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유명백화점, 수북이 쌓인 상자더미 들여다보니… 2013-05-10 11:39:01
경계를 허문 앤디워홀의 예술작품에 감동했다면 백화점에서 드림박스를 보고 비슷한 느낌을 경험하게 될 것. 타 브랜드가 팔리지 않은 재고 상품을 세일해 판매하는 것과는 달리 드림박스 안에는 소비자들에게 반응이 좋고 가장 인기 있는 상품들을 선별해 넣었다. 또한 고객이 구입해 박스를 개봉하기 전까지는 구성물을...
싱글몰트 위스키 즐기는 새로운 트렌드 ‘푸드매칭’ 2013-05-10 10:28:22
추세다. 디아지오코리아 싱글몰트 브랜드 담당자는 “싱글몰트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높아지고 있지만, 막상 어떻게 즐겨야 하는 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소비자가 많다”며 “음식마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듯이 싱글몰트 역시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과 매칭될 때에 그 풍미가 배가 되는 멋진 경험을...
코리아테크 수입명품가전 롯데百 팝업스토어 2013-05-09 10:32:14
또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스토니쉬의 찌든때 클리너를 증정한다. 코리아테크 이동열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은 한 자리에서 만나기 어려운 해외 명품 생활용품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생활용품 분야의 다양한 명품 브랜드 발굴 및 유통을 위해...
기업 후원 '뚝' 박태환에게 무슨 일이? '전성기 지났다' 2013-05-04 11:20:12
위한 활동을 뜻한다. 스포츠가 지닌 감동과 매력이 기업에 전이되고 기업 내부의 조직을 결속하며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도 일조하고 있어 많은 기업들이 선호하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다. 노현곤 kb경제연구소 연구원은 "아디다스는 뉴질랜드 럭비 대표팀을 후원하며 국민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었다....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어린이날 선물 2013-05-03 15:32:39
매장을 방문 해 키즈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일식 온천리조트에서 온가족 피로를 싸악~ 한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 리조트 이천 테르메덴의 실외온천풀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실내 바데풀과 바로 연결돼 있어 물 밖으로 나올...
[호텔&리조트] 초특급 호텔 파크하얏트 부산, 메이드 인 '럭셔리'…부산 앞바다도 반했다 2013-04-28 15:01:50
하얏트 계열 ‘하이엔드 럭셔리(초호화)’ 호텔 브랜드 파크하얏트가 지난 2월 부산 해운대에 문을 열었다. 1980년 파크하얏트가 처음 생긴 이래 전 세계 31번째 호텔이다. 부산에 특급호텔이 들어선 건 1996년 그랜드호텔 이후 17년 만이다. 전통적이면서도 이국적인, 그러면서 부산적인 아름다움도 놓지 않는 파크하얏트...
‘원더풀마마’ 이청아-윤주희, 똑같은 바이가미 목걸이 화제! 2013-04-26 10:55:28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의 것으로 알려지면서 방송 직후 해당 목걸이에 대한 문의 전화가 잇따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김가민 대표가 직접 디자인한 것으로 꽃의 만발함에서 영감으로 얻어 다이아몬드가 꽃잎 모양으로 화사하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바이가미 김가민 대표는 “에이브릴 목걸이는...
월드라이브뷔페 '에 비슈라', 요리의 명장이 지휘한다 2013-04-26 09:42:56
기본적으로 음식을 먹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인데, 이러한 효과를 이끌어내고 위해서는 정성이라는 식재료가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아무리 좋은 식재료를 사용한다고 해도 이러한 정성은 반드시 필요하죠” 실제로 박수원 조리이사는 고객들에게 높은 행복감을 주기 위해 요리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고 있다. 또한...
아동복에도 아웃도어 열풍 2013-04-25 15:23:57
같은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 k2, 아이더, 네파에서도 아동복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성인의류와 아동의류를 함께 매장 전면에 디스플레이 해놓다 보니 이를 본 부모들까지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유입’ 효과까지 더해져 성인복 못지않은 매출을 일으키고 있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가 아닌 전문...
[2030 프랜차이즈 CEO] 커피 대신 한방차 택한 25세 청년…연매출 40억 최승윤 오가다 대표 2013-04-18 16:09:49
'감동 서비스' 덕분에 하루 방문 고객이 한 달 만에 500명으로 늘었죠." 그는 개점한 지 9개월 만에 가맹점을 냈다. 가맹점을 낼 수 있냐는 문의가 끊임 없이 들어왔다. 몇몇 가맹 희망자들은 프랜차이즈 준비가 될 때까지 무상으로 일을 하기도 했다. 점포 수는 3년 만에 70여개로 늘었다. 매출은 매년 2배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