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쇼핑, 베트남 하노이에 백화점ㆍ마트 동시 개점 2014-08-31 16:12:01
지상 1층부터 6층까지는 롯데백화점이 해외명품, 잡화, 여성패션, 남성패션, 스포츠, 가전 등의 상품군을 선보입니다. 백화점 매장면적은 2만7천㎡ 규모로 277개 브랜드가 입점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소비성향이 강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컨템포러리 상품군과 F&B 비중을 높였습니다. 여성 컨템포러리 Zone과 남성...
롯데쇼핑, 내달 2일 하노이에 백화점·마트 동시 개장 2014-08-31 11:41:54
지상 1층부터 6층까지는 롯데백화점이 해외명품, 잡화, 여성패션, 남성패션, 스포츠, 가전 등을 선보인다. 백화점의 매장면적은 2만7000㎡ 규모다. 입점 브랜드는 277개다.삼성, lg 등이 입점하는 가전브랜드관도 상권 최초로 들어선다. 화장품 매장은 랑콤, 설화수, 오휘 등 36개 브랜드가 입점해 하노이 최대 규모다....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29 18:29:27
의류부터 생활 잡화까지 14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니코앤드는 오픈 당일 10% 할인 이벤트와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연내 잠실 제2롯데월드점, 삼성동 코엑스몰점, 롯데몰 수원점을 차례로 오픈한다고 하네요. 밸리언트 파마슈티컬스 인터내셔널의 바슈롬이 한국 콘택트렌즈...
임상아 이혼, 미국인 남편과 결혼 10년 만에 파경 2014-08-28 01:54:24
미국인 남편과의 10년 결혼생활을 청산한 사실이 최근 알려졌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는 방송관계자들을 인용, 임상아가 지난 2001년 결혼한 미국인 음반 프로듀서 제이미 프롭과 이혼을 했다고 전했다. 정확한 이혼 시점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2010년 방송에서 미국에서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한 점을 감안할 때...
[명품의 향기] 패션부터 음식·취미용품까지…이탈리아 라이프 '일라비타' 2014-08-25 07:00:08
현대백화점 생활문화 편집매장 [ 김선주 기자 ] 일라비타는 현대백화점의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이다. 고급 의류와 잡화는 물론 웨하스, 자전거, 스파게티를 동시에 구입할 수 있는 신개념 매장이다. 의류와 잡화 중심이었던 기존 백화점 편집매장과 차별화 상품 구성이다. 지난 3월 서울 압구정본점에 입점했다.매장...
대형마트 쇼핑 “오후 6~9시 피해라!” 2014-08-21 08:49:50
생활문화와 관련된 물품, 슈퍼마켓은 신선식품, 백화점은 패션잡화, 편의점은 담배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고객들의 쇼핑 시간대가 변화한 까닭은 사회활동 증가로 인해 쇼핑시간도 늦어진 것으로 분석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로 어느 시간대를 이용해 쇼핑을 즐기는가? 쇼핑을 할 때면 인산인해를...
日 '100엔 숍' 각자점포 늘린다 2014-08-19 20:44:50
세리아는 생활잡화 매장 ‘컬러 더 데이즈’를 중심으로 작년 신규 점포 수보다 16% 많은 110개를 새로 열 계획이다. 개점하는 점포 수가 100개를 넘은 것은 5년 만이다.업계 3위인 캔두도 오는 11월까지 80개 점포를 새로 연다. 생활필수품 중심의 소규모 매장에 특화한 와츠는 올해 개점한 신규 매장 수가 당초...
서울상의,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2014-08-13 09:08:16
잡화, 생활용품 등이다. 이번 판매전은 서울 시민에게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기회를 주고자 기획됐다. 참가하는 중소상공인들에게는 실질적인 매출 증대와 함께 롯데마트 입점 지원,판로 개척,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경영컨설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판매전...
한섬, 가방 브랜드 '덱케'로 MCM에 도전장 2014-08-06 21:25:20
등 주얼리와 생활용품도 두루 갖췄다.덱케는 핸드백 시장에서 이른바 4대 준명품으로 꼽히는 ‘mcm’ ‘루이까또즈’ ‘닥스’ ‘메트로시티’를 경쟁자로 삼고 있다.윤현주 한섬 잡화사업부장(상무)은 “독창적이고 절제된 디자인과 최고 수준의 소재를 사용해 유행을...
[디저트의 '달콤한 반란'] 백화점의 새 '효자 매장' 디저트존…여성의류보다 매출 많아 2014-08-01 21:12:34
상품군 중 가장 높았다. 디저트를 산 고객은 의류 잡화 등 다른 상품까지 구매할 확률이 높다는 의미다.소비 침체 속 ‘립스틱 효과’디저트는 케이크 초콜릿 마카롱 파이 아이스크림 등이다. 대부분 맛이 달고 칼로리가 높다. 건강을 중시하고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가 한편으론 고열량의 디저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