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지금이 절호의 구입기회 2013-05-08 12:40:00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며 고객과 함께 한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논현역에 있는 맛집에 가면 '식사의 품격'이 높아진다 2013-05-08 11:03:09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실제로 이자카야&일본요리전문점 ‘긴타로’의 경우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특히 전문쉐프가 직접 조리하는 고급 코스요리를 통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즉, 단순히 술집이라는 개념을 벗어나 하나의 고급스러운 외식공간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다. 논현동맛집으로...
포스코건설, 송도 센트럴파크Ⅱ 상가 '센투몰' 분양 2013-05-08 09:45:42
‘스트리트형 상가’로 설계돼 고객들의 접근성이 높을 뿐 아니라 시각적 효과도 뛰어나 구매력 상승으로 이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잠재고객 확보에 위험성이 높은 고층 상가와 달리 3층 이내 입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임차인들의 만족도도 높다. 스타벅스, 카페 네스카페, 앤티앤스프레즐, 나뚜루, 망고식스,...
MMORPG '칼온라인', 공성전 업데이트 실시 2013-05-07 18:48:57
얻을 수 있도록 고객만족도제고를 위해 기획하였고 이에 따라 고객들은 보다 집중력 있게 전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며이어 '앞으로도 칼온라인은 더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방향으로 기획되어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칼온라인'의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대학이 곧 기업…'경영 혁신' 바람 거세 2013-05-07 17:25:22
성과를 내고 있다. 대학의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고객인 학생의 만족도를 높여 대학 경쟁력을 강화 하려는 시도로 분석된다. 성균관대는 국내 대학 가운데 가장 빠른 2005년 인사 관리에 6시그마를 도입한 이후 최근까지 전체 교직원의 62%(171명)가 6시그마 과정을 수료했다. 6시그마는 100만개 중 3~4개만 불량이...
깨끗한나라-이마트,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13-05-07 12:19:39
예비맘들을 대상으로 한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 관계를 강화할 방침입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각 사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서비스를 양사 고객들이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양사간의 긴밀한 상호협력으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5월에 기아차 K시리즈 사면 보험료 절반 지원 2013-05-07 08:49:44
프로그램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그램 전용 콜센터(1566-2660)에 전화하거나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의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프로그램의 세부 적용 기준을 확인한 뒤 가입하면 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K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안전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그램을...
코인코즈, 압구정로데오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론칭 2013-05-06 16:26:00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클러치)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매장 쇼윈도에서 모델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플래시 몹’을 진행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했다. 코인코즈 관계자는 “첫 선을 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패션 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들이 큰...
[자영업희망콜센터] 해운대 주택가실내포차 흑자 전환 방법은 2013-05-05 14:45:00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매장 안을 파티션 구조로 변경하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 기존 주방 조리 방식에서 숯불 직화구이를 전면에 설치함으로써 일식 직화구이 전문점이란 이미지를 굳힌다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세 번째, 다양한 마케팅 전략...
뜨는 스트리트형 상가…비결은 '테마·지하철' 2013-05-05 14:16:10
이용객의 만족도가 높고 새로운 고객층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스트리트형 상가는 대단지 내 상가나 주상복합상가, 쇼핑몰 등의 유형과 짝짓는 사례가 많다 보니 기본적인 수요를 확보해 비교적 안정적인 상권으로 꼽힌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박 소장은 “스트리트형이다 보니 저층부와 상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