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은행, 보험금 청구권 전용 신탁상품 출시 2024-12-02 10:50:09
다양한 신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가족의 생애주기와 경제적 상황을 고려해 보험금의 지급방식, 금액, 시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자녀의 대학 등록금이나 결혼자금 명목으로 보험금을 일정 시기가 지난 시점에서 전달하거나, 거액의 보험금을 장기간에 분할 지급해 유가족들의 안정적인 경제적 자립을 지원할...
오피스디포, 2025 카탈로그 출시와 함께 특별 이벤트 실시 2024-12-02 10:19:10
630명의 고객에게 증정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중 구매 이력이 있는 모든 회원은 자동으로 추첨 대상에 포함되며, 비회원의 경우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를 통해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경품 추첨 외에도 2025 카탈로그 신상품을 포함한 사무용품, 생활용품, 전산용품, 뷰티용품, 식음료 등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의...
'비트코인 4천500억원 부정 유출' 日DMM비트코인, 폐업키로 2024-12-02 10:08:03
기준 45만개 계좌에 962억엔의 고객 자산을 보관하고 있었다. SBIVC트레이드는 DMM 비트코인이 고객 계좌와 자산을 자사에 넘기면 30억∼50억엔 정도를 지급할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 금융청은 지난 9월 가상화폐 관리에 문제가 있다며 DMM 비트코인에 업무개선 명령을 내리고 유출 위험에 적절히 대응할 태세를 구축하라고...
“IPO 컨설팅에 강점…회계자문 업계의 해결사 될 것” 2024-12-02 09:55:20
자랑거리입니다.” -창천을 찾는 주요 고객들은요. “세무 문제 컨설팅이나 회계감사가 필요한 기업들이 주로 찾습니다. 거기에 더해 IPO나 투자, 매각 등을 진행하려는 기업들의 문의가 많은 편입니다. 창천은 회계감사와 세무자문이라는 전통적인 업무뿐만 아니라 IPO에 필요한 회계기준 변경, 주식 가치 평가...
"디지털 전환에 기여"…오케스트로, '2024 NIPA 나이스파트너' 우수기업 선정 2024-12-02 09:52:08
및 대기업 그룹사 등 민간 시장에서도 고객 기반을 넓히고 있다. 현재 소규모 시스템부터 x86 서버 수백 대 이상의 대규모 미션 크리티컬 클라우드 데이터센터까지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박소아 오케스트로 DX융합기술원장(부사장)은 "오케스트로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신한은행, 경기도와 '땡겨요' 공공배달앱 협약 체결 2024-12-02 09:50:29
위한 '땡겨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는 민간 배달앱에 입점한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자 중개수수료율을 2%로 낮게 유지하고 있는 '땡겨요'를 경기도 민관협력 배달앱으로 선정했다. 신한은행 '땡겨요'는 경기도와 협업해 공공배달앱의 한계를 보완하고 민관협력 네트워크를...
정진완 우리은행장 후보 "직원 과부하 덜어내 내부통제 시간 마련할 것" 2024-12-02 09:22:04
"업무 중심으로 배치된 것을 고객 중심으로 배치하겠다"고 했다. 그는 "중기부장하면서 보니 중간에 충돌하는 부분이 있었다"며 "시간에 흐름에 따라 (업무 프로세스를)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계파 갈등에 대해서는 "한일 출신이지만 (입사 이후) 2년 반만에 합병해서 잘 모른다"며 "한일 출신이라 영업 잘하고 상업...
페르소나AI, AI 에이전트 기반 'GEN AICC'로 사업 확장 가속화 2024-12-02 09:00:03
AI 에이전트 기능을 적용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성향과 이전 상담 내역을 분석해 맞춤형 응대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단순 반복 업무를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운영이 가능하여 고객 서비스의 효율성과 연속성을 높인다. 기존 상담...
페르소나AI, AI에이전트 활용 전화응대 서비스 'GEN AICC' 개시 2024-12-02 09:00:01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성향과 상담 내역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응대를 진행함으로써 짧은 시간 안에 단순 반복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24시간 운영 가능하다. 기존 상담센터는 상담사가 하루 동안 처리한 전화(콜) 수로 평가받거나 정해진 상담 수를 채워야만 하는 구조로 상담 품질이 떨어질...
페르소나AI, 'GEN AICC'로 AI 에이전트가 전화 받는 시대 열었다 2024-12-02 09:00:00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성향과 상담 내역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응대를 진행함으로써 짧은 시간 안에 단순 반복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24시간 운영 가능하다. 기존 상담센터는 상담사가 하루 동안 처리한 전화(콜) 수로 평가받거나 정해진 상담 수를 채워야만 하는 구조로 상담 품질이 떨어질 수밖에 없었다. 단순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