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비맥주, 일본수출 ‘구구또’.. 현지 입맛잡기 성공 2013-04-25 10:40:19
일본 맥주시장에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카테고리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2013 몽드셀렉션에서 금상을 수상한 맥주는 `구구또 다크`와 `구구또 릿치&멜로` 2종으로 블라인드 테스트와 주질 분석 등 엄격한 국제적 기준에 인증을 받아 품질과 맛을 인정받았습니다. 오비맥주는 일본 내 흑맥주 시장의 낮은 점...
라인카메라 출시 1년 만에 3000만 다운로드 돌파…'라인 효과' 2013-04-22 10:54:18
포함한 45개국의 구글플레이 사진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차지했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아디다스, 2NE1과 함께하는 플래시몹 이벤트 실시 2013-04-20 15:52:01
소비자의 니즈와 쇼핑 동선을 고려해 성별, 카테고리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맨즈 러닝 및 트레이닝, 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 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장 곳곳에 콘셉트에 맞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의 역사와 정통성을 느낄 수...
2NE1과 함께하는 아디다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2013-04-19 16:06:03
성별, 카테고리 별로 분리하여 1층은 우먼스 및 키즈 ·2층 멘즈 러닝 및 트레이닝·3층 축구, 농구, 아웃도어, 테니스·4층 오리지날스 등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매장 곳곳에 컨셉에 맞는 휴식 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 인테리어는 아디다스 브랜드 역사와 정통성을...
[특징주]바이오株, 셀트리온 논란에 '우수수' 2013-04-19 13:29:58
풀이했다.그러나 전문가들은 바이오 업체들은 기술 카테고리, 적응증, 제품 등이 회사별로 다르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18일(현지시간) 블룸버그는 셀트리온이 로슈 홀딩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툭산 바이오시밀러(ct-p10) 임상 3단계 실험을 중단(drop)했다고 보도했다. 리툭산은 비호지킨스성 림프종 혈액...
'컨트롤 신' PD대정령 "고전게임, 참 쉽죠?" 2013-04-18 19:01:47
방송에서 독보적 카테고리를 만들고, 이후 게임방송에 매진하며 어려운 고전게임을 손쉽게 격파했다. 시청자들이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는 pd대정령. 온게임넷 'g맨 종결자' 방송에 출연해 유감없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참 쉽죠?', '어때요, 정말 쉽죠?'라며 tv로 그림 그리는...
오피스女 김팀장, 점심시간만 되면 휴대폰으로 하는 것이··· 2013-04-18 10:51:37
베스트 상품이나 신상품, q&a와 같은 카테고리를 전문에 배치시켜 행동 범위를 제한적으로 세팅해 준다. 이는 편의성이라 일컬을 수 있겠다. 담백하게 구성된 카테고리 안에서 소비자는 훨씬 빠르고 쉽게 접근해 원하는 제품을 ‘get’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오피스우먼들이 모바일 쇼핑몰에 눈길을 돌리는 이유다....
워킹화 시장 1조원… ‘운도녀’ 넘어 ‘레킹녀’ 뜬다! 2013-04-18 08:55:01
때문. 이같은 열풍으로 워킹화는 운동화 카테고리 내에서도 특히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워킹화 시장 규모는 지난해 1조원을 넘어섰으며 올해 역시 약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휠라, 프로스펙스, 리복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들이 워킹화에 주력하고 있다. 작년에...
[2013대표브랜드] '가야농장',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 2013-04-17 17:59:15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동부팜가야는 “이번 수상은 ‘글로벌 내추럴?올가닉 식품 전문기업’이라는 장기 비전을 갖고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품질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결과”라며 “가야농장을 변함없이 사랑해...
[2013대표브랜드] 라츠, 디지털라이프 쇼핑의 중심 2013-04-17 17:59:08
식품 등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디지털과 라이프의 접목을 꾀한 차별화된 종합쇼핑몰을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급변하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를 직접 개발해 유통하는 것도 라츠의 주요 사업분야 중 하나다. 특히 최근에 선보인 블루투스 헤드셋 ltb100은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