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月 3만원에 티빙 무료"…OTT 요금제 힘주는 KT 2024-08-27 14:07:20
KT가 3만원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결합 요금제를 내놨다. 가입자 정체기에 접어든 통신사들이 새로운 먹거리로 점찍은 ‘OTT 구독’ 시장에서의 경쟁이 점점 더 뜨거워지는 모양새다. KT는 월 3만원부터 시작하는 온라인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를 27일 출시했다. 요고는 이 회사가 올해 선보인 온라인 전용...
KT,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 '요고 시즌2' 출시 2024-08-27 09:30:47
요고 시즌2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혜택을 기본 제공하면서도 기존 혜택인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 등급 제공 등은 유지했다고 KT는 설명했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 3만원)부터 '요고 55'(월 5만5천원)까지 총 11종 요금제에 대해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혜택을 기본으로...
"3만원 요금제에도 OTT 혜택 제공"…KT, '요고 시즌2' 공개 2024-08-27 09:07:20
구간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여 혜택을 더욱 강화하며 통신사 중 유일하게 3만원대 요금제부터 OTT를 제공한다. 가입자 만족이 높았던 요고의 '추가 데이터 제공'과 'KT 멤버십 VIP등급'과 같은 기존의 혜택들은 그대로 유지한다. 요고 시즌2는 '요고 30(월 3만원)'부터...
OTT 20대가 가장 많이 본다…하루 평균 70분 2024-08-26 14:36:27
20대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가장 많이 시청하고, 하루 평균 70분을 소비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CJ ENM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러한 내용의 '2024 타겟 리포트'를 26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는 세대별 남녀 미디어 이용 행태와 광고 접촉 반응 등을 살펴본 것으로, 지난 달 15~59세...
메조미디어 "20대 하루에 70분씩 OTT 본다" 2024-08-26 14:21:51
20대는 하루 평균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70분씩 시청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CJ ENM[035760]의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러한 내용의 '2024 타겟 리포트'를 26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는 세대별 남녀 미디어 이용 행태와 광고 접촉 반응 등을 살펴본 것으로, 지난 달 15~59세 서울·경기·5대...
네오위즈 철수…팬덤 플랫폼 '하이브 천하' 2024-08-25 17:27:58
위버스컴퍼니는 올 4분기에 멤버십 카드,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기능, 광고 제거 기능 등을 추가한 유료 구독 서비스를 도입해 수익성도 강화할 계획이다. 위버스의 위상에 도전할 만한 경쟁자는 디어유가 운영하는 ‘버블’ 정도다. SM엔터의 최대주주인 카카오는 2월 카카오톡에서 버블 구독권 판매를 시작하면서 디어유...
美서 아리아나 그란데까지 모셔오더니…"막을 자 없다" 독주 2024-08-25 14:42:39
올 4분기 중 멤버십 카드,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광고 제거 기능을 추가한 유료 구독 서비스를 도입해 수익 다각화를 하겠다는 구상이다. 위버스의 위상에 도전할 만한 경쟁자는 디어유가 운영하는 ‘버블’이다. SM엔터의 최대주주인 카카오가 지난 2월 카카오톡에서 버블 구독권 판매를 시작하면서 디어유를 지원하고...
미디어 시장 변화…한계 봉착 케이블과 희망 생긴 OTT 2024-08-24 07:00:05
업계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계의 명암이 뚜렷해지고 있다. 케이블TV는 성장도 없고 큰 침체도 없는 사실상 퇴보 상태에 놓여 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KT스카이라이프의 2분기 실적은 연결 기준 매출 2천546억원, 영업손실 1억5천900만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기 168억원 흑자에서 적자로 돌아섰고, 매출도 줄었다....
"유튜브·넷플릭스 최대 42% 할인" 2024-08-23 17:32:40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한데 묶은 통신사 상품이 잇달아 나오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유튜브 프리미엄과 넷플릭스를 합쳐 최대 42% 저렴한 구독 상품을 내놨다. LG유플러스는 “자체 구독 서비스인 ‘유독’에서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연간권은 월 1만4900원인 유튜브 프리미엄과...
LGU+, 유튜브·넷플릭스 합쳐 최대 42% 할인 2024-08-23 14:47:47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한데 묶은 통신사 상품이 잇따라 나오고 있다. LG유플러스가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합쳐 최대 42% 저렴하게 쓸 수 있는 구독 상품을 내놨다. LG유플러스는 “자체 구독 서비스인 ‘유독’에서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 연간권은 월 1만4900원인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