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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외환은행 ; KDB대우증권 ; 신영증권 등 2013-07-29 17:13:36
이병웅▷카드운영센터 김태홍▷e-금융사업부 임희철<본점팀장>▷감사부 수석검사역 류동훈▷개인고객부 김선배 변승현▷기업고객부 곽희진▷여신관리부 팀장 겸 수석심사역 정건희▷여신심사부 수석심사역 김낭▷여신심사부 팀장 겸 수석심사역 서형민▷영업기획부 오연근▷영업지원센터 석혜령▷재무지원부 김강수...
SK텔레콤, 출산·육아 복귀 여성 ‘정규직’ 채용 2013-07-23 13:11:17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 인력 350명을 고객센터 인력으로 채용합니다. 정규직원으로 채용해 복지 등 처우도 다르지 않습니다. SK텔레콤과 여성가족부는 23일 서울 무교동 여성가족부에서 경력단절 여성 일자리 확대를 위한 민·관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SK텔레콤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 인력을 ...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화생명, '소리샘' 통해 고객불만 해소 인기 2013-07-10 15:30:28
고객사를 직접 방문해 직원의 서비스마인드 향상과 행복일터의 노하우를 전파하는 ‘우리들의 행복한 일터 만들기’는 634개 고객사에서 3만5000명이 교육을 수료하는 쾌거를 얻었다. 또 고객의 다양한 불만사항을 신속히 접수·처리하고 그 결과를 경영에 반영하는 ‘한화 소리샘(h-voc 시스템)’의 성공적인 운영으로...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07-10 15:30:25
적극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고 불만고객과 공감하기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멀티채널 강화를 통해 취합된 의견들은 품질 경영 활동에 반영, 고객만족을 위한 소통채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마스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중정비 프랜차이즈인 투투정비 네트워크를 구축하였다. 정수투청(정직한 수리,...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제품 체험공간 고급화 … 배송·설치 원스톱 서비스 2013-07-08 15:30:21
‘고객을 위한 행복실현, 미래를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전 매장이 전자제품 유통회사의 리더로서 전자 경영정보시스템(dps), 고객관리(crm), 통합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더불어 과학적 상권 분석에 의한 점포 출점, 인재육성 프로그램, 성과급제 등을 통해 전자제품 전문 유통사로서의 탁월한 경쟁력을...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화생명, 주기적으로 현장체험하는 CEO…고객과 '살아있는' 소통 2013-07-08 15:30:16
번씩은 콜센터에서 일하는 체험을 갖는다. 고객들과 가장 최전선에서 만나는 분야가 콜센터인 만큼 누구든 콜센터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경험을 가져야 한다는 이유에서다. 한화생명 임원들이 정기적으로 고객센터를 방문하며 현장 의견을 듣는 것도 이 같은 문제의식의 연장선에 있다. 한화생명의 고객센터가 2013...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SK, 동반성장펀드 올 3500억으로 확대 2013-07-08 15:30:10
행복경영’ sk는 협력사의 r&d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8000여명의 협력사 직원들이 sk텔레콤의 테스트센터를 이용했다. 이 회사의 상생혁신센터는 1인 창조기업 19건을 지원했다. sk이노베이션은 협력업체가 베트남에서 공장보수사업을 165억원에 수주할 수 있게 지원하기도 했다. sk이노베이션 자회사인 sk종합화학은...
수많은 워터파크 중 아이 데리고 가기 가장 좋은 곳은? 2013-07-08 14:58:05
고객들까지 만족시켜주는 곳, 바로 온천(terme: 독일어로 온천, 대욕장)의 낙원(eden), 테르메덴(termeden)에서 허해진 건강도 챙기고 즐거움은 덤으로 챙기는 행복함을 맘껏 누려보는 것만큼 최고의 가족여행은 없을 것이다. 국내 최초이자 최고를 자랑하는 테르메덴의 헤어케쳐시스템 또한 자랑거리다. 하루 여러...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07-03 15:30:05
장애로 불편을 느끼기 전에 장애 징후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before service)’가 대표적이다. 현장 직원인 ‘행복기사’가 가입자 가정의 pc를 무료로 점검해 주고 지저분한 배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b타민’ 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복기사는 방문하기 전에 활짝...
코레일유통, 1년 내내 행복한 '행복365 이벤트' 실시 2013-07-01 14:41:23
기간중 스토리웨이몰 사이트를 방문해 고객센터 내 ‘개편사이트 이용소감’ 게시판에 소감문을 작성해 응모하며 60명을 추첨해 스토리웨이몰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코레일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5명에게 특별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세부계획은 7월 5일께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