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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손보, 소비자중심경영인증 7회 연속 획득 2020-07-20 14:49:12
2012년 고객중심경영을 선포한 이래 금융소비자를 위한 소비자보호 시스템 구축 등 손해보험업계의 모델이 될만한 사업을 선도적으로 실시해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2013년부터는 대표이사 직속의 소비자보호 독립조직을 신설하고 상품전문가를 배치하는 등 전사적 CCM 문화 정착을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한화손보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생명보험 부문 한화생명 1위 차지 2020-07-20 13:43:08
KSQI-MOT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낸 지수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06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하여 서비스 품질을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평가하여 지수화했다. 1946년 설립된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회사로서 지난 74년간 보험산업의...
한국지엠, `2020 한국산업 판매 서비스 품질지수` 국산자동차판매점 부문 1위 달성 2020-07-20 13:41:20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06개 기업 및 기관을 미스터리 쇼핑 방식으로 방문 후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한국지엠은 사내 자원봉사단은 임직원 및 가족,...
하나은행, `2020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5년 연속 1위 수성 2020-07-20 13:37:00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KSQI-MOT는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의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제과/제빵점 부문 1위 기록한 파리바게뜨 2020-07-20 13:34:41
전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KSQI-MOT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한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이...
신한은행,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은행 부문 1위 2020-07-20 13:33:03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 선도해왔다. 올해도 역시...
기아자동차, 2020 KSQI 자동차A/S부문 1위 기록 2020-07-20 13:24:20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지각하는 서비스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지수화한 것이다. `완벽한 정비 서비스로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한다`는 조직 미션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 부문에서도 단계별 계획을 수립하여 추진 중에 있으며, 다가올 전기차 시대에 완벽한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KT, `2020 KSQI` 이동전화 부문 5년 연속 1위 2020-07-20 13:21:10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SQI-MOT`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고객이 지각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여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한 것이다. 서비스 평가단은 30개 산업, 1...
"당신 덕분에"…고객 감동시킨 서비스의 힘 2020-07-19 16:10:09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소비자가 느끼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했다. 올해로 11회를 맞았다. 이상윤 KMAC 진단평가2본부장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언택트 시대가 가속화하고 있지만...
KSQI는 소비자 체감 '서비스 품질' 평가·지수화 2020-07-19 16:09:38
상품 및 서비스를 전달하는 최종 가치 전달자인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 평가단이 소비자가 느끼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해 서비스 이행률 관점에서 지수화했다. 올해는 전문 평가단이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고객센터, 지점, 유통업체 등 30개 산업 106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총 6873회의 모니터링을 거쳐 조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