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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로아의 워너비] 더 이상 곱슬머리를 미워하지 말아요~ 2014-04-11 09:01:05
편안해 하고 좋아할 것이에요. 옷이나 네일 컬러를 보면 알 수 있죠. 그러나 모델의 나이부터는 자신을 포장할 수 있는 인위적인 컬러를 아는 것도 필요해요. 헤어컬러 자체로만 보면 라이트 브라운 컬러가 잘 어울리지만 생기 없어 보여요. 그래서 차선책인 살짝 핑크가 가미된 버건디 컬러로 염색할게요. 민낯일 때 잘...
[뷰티이벤트] 흥미로운 뷰티뉴스 2014-01-16 14:07:01
꾸며진 스킨푸드 키자니아 뷰티살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호자와 어린이가 동시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색채전문가가 보호자와 자녀의 피부톤을 진단하고,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뷰티 컬러를 제안해준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네일 아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1회당 보호자와 자녀로...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 출시 2014-01-03 09:36:14
등 전세계 50개 이상의 샵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네일 전문 살롱 데싱디바와 공동 개발해 선명한 발색, 뛰어난 품질외에도 전문가와 일반인 모두에게 편한 사용감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한편 아리따움 모디 젤 네일의 '모디 젤 led 램프'는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 led 램프로, 손톱 구석구석까지 다각도로 빛을...
[뷰티 스포트라이트] 디올의 ‘트리아농 콜렉션’ 2014-01-01 09:02:02
섬세하고 세심하게 만들어진 도자기, 아늑한 살롱까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자신을 꾸미는 데에 항상 최고의 럭셔리와 세련미를 추구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을 담았다. make up. 디올이 재해석한 마리 앙투아네트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피부와 화려한 입술, 생기 있는 두 뺨, 그리고 파스텔...
글로시박스, `블랙라벨` 큰 인기 2013-12-27 18:27:25
고급 살롱의 디자이너들이 선정한 제품인 만큼 전문 헤어샵에서 많은 비용을 기꺼이 지불하는 고소득 싱글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글로시박스는 밝혔습니다. 배우 한예슬도 글로시박스의 뷰티 MD가 되어 자신이 경험한 뉴요커들의 뷰티 시크릿이 담은 레슬리 박스(Leslie Box)를 출시했습니다. 글로시박스가...
[포토] 모델 박형섭, 시크한 매력의 근원지는 “헤어스타일!” 2013-12-10 13:56:02
기업으로 전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를 비롯해 홍익대학교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3년의 주제는 ‘사이 간(間)’으로 시간, 공간, 정신, 사람이라는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춰 제작된...
[포토] 홍익 패션 비엔날레 백스테이지 “헤어 마무리를 위한 분주한 손길” 2013-12-10 13:55:07
기업으로 전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를 비롯해 홍익대학교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3년의 주제는 ‘사이 간(間)’으로 시간, 공간, 정신, 사람이라는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춰 제작된...
[포토] 토니앤가이 코리아, 2013 홍익 패션 비엔날레 ‘사이 간(間)’ 백스테이지 참가 2013-12-10 13:53:02
기업으로 전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를 비롯해 홍익대학교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3년의 주제는 ‘사이 간(間)’으로 시간, 공간, 정신, 사람이라는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춰 제작된...
[포토] 2013 홍익 패션 비엔날레 백스테이지 “깜찍한 모델 김현희!” 2013-12-10 13:52:02
기업으로 전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패션쇼에는 토니앤가이 코리아 김대식 대표를 비롯해 홍익대학교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13년의 주제는 ‘사이 간(間)’으로 시간, 공간, 정신, 사람이라는 총 4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춰 제작된...
[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①]'손댔다 하면 100억' 청담동 헤어살롱마저 줄세운 GS샵 안옥희의 '7타수 7안타 7홈런' 2013-11-20 09:31:04
등장한 '거품 염색제' '청담동 헤어살롱 트리트먼트' '진동 파운데이션' '셀프 젤네일' '자동 헤어스타일링기' '레인보우 샴푸' 여기까지 나열하면 어떨까. md의 뜻도 모르던 소비자들 모두가 무릎을 탁 칠 것이다. 이미 전세계 이미용(화장품·헤어·메이크업·바디) 트렌드 앞에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