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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배틀부터 3D 대전까지! '팜플 9형제' 살펴보니 2013-01-31 22:23:37
뿌까와 함께하는 가루. 그리고 타운에 공간이 확장될수록 늘어나는 친구들과 함께 타운 재건 미션을 수행하다 보면 어느덧 나만의 타운이모습을 드러내게 된다. 검증 받은 캐릭터를 바탕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뿌까퍼니 타운'의 커뮤니티를 통한 재미 요소를 한껏 강화하여 sng 게임으로서 완성도가 뛰어나...
어린이 홍삼 제품 '후끈'…신제품 봇물 2013-01-31 17:35:33
브랜드 확장은 올해 어린이 홍삼 시장의 주요 움직임으로 감지되고 있다. 풀무원 건강생활은 오는 4월 어린이 홍삼 제품 출시와 다양한 홍삼 제품의 출시로 관련 사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 역시 브랜드 리뉴얼과 사업 확대 계획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으며 웅진식품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
법원 "기업 사회적 책임 선도해 온 SK인데…국민 신뢰 저버렸다" 2013-01-31 17:24:57
영역 확장과 과도한 이윤 추구 경영으로 여론의 비판 대상이 됐다는 것이 양형에 불리하게 작용해선 안 되듯 피고인의 경제적 영향력이 경감 사유가 되는 데도 반대한다”고 말했다. 법정구속에 대해선 “실형 선고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법정에서 피고인을 구속하도록 돼 있는데 피고인에 대해 예외를 인정할 사정이...
"경제민주화 바람 어디까지"…재계, 총수 잇단 법정구속에 충격 2013-01-31 17:23:51
사업 확장과 과도한 이윤 추구에 대한 비판 여론이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또 ‘국민 신뢰를 저버리고 대기업에 대한 불신을 가중시켰다’ ‘기업 최고경영자로서 누구보다 합리성과 투명성을 갖춰야 한다’는 이유도 덧붙였다. ‘대기업 불신’ ‘국민 신뢰’ ‘기업 투명성’ 등은 작년 정치권에서 경제민주화 논란이...
동반성장委, 신규 브랜드 출시·M&A금지…외식 대기업 반발 2013-01-31 17:10:03
중견기업의 사업 추가 확장을 사실상 원천 봉쇄하는 ‘초강수’ 규제안을 마련한 것으로 확인돼 파장이 예상된다.◆외식 대기업, 새 브랜드 못 낼 듯 31일 업계에 따르면 동반위는 전날 열린 실무위원회에서 외식 대기업이 기존 브랜드 외에 새 브랜드를 내놓거나 다른 기업을 m&a하는 것을 금지하기로 가닥을 잡았다....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개편 2013-01-31 17:08:14
아울러 최고레벨의 상한선이 250레벨로 확장되는 등 기타 게임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스트라이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캐릭터 개편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책마을] 주식회사로 변신한 '총각네 야채가게'…작게 시작해서 크게 성공하라 2013-01-31 16:49:30
쉽지 않았다. 함께한 많은 이들이 사업 확장에 반대했고, 커져가는 조직을 정비하는 과정에서 시행착오도 많았다. 하지만 이영석 대표는 수성(守城)보다 도전을 택했고, 경영학을 공부한 이 책의 저자와 손잡고 직원교육에 매진했다. 그 핵심이 바로 꿈을 이루는 성공 에너지인 ‘총각정신’이다.총각정신으로 무장한 이들...
은행 은퇴설계 확장 `고전` 2013-01-31 16:21:27
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지만 생각보다 확장이 쉽지 않아 고전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편해 서민에게 친숙하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 상대적으로 전문성이 떨어져 고객유치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근형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최근 한달간 신한은행의 은퇴설계 서비스 이용자는 1천명, 하나은행은...
[BIZ Insight] 쇼핑+엔터의 결합…'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신세계 2013-01-31 15:35:02
2011년 인천점을 확장했고, 작년에는 의정부점을 개장했다.신세계는 ‘2020년 매출 15조원’을 목표로 영업망 확장을 위한 대규모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2016년 동대구 복합환승센터가 문을 여는 것을 시작으로 2017년까지 6개 점포를 추가로 개설, 현재 10개인 점포를 16개로 늘릴 계획이다.동대구 복합환승센터가 연면적...
공격적 출점 더해 고급화로 '지역 1번지 점포' 전략…점유율 껑충 2013-01-31 15:30:36
안정적인 성과를 내면서 차별화된 확장 전략을 펴고 있다. 복합쇼핑몰 투자에 집중해 신규 점포가 상권 내 메인 점포로 자리잡도록 하는 전략이다. 신규 점포를 무리하게 확대하기보다는 대형화·고급화에 역점을 두고 ‘지역 내 1번지 점포’로 만드는 것이다. 그 결과 지난해 국내 백화점 시장 점유율에서 현대백화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