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 번은 없다' CEO 윤여정X'매력 만점' 장기투숙객들…역대급 팀케미 예고 2019-10-10 08:29:01
기대하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복막례의 갖은 구박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시도 때도 없이 들이대는 최거복의 애정표현은 안방극장을 웃음 짓게 만들 예정. 때문에 극 중 윤여정과 주현이 함께 만들어갈 로맨스 케미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정석용과 고수희는 낙원여인숙의 사랑꾼 부부 만호와 금희로...
'청일전자 미쓰리', 제작진 직접 밝힌 '꿀잼 보장' 관전 포인트 셋 2019-09-25 09:13:03
된 ‘초짜 사장’ 이선심(이혜리 분)과 세상 까칠한 ‘츤데레 멘토’ 유진욱(김상경 분) 부장, 그리고 오합지졸 직원들이 뭉쳐 위기의회사를 살리기 위한 심폐 소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성장기이자 ‘웃픈’ 성장기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 잔잔한 감동을...
'워커홀릭' 컴백 볼빨간사춘기, 변화 속에서도 여전한 '공감'의 멜로디 [종합] 2019-09-10 18:01:17
하는 메시지에는 여전히 따뜻한 위로와 공감이 자리해 있었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는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투 파이브(Two Fi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진행은 MC딩동이 맡았다. 볼빨간사춘기의 컴백은 지난 4월 발매한 '사춘기집Ⅰ꽃기운' 이후 약...
'아내의 맛' 박명수, 병마와 싸우고 있는 절친 김철민 위해 소원 들어주기 2019-09-04 09:20:01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 가족 그리고 친구와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따뜻한 시간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62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7.6%, 2549 타깃...
"붕어·가재도 행복한 개천 만들자던 조국, 딸은 편법 동원해 용 만들었다" 2019-08-21 14:38:05
붕어·개구리·가재로 살아도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라고 언급한 게 부메랑으로 돌아왔다. “예쁘고 따뜻한 개천을 만드는 데 힘을 쏟자”는 SNS 발언 자체는 정론에 가까우나 정작 자신의 자녀는 편법을 동원해 용으로 만들려 했다는 지적이다. 시민단체 공정사회를위한국민모임은 21일...
침구회사 '따뜻한세상' 온라인 채널 진출 후 매출 28배 뛴 비결은? 2019-07-13 19:29:27
따뜻한세상'에서 생산하는 대부분의 제품은 마이크로화이버 원단을 사용해 집 먼지 침투를 방지한다. 게다가 화학약품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이불솜으로 만들기 때문에 아토피나 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더욱 인정받고 있다. 올해는 '알러코지'라는 신규 브랜드를 런칭했다. 알러코지는 알러지와 피부...
[게시판] 우간다 아동 돕는 '제리백 세트' 판매 2019-06-27 10:22:56
따뜻한 세상 만들기'를 통해 제리백 세트를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제리백은 석유통과 비슷하게 생긴 물통을 넣어 등에 메고 다닐 수 있게 디자인된 가방으로 아프리카 우간다의 아이들을 돕기 위해 사회적기업에서 만들었다. 소비자들이 가방 하나를 사면 도움이 필요한 우간다 아이들에게 가방 하나를 기부하는...
입덕뷰ㅣ혼술 방송까지…AOA 찬미 "아이돌이 이래도 되나 걱정했죠" 2019-06-16 08:32:00
몇 번 진행하긴 했어요. 뷰티 콘텐츠를 만들기도 하고요. 그런데 그런 것들은 일시적이고 바로 소멸되더라고요. 그런 부분들이 아쉬웠어요. 오래도록 뭔가 쌓아놓으면 좋지 않을까, 그래서 팬들이 와서 많이들 봐준다면 좋지 않을까 그런 생각에 유튜브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됐죠. ▲ 요즘엔 유튜버를 겸업하는 아이돌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 완판! 2019-04-23 15:55:00
‘인권이 존중받는 정의롭고 평화로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행동하는 마리몬드’의 브랜드 철학이 함께 녹아든 콜라보 제품으로 그 의의가 더욱더 깊다.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마리몬드 패턴의 틴케이스 안에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제품인 잡티세럼(미백기능성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의 비결은 뭘까? 2019-04-11 16:02:19
하고 있는지를 다룬다. 끌리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가가 중심 주제다. 마케팅은 진정성과 함께해야 하는 일이지만 그동안 원래 있어야 할 자리를 제법 벗어난 것이 사실이다. 저자들의 주장은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이 책은 탄생 스토리, 철학, 겸손과 정직, 성능지존, 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