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영업희망콜센터] 닭칼국수·누룽지죽 등 신메뉴로 점심손님 잡아야 2013-01-20 10:04:01
안정시키기 위해서는 우선 단골에 대한 만족도를 더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단골손님이 만족해야 다른 사람을 초대할 것이고, 전통음식의 특성상 입소문을 통한 신규 고객 창출이 이뤄질 것입니다. 매장까지 찾아온다는 것 자체가 고맙다는 점주의 진실한 마음이 표정과 말투에서 배어 나와야 합니다. 단골 한분 한분에 ...
LG전자, 애플 밀어내고 북미 휴대전화 시장 '2위' 2013-01-20 09:09:00
미국의 시장조사기관 제이디파워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피처폰 분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애플의 부진을 틈타 모토로라(9%)와 htc(8%)도 북미 점유율을 높였다. 삼성전자는 33%의 점유율을 보이며 부동의 선두업체 자리를 지켰다. 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개콘' 김대희,...
주투야겜!? '주식왕' 게임으로 밤새워 2013-01-18 15:54:03
게임 순위 경쟁 과열로 인해 밤을 새는 고객들이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 주식왕 게임 관계자에 따르면 주식왕 게임에서 실제 주식투자와 동일하게 모의투자를 할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고 다른 증권사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모의투자와 달리 초기 지급되는 투자원금만 가지고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VPR]무한경쟁 속 진화하는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갈까말까 2013-01-18 10:18:12
이벤트로 한번만 이용하는 고객에게도 모두 10,000원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며 “기사들에게 철저한 교육을 진행해 고객 만족도가 최상이다. 기사들은 모두 회사의 대리운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무보험의 위험도 없을 것이다”고 밝혔다.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맘스맘, 매장 공격적 확대 2013-01-17 18:10:26
신규 가맹점 오픈 시 최저 수수료, 최장 계약 기간 등의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안정된 매출과 수익을 보장하는데 주력 할 예정이다. 맘스맘 관계자는 “맘스맘은 가맹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제품 출시, 업계 트렌드, 고객니즈 등 다양한 정보공유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원활한 매장 운영을 돕고...
실속형 의료실비보험, 다양한 특약으로 맞춤 설계해야.. 2013-01-17 18:00:00
특히 보상 청구가 잦은 실비보험은 언제든 효율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겸비하고 있는 곳이 좋다. 도움말을 준 의료실비보험 가격비교추천사이트(www.i-insumall.co.kr)는 합리적인 상품분석 뿐만 아니라 전문 보상 대행팀을 조직, 운영하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어느 곳보다 높은 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대구·경북]이호성 영남이공대학 총장 연임 2013-01-17 15:56:06
전문대학(wcc)에 선정된 것을 비롯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글로벌 인턴십 전국 1위, 창업선도대학 및 평생학습중심대학 선정 등의 실적을 올렸다.이호성 총장은 “지난 4년간 온 힘을 다해 달려왔지만 여전히 넘어야 할 산들이 많다”며 “힘든 시기를 묵묵히 참고 직분을 다해준 대학 구성원들이 있는 한 전국...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경영진 '고객의 소리' 매달 경청 2013-01-16 15:31:01
가장 우선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같은 고객만족 경영 활동을 바탕으로 kb국민카드는 지난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도 체크카드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SK텔레콤, 고객불만 50% 이상 감소…최고 서비스 '우뚝' 2013-01-16 15:31:00
하성민·사진)은 ‘2013년 고객감동 경영대상’ 서비스 부문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 지난해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ncsi·kcsi·ks-sqi)에서 15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이번에 수상함에 따라 국내 최고 수준의 이동통신 회사로 평가받은 셈이다.회사 관계자는 “2008년부터 도입한 고객경험관리(cem) 체계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미니스톱, 즉석식품 다양화…점포 위생 순회 점검 2013-01-16 15:30:46
성분을 점내와 홈페이지에 표기해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게 노력하고 있다. 매년 2번 ‘상품매장공부회’를 열어 경영주들에게 계절별 중요한 위생관리 사항에 대해 교육을 실시, 경영주들의 이해도와 실천율도 높이고 있다.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도 계속하고 있다. 고객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인 ‘미스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