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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차 통했다…롤스로이스, 지난해 비스포크 부문 역대 최고 실적 달성 2025-01-09 13:59:40
고도로 맞춤화된 차량들을 제작하면서 진정한 럭셔리 하우스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며 "2024년 비스포크 부문의 실적은 고객들이 롤스로이스와 함께 더욱 야심 차고 가치 있는 자동차를 만들기를 원하며 이를 통해 탁월한 경험을 즐기고자 한다는 점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2024년 롤스로이스 차량 한 대당 비스포크...
명품 플랫폼 발란, 뷰티 시장 진출…"최저가 정품 보장" 2025-01-09 10:43:21
등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다. 명품 뷰티 해외 직구 사업을 모델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현지 부티크에서 제품을 소싱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면세점 수준의 상품 구성과 최저가격 수준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가품 문제를 일으킬 가능성도 적다는 게 발란 측의 설명이다. 해외 유명 면세점, 명품 화장품 전문...
[골프브리핑] 마제스티골프, 츠카모토 글로벌 CEO 선임 2025-01-09 10:27:31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했다. 츠카모토 대표는 "마제스티골프는 품질과 성능에서 따라올 수 없는 또 다른 차원의 럭셔리와 장인정신을 구현한다"며 "마제스티골프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제스티골프코리아 대표로도 취임한 만큼 한국 시장에 보다 더 많은 관심을 가질...
터키항공, '유네스코 튀르키예' 어메니티 키트 출시 2025-01-09 09:16:27
수 있다.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엑스 니힐로(Ex Nihilo)의 핸드&보디로션과 립밤이 포함된다. 양말, 수면 마스크, 칫솔에 사용된 소재의 약 80%는 재활용이나 생분해성 옥수수 전분과 같은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아키프 코나르 터키항공 최고운영책임자는 "터키항공은 유네스코 튀르키예 시리즈를 통해 고객에게...
"럭셔리한 집보다 이게 낫다"…5070에 인기 폭발한 주택 [집코노미-집 100세 시대] 2025-01-09 07:00:04
봐시니어주택을 고를 때 가장 고려하는 요소는 입지(91.5%)였다. 시공·운영사 브랜드(90.0%), 의료 서비스(89.3%) 등도 응답 비율이 높았다. 입지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생활편의시설(53.4%)과 의료시설(47.6%)의 접근성이었다. 자연, 녹지 등 쾌적성은 43%를 차지했다. 또 도심(32.6%)보다는 도심 근교형(62.5%)에서 지내...
Z세대를 위한 변명 [정삼기의 경영프리즘] 2025-01-08 10:46:55
이르기까지 소셜미디어 슈퍼스타는 특정 브랜드를 알리며 엄청난 부를 축적합니다. 미국에서는 젊은층 가운데 4분의 3이 이런 인플루언서의 도움을 받아 소비를 결정합니다. 기업들은 이런 흐름을 놓치지 않습니다. 특히 소비재 기업들은 인플루언서를 통해 젊은층에 어필합니다. 월마트와 고급 의류업체 보스는 틱톡 스...
"이 가격이면 벤츠 타지" 이젠 옛말…나홀로 선방한 국산車 2025-01-08 10:00:06
있는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로 자리잡았다"고 말했다. 제네시스가 포지셔닝한 고급차 시장에서의 약진은 수입 고급차 브랜드와 겨뤄도 뒤지지 않는 입지를 다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지난해 BMW의 국내 판매량은 7만3560대로 전년 대비 5% 줄었다. 같은 기간 벤츠 판매량 역시 6만6406대로 13.4% 감소했다. BMW, 벤츠와 함께...
제네시스, G80 블랙 판매 개시…"럭셔리 가치 확장" 2025-01-08 09:23:50
제네시스가 브랜드 첫 번째 모델 G80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한 'G80 블랙'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G80 블랙은 'G90 블랙'과 'GV80 블랙', 'GV80 쿠페 블랙'에 이은 제네시스의 네 번째 블랙 모델로, 내외장 디자인에 차별화된 블랙 색상을 적용해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럭셔리...
[호텔 VS 호텔] 프랑스 파리, 한국인 인기 최고 호텔은? 2025-01-07 18:37:38
하나의 키워드는 럭셔리다. 이러한 ‘프렌치 럭셔리’의 진수를 경험하고 싶다면 슈발 블랑 파리만 한 호텔이 없다. LVMH 그룹이 설계한 호텔로, 센강 변의 사마리텐 백화점에 들어선 호텔이다.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호화로운 공간이 펼쳐진다. ‘머무는 내내 프랑스 명장의 노하우를 끊임없이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문제는 중국사업 회복"…전망 엇갈리는 아모레퍼시픽 [종목+] 2025-01-07 15:15:24
단언하기 어렵다”고 평가한다. 럭셔리 시장에서의 설화수 브랜드 가치를 단기간에 높이기 어렵고, 경쟁 매스티지(명품에 근접한 범용 상품)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 정비에 따른 아모레퍼시픽 브랜드의 매출 급감이 예상된다는 이유에서다. 한 연구원은 “중국에서의 대규모 손실이 작년으로 마무리됐다는 가장 중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