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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EPL 마케팅 시작부터 `삐그덕` 2012-08-10 18:03:49
<앵커> 글로벌 GM이 유럽시장 공략, 마케팅 강화 등을 위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시작도 하기 전에 잡음이 일며 불안한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정필 기자입니다. <기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의 명문팀 맨유의 한 서포터즈(MUST) 홈페이지. 최신 소식란 한 켠에...
"페이스북 상장.. 빅데이터 관련주 관심" 2012-05-16 14:56:27
분석한다면 개개인마다 타겟 마케팅을 할 수 있어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된다. 그렇게 되면 기업경쟁력은 올라가고 수익모델을 창출하기는 너무나 쉬워진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보자. 친구 생일선물을 사기 위해 백화점으로 가는 동안 스마트폰으로 친구가 좋아하는 향수 여러 개를 검색한다. 그런데 백화점에 들어서기...
오비맥주, 프리미엄 맥주 시장 적극 공략 2012-04-05 11:05:36
일으키려는 구상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이호림 오비맥주 사장 "동남아에는 `카스`처럼 톡 쏘는 짜릿함과 가볍고 상쾌한 맛을 지닌 맥주는 드뭅니다. 카스 브랜드의 장점과 문화 마케팅을 접목한다면 `맥주 한류`를 일으킬 수도.." 국내 프리미엄 시장 공략과 적극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는 오비맥주. 아시아...
청년창업, 중장기 지원책 `절실` 2012-02-22 17:33:48
제품이나 마케팅에 추가로 자금 지원이 없다. 지속적으로 사업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 필요하다."> 아울러 기술개발을 위한 인력 확보에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건의했습니다. <인터뷰: 박희은 이음소시어스 대표 -"벤처기업의 경우 정말 실력있는 인력이 필요하다. 현재 중소기업에 대해선 인력수급 지원이 있는...
FTA로 코리아 프리미엄 높인다 2012-02-14 17:19:19
1위 풍력발전기 제조업체, 베스타스의 마케팅 디렉터를 맡고 있는 요르겐 슈미트씨. 한국의 강소부품사들을 만나기 위해 이번이 벌써 네번째 방문입니다. <인터뷰> 요르겐 슈미트/ 베스타스 “한국은 수출에 대해 다른 국가들보다 우수한 능력을 가진 나라다. 특히 철강 부품들의 품질이 좋고, 가격경쟁력도 있으며,...
롯데, 맥주시장 진출.. 성공 가능성? 2012-01-18 19:00:16
점유율을 올리는 게 쉽지 않다. 1% 올리기 위해서 마케팅 비용이 300억원~400억 원 정도 든다.“ 보수성이 강한 맥주시장의 특성상 신제품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는 데는 상당한 시간을 필요로 한다는 겁니다. 또, 이번에 설립되는 공장은 하이트진로의 홍천공장보다 작은 규모로 연간 최대 생산규모가 40만KL 밖에...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했습니다. <인터뷰> 신동훈 삼성전자 에어컨 마케팅 상무 “2012년 신모델의 스마트 기능은 설치서부터 최적환경까지 자동으로 설정해주고 운전해주고 밖에서도 원격조정이 가능한 작년 대비 훨씬 더 한차례 진화한 스마트 기능이 되겠습니다.” LG전자가 입체적인 냉방을 강조했다면 삼성전자는 13m까지 뻗어가는 강...
SKT LTE의 `불편한 진실` 2012-01-03 18:13:21
걸리고 있다"고 해명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가 없는 최근 LTE 서비스 시장에서 요금 체계는 이동통신사업자뿐 아니라 소비자에게도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경쟁사들과는 다른 명품 LTE를 강조하며 마케팅에 여념이 없는 SK텔레콤. 정작 필요한 것은 요금제 정비와 같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2012년 국내 완성차 키워드 "내실강화·친환경" 2011-12-29 17:32:46
통해 내실을 다지기로했습니다. 품질이나 마케팅에도 만전을 기하고 무엇보다 친환경 차량 개발에 적극 투자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쌍용차는 흔들렸던 대외 신인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면서 경쟁력있는 제품 개발로 2013년까지 16만대를 판매하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또 전기자동차와 같은 환경친화적 제품 출시...
락앤락, 202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11-10-25 18:10:32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현지화와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때문. 각 제품별로 생산과 판매, R&D, 마케팅 투자 등을 중국 현지시장에 맞게 신속히 결정한 것이 주효했습니다. <인터뷰: 안병국 락앤락 중국총괄 사장..."중국을 잡아야 세계 큰 시장을 잡는다는 생각을 했다. 브랜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