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원터치 울트라이지', 무상 AS·건강 정보 지원 2013-06-18 15:14:24
측정기 브랜드인 원터치는 지난 8년간 7만명 이상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임상 시험을 통해 혈당 측정 결과의 정확성을 인정받았다. 자가혈당측정기 성능평가 기준인 국제표준규격 iso 15197을 충족해 품질 측면에서도 우수성을 자랑한다. 원터치 제품 중 ‘원터치 울트라이지’는 정확한 혈당 측정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공항서비스평가서 8년 연속 세계 1위한 비결은 2013-06-12 17:29:05
시사하는 대목이다. 인천공항은 고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장기 고객만족 전략을 세워 실천하는 한편 서비스개선위원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상주기관 및 협력사들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해왔다. 협력사들의 서비스 혁신 사례를 발굴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품질혁신 우수사례집’을 발간하고, 인천공항 직원이라...
[지금, 패션街는] 오늘의 패션계 뉴스 2013-06-11 18:21:27
카파의 스포츠웨어 스타일링을 고객에게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카파의 히트 아이템인 ‘KOOL KOMBAT 팬츠’와 올 봄 론칭 이후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KAPPA FOR GYM 라인’의 화끈한 여름 스타일링이 주목을 받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PA브랜드 코인코즈가 3일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의사와 결정이 우선시 된다. 단골손님을 만들고 고객감동을 주는 방안에 대해 가족점 대표가 방안을 찾고 이를 적극 시행하고 있다. 스스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하기 위해 노력하는 가족점주와 문화가 강점이며 회사는 마케팅, 구매, 시설, 시스템, 고객만족(cs), 품질관리의 경영 전반에서 가족점의 수익 제고를 위해 노력...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2013-05-27 15:30:09
브랜드의 무분별한 가맹점 확대보다는 신규 브랜드 출시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의도다. 지난 4월 오픈한 차룽익스프레스는 매장 면적 33㎡ 이하로 운영되는 소형 중식당으로 대형 쇼핑몰과 복합몰에 최적화된 외식업 모델이다. 간편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품질의 요리를 맛볼...
[Start-Up] 사진 편집 앱으로 앱스토어 평정한 젤리버스, 고화질 편집·마음 읽는 UX로 해외서 더 인기 2013-05-26 17:09:38
○소비자에게 감동을 준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충분할까. 아무리 기능이 극찬을 받아도 묻히는 앱이 부지기수다. 김 대표는 “그다음부터는 서비스의 영역”이라고 설명했다. 품질과 서비스가 양 날개처럼 앱을 끌어올려야 한다는 얘기다. 그는 “사용자가 감동하면 마니아가 된다”며 “서비스 초창기부터 블로거와 고객을...
신세계몰, 손정완 디자이너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환경을 입자!” 2013-05-24 20:22:02
브랜드에거 에코스타일샵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한 가격의 패키지는 선보일 예정이다. 인바이로삭스는 에코백과 화장품 세트를 2만원대, 루미백은 에코백 3세트를 2만원대에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친환경에 대한 소중함과 더불어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특별한...
기아차, 중국 판매경쟁력 강화 …신규딜러점 106개·노후점 개선 2013-05-12 13:51:13
12일 밝혔다. 기아차는 올해 중국에서의 경영 목표를 '고객 감동의 해'로 정하고 내년 3공장이 본격 가동되는 것에 맞춰 이같이 딜러망을 정비하기로 했다. 지난해 중국에서 역대 최고 실적인 48만566대를 판매한 데 이어 올해는 년 74만대 생산 체제' 구축을 앞둔 시점에서 내실을 강화하고 중국 내...
기아차, 중국 판매망 670개로 확대 나서 2013-05-12 13:23:15
방문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를 많이 얻어 소비자 감동을 실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는 올해 중국 내 사업 목표를 '고객 감동의 해'로 정하고 판매망 강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2014년 제3공장 증설을 대비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기아차, 중국 딜러망 670개로 대폭 확충 2013-05-12 13:07:24
`고객 감동의 해`로 정하고 내년 3공장 본격 가동에 맞춰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기아차는 중국 시장에서 48만566대를 판매해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딜러 경쟁력 향상 노력을 바탕으로 2014년 74만대 생산체제 구축에 대비해 내실을 강화하고 중국 내 선두 업체로의 도약을 모색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