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中적자 탈출에 '신제품 돌풍' …매출 3조 앞둔 풀무원 '실패의 美' 2020-08-18 15:27:07
노엣지 피자' 등이 그렇게 나왔다. 1위 업체가 60%를 점유하고 있던 냉동만두 시장에서 풀무원은 단숨에 시장 2위에 올랐다. 냉동피자 역시 돌풍을 일으키며 공장 증설에 착수했다. 그가 강조하는 풀무원의 정체성은 '사람과 자연을 함께 사랑하는 로하스 기업'이다. 영리 뿐만 아니라 사회적, 환경적 가치를...
삼성전자 언팩 `D-1`…"BTS도 나온다" 2020-08-04 16:19:46
미스, 노태문 무선사업부장(사장)의 모습이 담겨 언팩 출연을 예고했다. 삼성전자는 5일 오후 11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언팩 행사에서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와 함께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3`,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태블릿 `갤럭시탭S7` 등 신제품 5종을 발표한다.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6.7인치...
"이렇게 생겼구나"…갤럭시폴드2 '공식 사진' 유출 2020-07-21 11:14:19
모델로 출시 갤럭시노트20 시리즈는 전작 갤럭시 노트10처럼 기본 모델과 상위 모델 두 종류로 출시된다. 기본 모델인 6.7인치의 갤럭시노트20은 노트 시리즈 중 4년 만에 화면 옆을 곡선 형태로 구부린 '엣지' 디스플레이 대신 평평한 '플랫'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상위 모델인 6.9인치 갤럭시노트20...
풀무원, 냉동피자 생산량 50% 증대…`노엣지`로 1위 도전 2020-07-13 09:01:31
`노엣지 꽉찬토핑 피자` 등 5종을 출시하며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진출한 풀무원은 올해 1분기 국내 냉동피자 시장점유율 20.7%(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풀무원 관계자는 "노엣지 피자는 물량이 없어서 더 팔지 못할 정도였다"며 "라인 확장을 통해 현재의 2배 이상으로 생산능력을 늘린 만큼 판매량도...
세종문화회관, 온라인공연 첫 유료화 실험…'3000원 이상 자발적 후원 관람' 2020-06-14 17:09:03
노부스 콰르텟’ 공연 관람권을 20% 할인해 준다. 이번 공연은 국공립 공연장의 온라인 공연 첫 유료화 시도라는 점에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세종문화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나오는 상황에서 대면 공연과 온라인 공연의 병행은 불가피하다”며 “온라인 공연의 유료화를 고민해야 할 시점”이라고...
풀무원 냉동피자 두 달 만에 100만판 팔려…"300억 매출 목표" 2020-02-18 09:45:30
'노엣지·크러스트 피자'가 출시 2개월 만에 100만판이 넘게 팔렸다고 18일 밝혔다. 노엣지·크러스트 피자는 풀무원이 냉동피자 시장에 진출하며 처음 내놓은 제품으로, 지난해 12월 출시됐다. 풀무원은 "지난해 국내 냉동피자 시장은 전년보다 약 30% 감소했다"며 "질기고 딱딱한 도우(반죽)와 빈약한 토핑으로...
풀무원 냉동피자 두달 만에 100만판 판매 돌파 2020-02-18 09:30:33
노엣지·크러스트 피자'의 판매량이 출시 두 달 만에 100만판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은 풍부한 토핑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도우를 구현해 시장 진입 초기 소비자의 호평을 받은 점을 판매 호조 비결로 풀이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해 출시한 점도 인기 요인으로 자평했다. 박성재...
"먹었더니 부기 빠져요" 허위광고 일삼은 유튜버 등 15명 적발(종합) 2020-01-09 19:16:40
Bj엣지님은 광고를 의뢰받은 액상차를 '붓기차'라고 부르며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를 유도하고, '디톡스', '독소배출', '노폐물제거', '부기제거' 효과를 강조하는 광고물을 만들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렸다가 허위·과대 광고 혐의로 적발됐다. 구독자가 21만명인 유튜버...
"먹었더니 부기 빠져요" 허위광고 일삼은 유튜버 등 15명 적발 2020-01-09 09:54:14
│ ││ (Bj엣지님) │ 엣지잇겟 │ 판매업 │ │ 거짓과장 │ ├──┼──────┼─────┼────┼─────────┼──────┤ │ 8 │ 인스타그램 │다이아스캔│통신판매│ 달심차(액상차) │ 건기오인 │ ││ (yael.kr) │들│ 업 │레몬만시(혼합음료)│ 거짓과장 │ │││...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유통 전쟁 판 더 커졌다"…속도내는 온·오프라인 혁신 2020-01-06 15:27:57
뒀다. 엣지(A+G), 셀렉샵 에디션 등 기존 TV 홈쇼핑 위주로 판매하던 것을 다른 유통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히트 상품 발굴 나선 식품사들 식품 업체들은 새로운 히트 상품 발굴이 절실하다. 지난해 ‘대박’을 낸 신제품이 거의 나오지 않은 탓이다. 신제품의 키워드는 ‘건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