈머 축제'에 2,600여명 인산인해 2013-03-11 09:49:09
의원(민주통합당) 등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손범수 전 k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지난 9일 오후 4시 광화문 광장에서 열렸다. 화이트컨슈머 캠페인의 출범을 알리는 화이트컨슈머 축제는 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조직한 화이트컨슈머학생위원회에서 주도하고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후원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마켓인사이트] "원高에 매물 많고 돈 빌리기 쉽고…한국 기업, 해외M&A 절호 기회" 2013-03-07 17:15:59
때는 유의해야 한다. 중국기업이라면 명품 브랜드를 인수한 뒤 13억명에 달하는 내수시장에서 팔면 그만이다. 하지만 한국의 내수시장은 좁다. 명품 브랜드를 손에 넣은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떻게 전 세계에서 팔 수 있는지가 더 중요하다. 채널을 확보할 수 없다면 섣부른 인수는 자제해야 한다.”▷해외기업 m&a의...
동탄2신도시 랜드마크 '아이비파크'…특별한 엄마들의 커뮤니티 2013-03-07 15:31:28
등 브랜드 파워를 앞세운 대형 업체의 선전이 예상됐지만, 최종 승리는 ‘반도 유보라’를 분양한 반도건설에 돌아갔다. 이 아파트는 1순위에서 최고 200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8개 업체 중 가장 먼저 분양을 마쳤다.동탄1신도시 시범단지에서 ‘대박’을 터뜨린 반도건설은 이달 말 동탄2신도시에서 ‘어게인(again)...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채선당, 매주 목요일 가맹점 찾아 '생생토크' 2013-03-07 15:31:25
기관으로부터 우수한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브랜드임을 입증받은 셈이다.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565억원을 달성했다. 임직원 수는 180여명으로 서울 상계동 본사와 남양주 통합물류센터를 비롯 부산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를 두고 있다. 2011년 4월에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해외 1호점을 오픈해 현지 고객들로부터...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코바코, '소통·공감' 모토…가맹점 하루 매출까지 챙겨 2013-03-07 15:31:19
전문브랜드로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인 (주)호경에프씨(대표 이용재)가 운영하고 있다. 호경에프씨는 ‘코를 박고’ 먹을 만큼 맛있는 음식을 만든다는 의미로 ‘코바코’라는 이름을 만들었다. 이처럼 고객에게는 맛있는 음식을 통한 행복을, 가맹점에는 안정된 수익을 제공하는 ‘정직한 프랜차이즈기업’을 모토로...
[한국자동차산업 제2 위기 맞았다 ③] 현대차, 도요타 넘으려면 OOO 필요하다 … 위기에 강한 도요타 2013-03-07 07:00:45
자동차 시장조사기관 jd파워의 브랜드·품질 평가에서 벤츠, bmw 등 독일 고급차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가 2008년 제네시스를 선보여 북미 고급차 시장에 진출할 때도 '롤 모델'로 삼은 브랜드는 단연 렉서스였다.1983년 도요다 에이지 선대 회장은 수석 임원들을 모아놓고 "세계 최고의 명차를...
안철수와 노회찬-진보정의당의 ‘올챙이 시절’(후) 2013-03-06 18:09:43
이룬 상권에 대기업 브랜드가 들어오는 상황”이라고 지적했지만 현실정치 기반이 허약한 안 전 교수는 ‘대기업 브랜드’보다 ‘유명 개인 빵집’에 가깝다. 지난 대선을 치르면서 한계를 절감한 안 전 교수 측이 실체가 모호한 ‘집안 식구’와의 의리보다 자신들의 정치적 토대 구축을 우선하는 것은 실리적 측면에서...
KT 올아이피, 언제 어디서나 끊김없이 고화질 공유 2013-03-06 15:30:44
슬로건과 함께 ‘올레 all-ip’ 브랜드를 발표했다. kt는 유무선 통신 서비스와 콘텐츠를 인터넷프로토콜(ip) 기반으로 재편해 올아이피 시대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올아이피는 유선과 무선 등 모든 통신망을 통합해 음성·데이터·멀티미디어 등 서비스를 ip 기반으로 제공하는 것이다.kt는 올아이피의 특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