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사] 국세청 ; 헌법재판소 ; 태영그룹 등 2013-12-31 21:19:21
◈헌법재판소◎신임<과장>▷홍보심의관실 홍보담당관 석현철◎승진<서기관>▷행정관리국 총무과 지인수▷심판사무국 심판행정과 하영화◎전보<과장>▷정보화기획과장 김희▷심판사무 2과장 김기호▷통일교육원 파견 장유식▷국방대학교 파견 최병협<서기관>▷재판관비서관 권순모 ◈태영그룹◎승진◇태영건설<전무>▷이승...
로맨틱가이에서 까칠남까지, 팔색조 배우 이동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23 15:09:54
연인’을 통해서다. 주인공 박신양에 이어 광고계에는 그야말로 ‘이동건 신드롬’이 일어 전자, 쇼핑센터, 백화점, 휴대폰 등 tv를 켰다 하면 이동건이 등장했다. 당시 계약이 끝난 광고에 대해서는 파리의 연인 ‘수혁 프리미엄’이 얹어져 몇 배로 뛴 몸값으로 재계약하기도 했었다. 또한 이동건의 싸이월드...
오로라에 대한 환상 꿈꾼다면 북유럽으로… 2013-09-02 11:54:21
저자 양정훈 씨는 이 세상에서 가장 상업적인 학문일 ‘광고홍보학’을 공부했다. 그러고는 대기업 홈쇼핑 회사에 들어가, 이왕이면 드라마나 버라이어티 쇼 속에 나오는 억대 연봉의 md로 이름을 날려볼까도 싶었다. 그러나 그는 1년도 안 돼 개인의 영리나 이득과는 거리가 먼 ‘국제자원봉사 ngo’로 몸을 옮겼고, 지금...
[JOB] 고교생이 가고 싶은 고려사이버大 2013-07-01 17:18:56
‘학교 광고를 보고’(11.9%), ‘가고 싶은 학과가 있어서’(10.7%)라는 순이었다. 박상현 경희사이버대 입학관리처장은 “오프라인 대학을 기반으로 한 사이버대학의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과 콘텐츠는 학생들이 사이버대학을 선택할 때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오프라인 대학이 아닌...
“광고 유전자 바뀌어야 할 때”…모바일 혁명, 광고 생존 전략은? 2013-05-27 11:13:25
혁명’은 광고시장의 위기일까, 기회일까. 급변하는 사회문화적인 환경 속에서 한국과 일본, 중국 광고시장의 대응법이 논의됐다. ‘모바일로의 중심축 이동‘이라는 공통 과제를 껴안았기 때문이다.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지난 24~25일 경주현대호텔에서 개최한 봄철 정기학술대회에서 한중일 광고전문가들이 모인...
한국광고홍보학회, 24~25일 경주서 봄철 정기학술대회 개최 2013-05-21 14:49:21
광고홍보학회는 오는 24~25일 경주현대호텔에서 봄철 정기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주제는 '광고·홍보 벽을 넘어'. 이번 학술대회는 총 61편의 논문이 발표되며 한국·중국·일본의 온라인 모바일 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을 알아보는 국제세미나를 비롯해 총 5개의 특별 기획세션을 마련했다. 정부 3.0 시대의 대한민국...
광고홍보학회 '교과과정 특별세미나' 2013-04-25 17:17:12
한국광고홍보학회(회장 유종숙 숙명여대 교수·사진)는 26일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바람직한 광고홍보학 교과과정의 모색’이란 주제로 특별기획세미나를 연다.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한국광고홍보학회, 광고홍보학 커리큘럼 개선 세미나 개최 2013-04-24 16:47:43
한국광고홍보학회는 오는 26일 오후 2시30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바람직한 광고홍보학 교과과정의 모색'을 주제로 특별기획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세미나에선 미디어 및 마케팅 환경 변화에 부합하는 광고홍보학 커리큘럼 개선 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유종숙...
<게시판> 광고홍보학회 특별기획세미나 2013-04-24 11:37:42
▲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오는 26일 오후 2시30분 서울 프레스센터 18층에서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바람직한 광고홍보학 교과과정의 모색'이란 주제로 특별기획세미나를 한다.(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스트레스성 탈모, 혈액순환·신진대사 높여야 2013-04-01 16:01:03
tv를 보면 중년배우들이 등장해 홍보하는 탈모제에 대한 광고가 부쩍 늘어난 것을 볼 수 있다. 그만큼 탈모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고 볼 수 있다. 이제 더 이상 탈모라는 질환은 현대인에게 낯설기만 한 증상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이상 탈모를 ‘나와는 거리가 먼 병’쯤으로만 생각하지 않고, 주의 깊게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