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라인 단독 론칭! ‘2013 썸머 캡슐 컬렉션’ 2013-05-01 10:46:02
협업한 2013 캡슐 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를 콘셉트로 심플한 디자인에 러플, 레이스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가미해 세련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더블유컨셉은 온라인 단독 오픈을 기념해 전 상품에 사용 가능한 5% 쿠폰 혜택과 함께 최다 구매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더블유 기프트...
편집숍 더블유컨셉, 지컷· N°21 협업컬렉션 온라인 단독 론칭 2013-05-01 08:49:08
캐주얼 브랜드 지컷(g-cut)과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넘버투에니원(n°21)의 협업 프로젝트 썸머 캡슐 컬렉션' 을 온라인에서 1일 단독 론칭한다. 넘버투에니원(n°21)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라쿠아(alessandro dell'acqua)가 2010년에 런칭한 브랜드다. 지컷(g-cut)과 협업한 이번 컬렉션은...
<모든 분야 세출 줄여 공약재원 마련한다> 2013-04-30 10:00:27
창조경제와 맞춤형 복지 목표…'국민·현장 중심…협업 강화' 박근혜 정부가 처음으로 내놓은 예산안편성 지침은 대통령의 공약 재원을 마련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울러 재정효율성을 높여 건전 재정의 기반을 확충한다는 것이다. 이는 강력한 세출 구조조정과 세입 확충을 통해 관철될...
정부, SOC·농축산 분야 사업 대폭 구조조정 2013-04-30 10:00:11
신규도 억제, 모든 사업 국정과제 중심으로 재편금융상품 과세 정상화, 엄격한 일몰제 적용 도로, 철도, 하천 등 사회간접자본시설(SOC) 사업의 우선순위가 원점에서 재검토되고 부처간 유사·중복 사업이 대거 통합된다. 정부는 건설작업이 진행 중이더라도 수익성이 확보되지 않은 사업을 전면 중단하는 등...
유진證 "GS홈쇼핑, 경쟁사보다 높은 성장"…목표가↑ 2013-04-30 08:29:51
김미연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GS홈쇼핑이 적극적인 상품기획자(MD) 라인 개편을 통해 고마진 상품인 패션, 잡화, 렌탈서비스의 비중을 확대, 양호한 실적을 달성하고 있다"고 판단했다. 그는 또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패션과 잡화의 객단가(고객 1인당 평균매입액)를 높이고, 매출 호조를 동시에 이어가고 ...
세계 최대 시계박람회 바젤월드 가보니…시계, 클래식과 럭셔리에 빠졌다 2013-04-28 17:41:17
케이스에만 다이아 524개…첨단기능의 신소재 상품도스위스 취리히에서 열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바젤시. 겨우내 조용하기만 했던 바젤은 요즘 사람들로 발디딜 틈이 없다. 매년 이맘때면 ‘바젤월드’라고 불리는 세계시계박람회가 이곳에서 열린다. 올해도 지난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세계 1460개 시계 브랜드가 부스...
[BIZ Insight] 해외 프로젝트 선별수주…대림산업 '실속경영' 통했다 2013-04-25 15:35:00
지역 및 상품 다변화를 통해 해외사업 비중을 확대하고 있다. 국가 및 프로젝트별 해외 영업 전문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사업본부 간 협업을 강화하고 입찰 및 집행 프로세스를 개선, 해외 영업력을 더 높일 계획이다. 이를 위해 연초 기존 플랜트·토목·건축사업본부의 해외 영업 인력을 통합한 해외영업실을...
홈쇼핑, `패션`등에 업고 실적 기지개 2013-04-23 18:37:52
상품의 TV부문 취급액 비중을 지난해 28%에서 올해 35%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CJ오쇼핑의 경우 오전에는 주부들을 타깃으로 한 상품을, 밤 시간에는 젊은 직장인을 위한 트렌디한 의류를 선보이는 등 편성을 대폭 늘렸습니다. <인터뷰> 손윤경 키움증권 연구원 "우리나라에서 중저가 의류를 판매하는 채널이 거의 없다....
[숫자로 보는 마켓] 1인 가구가 키운 즉석밥 시장 2013-04-22 17:09:57
늘면서 히트상품으로 부상했다. 작년 국내 시장 규모는 1430억원. 2002년 277억원에서 5.2배 불어났다. 불경기 속에서도 매년 20% 성장하고 있다. 좋은 쌀을 구하려는 업체들 간의 경쟁은 거의 전쟁 수준이다. 좋은 쌀을 확보해 차지고 균일한 맛을 유지하는 게 중요해졌다고 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Brand new] 오늘의 패션 신제품 2013-04-19 10:29:32
지컷(g-cut)이 이탈리아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N°21과 협업한 ‘2013 여름 캡슐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지컷과 N°21의 캡슐컬렉션은 ‘플로리다 홀리데이(FLORIDA HOLIDAYS)’를 콘셉트로 러플, 레이스와 같은 여성스러운 요소를 간결한 디자인에 접목시켜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레이스, 자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