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증권 "'주파수'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수상" 2013-06-20 10:50:20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2013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sk증권의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앱 '주파수'는 이번 소비자 설문조사에서 모바일증권서비스 분야의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전했다.산업통상자원부 산하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리서치가...
닛산 뉴 알티마,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 2013-06-19 17:00:26
뉴 알티마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고객감동 브랜드지수(k-csbi)'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탕으로 수입중형차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0월 국내에 출시한 뉴 알티마는 차세대 엑스트로닉 무단변속기를 탑재해 빠른 응답성과 고효율을 실현했다. 또 액티브 언더 스티어 컨트롤 등 운전재미와...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대 넘어 놀라움 준 기업들…고객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2013-06-18 15:35:03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k-csbi’에 뽑힌 26개 기업은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고객의 마음을 잡는 데 성공했다. 품질 우수성을 전제로 기업의 사회적인 역할도 충실히 수행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 특히 고객에게 사랑받기 위해 행동하고 상품과 서비스에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다가선 모습이 인정받았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세라젬 로하스, '나비엘 갤러리' 女心 집합 2013-06-18 15:31:08
방문하고 있다. 나비엘 갤러리는 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 최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있다. 아울러 모기업 세라젬과 협업해 신속하고 정확한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 로하스의 가장 큰 경쟁력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세라젬을 모기업으로 두고 있다는 점이다.세라젬이 가진...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예천청결고추, 청정 고춧가루로 농가수익·지역경제 '두토끼' 2013-06-18 15:31:06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모델' 女의대생, 적나라하게 찍다 결국 ▶ 양현석, 싸이로 떴다가 馄억' 날려…대반전 ▶ 女배우들, 조폭 생일파티서 비키니 입고… ▶ 경리, 충격 성희롱 "너의 자궁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G마켓, 언제 어디서나 쇼핑…온라인 마켓의 리더 2013-06-18 15:31:05
김소정 g마켓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pc와 모바일, 오프라인이라는 시공간적 한계를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g마켓이 제공하는 최고의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브랜드의 성장 목표를 담고 있다”며 “g마켓은 명실상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 브랜드로서 고객들과의 접점을 ...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다본다, 4인치 2채널 앞세워 블랙박스 '넘버원' 질주 2013-06-18 15:31:03
번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법인명과 자사 브랜드 명칭을 통일해 전문 브랜드로 이미지룰 굳히기 위한 방침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다본다 관계자는 “현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다본다 미라클’에 이어 보다 강화된 기능과 품질을 갖춘 ‘다본다 라이프’ 출시로 블랙박스 시장 1위의 입지를 더욱 굳혀나...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한국닛산 알티마, 주행 성능·연비 우수 2013-06-18 15:31:02
이내에 차량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노력이다. ▶ 유부녀, 23세男과 불륜에 정신 뺏기더니 '경악' ▶ '속옷 모델' 女의대생, 적나라하게 찍다 결국 ▶ 양현석, 싸이로 떴다가 馄억' 날려…대반전 ▶ 女배우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듀오, 결혼 넘어 인생 종합컨설팅 2013-06-18 15:30:59
‘듀오정보’다. 고객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이 ‘회원 수’ ‘성혼 회원 수’ ‘매출’인데도 이를 공개하는 기업은 없었다. 듀오는 결혼정보업계 1위 브랜드로 그동안 회사들이 영업비밀이라는 핑계로 공개하지 않았던 이 정보들을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업계의 투명성을 높이기...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스타벅스, 친환경·사회공헌 앞장 2013-06-18 15:30:58
직배송해 더욱 신선한 품질의 커피를 국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스타벅스는 연령, 인종, 성별, 장애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평등 직장을 추구한다. 2012년에는 업계 최초로 한국장애인 고용공단과 ‘장애인 고용증진 협약’을 체결하고 한 해 동안 94명의 장애인을 신규 채용하며 장애인 바리스타 육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