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월 구매조건,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주목' 2013-04-01 15:19:23
사면 고품질 썬팅 무상장착 쿠폰을 준다.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택시 제외), 캡티바에는 최대 330만원까지 유류비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5년 이상 차를 보유했거나, 신차 구매 시 보유차를 반납하면 최대 30만원까지 할인해준다. 브랜드 런칭 2주년을 기념해 신혼부부, 신입사원,...
[월요인터뷰] 데니스 낼리 PwC 회장 "위기예측은 불가능…민첩한 위기대응 조직이 기업의 경쟁력" 2013-03-31 17:18:42
혁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고품질 제품·서비스를 생산해 글로벌 소비자의 까다로운 요구에 잘 대응하고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지금까지는 놀랄 만큼 잘해 왔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계속 그런 장점을 이어갈지에 대해 고민해야 할 시기입니다. 소비자 요구 수준은 그 어느 때보다 높고 경쟁은 심해지고 있습...
[2013 서울모터쇼] 현대기아차, 수입차 공세에 `고급화` 맞불 2013-03-29 15:25:38
사로잡은 기술력을 과시했습니다. 고품질의 신차와 컨셉카로 외제차들의 공세에 맞불을 놓았습니다. 유기환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현대기아차가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가장 강조한 키워드는 ‘고급화’입니다. 현재 미국 등에서 추진하고 있는 ‘제값 받기’ 전략과 맥을 같이해, 가격 대신 성능과 디자인으로...
강남 한복판, 패션피플에게 옷 잘입는 이유 물어보니… 2013-03-29 14:03:05
대항마격인 한국형 스파브랜드가 고품질의 가격경쟁력 있는 상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글로벌 스파브랜드의 약점을 캐치해 한국 입맛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것. 외국 브랜드의 특성상 옷 사이즈가 국내 소비자들과 딱 맞지 않을뿐더러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개되지 않는...
자라, H&M, 망고에 이어…향수 브랜드도 SPA 바람 2013-03-29 10:49:10
판매하는 고급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특히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가 주 고객이다. 최근에는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업계에도 spa 브랜드와 매스티지의 바람이 불고 있다. 뷰티 브랜드가 점차 차별화된 콘셉트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함에 따라 유행에 발 빠르게 반응하기 위한 spa...
이제는 ‘SPA 향수’가 뜬다! 2013-03-29 10:45:56
판매하는 고급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어 특히 스마트한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가 주 고객이다. 최근에는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업계에도 spa 브랜드와 매스티지의 바람이 불고 있다. 뷰티 브랜드가 점차 차별화된 콘셉트와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함에 따라 유행에 발 빠르게 반응하기 위한 spa...
[BizⓝCEO] 삼경무역(주), 세계 승마 장비시장 주도하는 기마민족의 후예 2013-03-27 15:31:25
이 회사는 설립 당시부터 독자적 디자인과 고품질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공급한데다 40여 년간 전 세계 마구시장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자체브랜드의 생산이 관련 기업들을 긴장하게 하는 배경이다.또한 삼경은 인건비 절감을 위해 중국 칭다오시 외곽에 신 공장을 건설 중으로 오는 5월 준공을 앞두고 있다....
유니켐, "2013년 흑자경영 원년" 선포식 개최 2013-03-27 14:32:25
이날 선포식에서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 고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는 등 전사적인 노력으로 2013년 흑자경영 원년으로 도약하자는 각오를 다졌다. 유니켐은 흑자경영 달성을 위해 카시트, 일반혁 등 단가인상이 완료된 고객사와 안정적 납품을 지속하고 신규 고객사 확보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이 회사는 생산 수율을...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갖고만 있어도 당신의 삶은 그 가치가 빚난다 2013-03-26 15:35:15
이름난 물건’을 말한다. 명품의 특성은 고품질, 세련된 디자인, 비싼 가격, 유명 브랜드, 희귀성 등으로 나타낼 수 있다. 명품이 비싼 건 이런 가치를 인정받기 때문이다.명품의 가치를 잘 드러내는 사례로는 루이비통을 들 수 있다. 루이비통은 원래 19세기 초 프랑스 상류층을 대상으로 짐을 꾸리던 사람이었다. 통상...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파크랜드, '좋은 옷·합리적인 가격' 내세워 대박 행진 2013-03-26 15:31:57
고품질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사고 싶어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반드시 존재한다는 것을 믿고, 그런 소비자의 요구에 정확히 부응하기만 하면 성공할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국내 대다수 업체가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해외공장으로 달려가던 당시 파크랜드는 반대로 국내 직영공장을 증설해 모든 생산라인을 한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