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부진 야심작' 베일 벗었다…새 단장 신라호텔, 속 들여다보니 2013-07-31 13:46:18
명품 브랜드의 특별 파티도 진행된다. 국내 특급호텔 최초로 온수풀과 자쿠지를 설치해 4계절 수영장을 운영하는 것도 특징이다.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객실은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변신했다. 뉴욕 포시즌스 호텔을 디자인한 세계적 디자이너 '피터 리미디오스'가 맡아 모던함을 콘셉트로...
르노삼성, 사상 최대규모의 패밀리 캠핑 2013-07-29 18:39:33
& Thank You 페스티벌` 은 고객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캠핑 장비 일체와 바비큐 파티, 다양한 참여프로그램 등을 패키지 형태로 제공하며,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이 고객들이 타고 온 차량들을 대상으로 특별 무상점검을 운영하며 참가자들의 여름철 차량 관리까지 책임질...
대전 충남대 근처의 유명 맛집, 요리가 맛있어 자꾸 들르게 된다? 2013-07-24 15:08:08
시각을 자극하는 퍼포먼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철판요리를 더욱 제대로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마치 일본 현지의 철판요리전문점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철판요리전문점 ‘요리마시따’는 다양한 퓨전요리들을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재미난 이름과 뛰어난...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브랜드 스토리로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푸드쇼케이스 광고의 마지막 부분에 전지현이 “지펠이 또 처음인 거죠”라고 말하는 대사는 업계 리더의 위치에서 혁신을 통해 ‘처음’의 역사를 써 온 지펠의 역사를 대변해준다. 삼성 지펠은 변화된 생활패턴을 이해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삶의 새...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대한 확신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자는 것. 이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손꼽히는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이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르노삼성자동차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보증합니다’ 캠페인은 프리론칭 광고를 포함해 이나영의 ‘sm3 연비’ 편, 유지태의 ‘sm5...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빨간운동화·전통시장 등 활용…눈부신 비주얼보다 진정성으로 승부 2013-07-17 15:30:30
직접 생각나는 대로 설문지에 적고, 광고브랜드 또는 기업을 적도록 했다.조사자 측에서 내민 광고물을 보고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속에 남은 광고를 자발적으로 상기해 기술하는 방식이다. 여기에다 호감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각종 변수의 값을 반영해 최종 결과를 산출했다.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 ▶...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호텔롯데'롯데호텔', 디테일 살린 서비스…아시아 톱3될 것 2013-07-17 15:30:16
프리미엄 브랜드▶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ybm시사닷컴'ybm잉글루', 52년 노하우의 자기주도형 영어학원▶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신한 pwm', 6년연속 pb부문 1위 '자산관리 서비스 강자'▶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카드, 2200만명 '빅데이터'...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KB국민 혜담Ⅱ 카드, '한 장에 듬뿍 담은 혜택'…로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 어필 2013-07-17 15:30:00
국민과 함께 하며 국민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브랜드임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kb국민카드가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란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고에 담긴 의미 - '원카드'로 불편 줄이고 서비스 혜택은 늘려 kb국민카...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건설, 아파트 입주민에 살균 클리닝 서비스 제공 2013-07-10 15:30:30
다양한 입주 전·후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사전 점검과 신속하고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해 보다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회사 차원의 고객 중심 경영이 호응을 얻으면서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롯데건설은 입주한 아파트 단지 고객들을 위해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향상에 힘입어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 가치 측면에서 성장을 이어왔다. 특히 2000년 이후, 단순한 자동차 제조 브랜드가 아닌 ‘고객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1년 브랜드 슬로건을 재정립한 현대자동차는 ‘새로운 생각’을 통해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