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래소, S&P와 KRX 지수 마케팅 상업 계약 체결 2014-01-20 11:57:01
해외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거래소는 지수 활용도 제고, 수익성 개선, 해외자금의 국내 증시 유입, 한국 자본시장에 대한 국제적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 등을 기대하고 있다. 최경수 거래소 이사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그간 취약했던 북미, 유럽 등 해외 지역의 지수 마케팅을 강화하고, s&p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쿠팡, 쿼드코어 태블릿PC 9만9000원 단독 판매 2014-01-16 09:49:00
기획상품으로 선보이는 ‘뮤패드7’은 멀티 터치 스크린 기능을 제공하는 7인치 화면(해상도 1024x600)의 태플릿pc로, 동급 사양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인 9만9000원에 선보인다. 특히 유사 가격대 제품에서 찾기 어려운 1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해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그래픽 성능을 지원하며, ddr3 1gb 메모리를...
[K-프로듀서스] ⑩ 아이오케이 컴퍼니 지성욱 대표 2014-01-15 14:41:32
캐릭터를 통하여 만들어지는 머천다이징 상품과는 다른 개념이자 접근입니다. 좀 더 영속성과 생명력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다르다는 것이죠. 결국 이러한 브랜드가 만들어지면 관련 상품들이 계속해서 만들어지고 다양한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연예인도 출연 수익을 떠나 지속 가능하고 계속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수익...
현대H몰, 횡성축협의 '진품횡성한우' 브랜드 선보여 2014-01-15 13:51:48
횡성축협과 협업해 ‘진품횡성한우’ 라는 브랜드를 처음 선보인다. ‘진품횡성한우’는 횡성축협이 유통업체와 만든 최초의 브랜드로, 기획 단계부터 현대h몰 식품 md (식품담당 바이어)가 직접 횡성축협을 방문해 가공부터 포장 작업까지 꼼꼼하게 기획된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h몰은 ‘진품횡성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2014 증권산업 대전망] 대신증권, 맞춤형 서비스로 '금융 주치의' 도약 2014-01-09 06:58:33
전략실을 신설하고, 상품개발과 리서치가 협업하는 체제를 만들었다. 글로벌 마켓 전략실은 글로벌 경제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심도 있는 해외투자 정보를 제공한다. 아웃바운드 세일즈(소매영업) 역시 적극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강남선릉센터, 강남역삼센터 등 2~3곳의 점포를 통합해...
불황인데 사이좋게...프랜차이즈 업계에 부는 콜라보 '열풍' 2014-01-07 13:56:16
잇따라 콜라보(협업) 매장을 오픈, '적과의 동침'을 마다하지 않고 있다.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통해 수익성을 강화하려는 업체들의 불황 타개책으로 풀이된다.7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spc그룹이 운영하는 삼립식품의 떡 전문점 빚은과 본아이에프의 차(茶) 브랜드 차오름은...
유통업계, 설선물 경쟁 점화…수산물 이력제·MD추천 '이색' 2014-01-06 15:04:34
미리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상품별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이 곳에선 '프리미엄 토종꿀 도자기'와 '명장 고려홍삼 절편삼' 등이 5%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고려홍삼순액, 고려홍삼절편 등도 추가 배송비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생활용품 설 선물세트 시장에서는 유명 작가와...
[신년사] 강대석 신한금융투자 사장 "구조개편 시작‥차별화 고심해야" 2014-01-02 10:56:15
바탕으로, 차별적 상품도 개발해야 할 것입니다. 임직원 여러분! 우리는 할 수 있고, 반드시 성공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앞서 말씀 드린,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특히, 조직의 리더인 임원과 부점장들은 강한 자신감과 꼭 해내고 말겠다 는 근성으로 솔선수범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속 직원들의 역량이...
찰스 용 독일 여행가방 '리모와' 아시아 총괄 지사장 "리모와 가방은 절반 이상이 수작업…짝퉁 없어요" 2013-12-27 21:12:12
유명 글로벌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했다. 리모와는 지난 23일 서울 명동 이비스앰배서더호텔에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홍보를 위한 대표 매장)를 열었다. 면적 360㎡로 초대형이다. 개점 기념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그는 “우리는 언제나 상류층 고객을...
조성아22, 2013년 뷰티시장에서 “열풍” 2013-12-26 11:36:02
누리고 있다. 특히 기존의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브랜드가 아닌 메이크업 아티스트 단독 브랜드로서 이와 같은 성과를 냈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는 것이 뷰티 업계의 전반적 의견이다. 조성아22 마케팅본부 이지미 상무는 “조성아22에게 2013년은 매출 기록 갱신 및 각종 히트 제품 배출 등을 통해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