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립톤 아이스티 레몬` 출시 2013-08-20 09:47:42
롯데칠성음료가 아이스티 1위 브랜드 `립톤`의 신제품 `립톤 아이스티 레몬`을 출시합니다. `립톤 아이스티 레몬`은 홍차의 깊은 맛과 레몬의 상큼함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스티 음료로, 노란색 배경과 레몬 이미지를 통해 새콤달콤한 맛이 눈으로 느껴지도록 패키지 디자인을 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임신중, 맥주 한 잔의 욕구 참기 힘들다면? 2013-08-19 17:55:58
덕평휴게소에서 진행한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 시음회에 1만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갈증 해소를 원하는 운전자 및 여행객, 휴가철 캠핑족 등 1만 명이 참여해 무알콜음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인 것이다. 시음회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하이트제로...
하이트제로 0.00, 주말 시음회 1만명 참여 2013-08-19 16:13:56
무알콜음료로 분류돼 고속도로 내 휴게소 판매 및 시음회 진행이 가능했다. 보통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주류 판매가 금지돼 있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500만 캔이상 판매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국의 195개 휴게소 중 80곳에서 판매되고 있다.시음회에서 소비자들에게 직접...
노홍철 결혼 계획 "2년 정도 혼자만의 라이프 누리겠다" 2013-08-15 14:09:48
‘몸으로 말해요’, ‘코카콜라 캔 높이 쌓기’ 등의 게임을 함께하며 짜릿하면서도 해피 에너지가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노홍철은 “하하의 결혼과 득남이 부럽지 않느냐”는 리포터의 질문에 “부럽긴 하지만 자유로움도 그 못지 않은 큰 행복”이라며 “혼자 사는 라이프를 2년 정도 원없이 누린 후 결혼을...
롯데칠성, 인기 웹툰 '미생'과 콜라보…레쓰비 카페타임 출시 2013-08-13 10:43:01
롯데칠성음료는 인기 웹툰인 '미생'과 콜라보레이션한 '레쓰비 카페타임' 3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샐러리맨들의 희로애락을 실감나게 담아낸 웹툰 미생의 이미지를 레쓰비 프리미엄 라인인 카페타임에 적용했다.레쓰비 카페타임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미생의 주요 등장인물과...
시판용 生과일 주스, 설탕 덩어리? "안 마실수도 없고…" 2013-08-08 10:11:07
음료의 상당수가 하루 권장치 40%가 넘는 당분을 함량하고 있다는 조사가 나왔다. 컨슈머리서치는 8일 58개의 시판용 주스를 조사한 결과 19개의 제품의 당류 함량이 콜라보다 높았다고 밝혔다. 세계보건기구는 당 섭취 일일권장량을 50g으로 지정했다. 조사 제품 중 당 함량이 가장 높은 남양유업의 ‘it's fruits...
20년 `비락식혜` 새옷입는다 2013-08-08 10:01:29
음료 시장에서 약 70%의 매출을 점유하고 있는 전통음료 선두 브랜드로 지난해 3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50억원이 판매됐습니다. 출시이후 지금까지 4억 리터, 모두 17억 개(238ml 캔 기준)가 팔렸으며 사용된 쌀만 해도 1만t(80kg 쌀 한가마니 기준 12만5000포대)수준입니다. 팔도는 정체돼 있는...
쏭 드링크 출시, 목 건강에 탁월한 효능 자랑 2013-08-07 15:05:49
6일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캔 제품에 대해 성대근육 이완을 도와주는 마그네슘, 감기증세를 완화 시켜주는 박하 추출물,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라임농축액이 더해져 목 건강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음료라고 전했다. 이번 쏭 드링크 캔 제품의 주요판매처는 전국의 노래방이 될 전망이며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에서도 판매 할...
도심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2013-08-02 16:37:39
그릴이 놓여져 있고, 테이블 옆에 술, 음료와 함께 얼음을 가득 채운 아이스박스가 비치돼 있어 언제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캠핑용 의자에 앉아 바라보는 은은한 랜턴 조명과 천막을 타고 흐르는 물소리는 운치를 더해준다. 구이앤캠프의 삼겹살에서도 캠핑의 분위기가 녹아 있다. 캠핑장에서 두꺼운 바비큐용 고기를...
롯데마트, 여름 COOL 상품 최대 50% 저렴 2013-08-02 08:46:09
기존 4만9900원에서 3만4900원으로 인하해 판매한다.또한 ‘cool 음료 대전’을 진행해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탄산, 이온 등 각종 음료를 최대 5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대표적인 품목으로 ‘사이다+펩시 콜라 기획(1.25l*2입)’을 2700원에, ‘게토레이 기획(1.5l*2입)’을 2250원에, ‘트로피카나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