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캠핑시장 후발주자' 아웃도어 "캠핑장을 확보하라"…연계 마케팅 사활 2013-07-21 08:30:00
지난해보다 100% 성장할 것으로 내다봤다. 마운티아는 지난 5월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폐교를 캠핑장으로 변화시키는 사업을 진행 중이다. 올 여름 우선 3개 마을을 지원할 예정이고 첫 캠핑장은 이미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마운티아 역시 이 캠핑장을 통해 상대적으로 떨어져 있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
동진레저, 한국 관광기업 경영대상 수상 2013-07-04 15:45:38
마운티아, 카리모어를 전개하고 있는 ㈜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한국관광학회가 수여하는 `한국 관광기업 경영대상` 수상 기업으로 선정돼, 4일 세종대학교에서 강태선 회장이 수상했습니다. `한국 관광기업 경영대상`은 관광 · 레저 산업계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기업에 대해 수상하는 것으로, ㈜동진레저는...
블랙야크, 제3회 희망나눔캠핑축제 성황리 종료 2013-06-03 15:45:53
행사는 블랙야크, 마운티아, 마모트 고객과 일반 캠퍼 등 온라인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0개 팀 총 2촌여 명의 캠퍼들이 참가, 업계 최대 규모로 개최됐습니다. 블랙야크의 사회환원 활동의 일환인 자선나눔 행사와 국내 유명 가수들의 신개념 캠핑콘서트를 함께 진행해 캠핑의 진화를 제시하며 업계 리딩 기업으로써의...
주원 CM송 "뮤지컬배우 위엄 보여드리겠다" 2013-04-23 15:16:20
감독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마운티아 장순철 부장은 “이번 광고는 또래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신나게 즐기며 자연과 하나되는 모습을 담아 기존 아웃도어 광고와는 차별화된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며 “쾌활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CM송을 주원이 직접 부른다면 마운티아의 젊고 역동적인 이...
'대세' 주원, 생애 첫 전속모델 마운티아와 연장 계약 체결 2013-04-16 08:29:32
더 활동하게 됐다. 마운티아는 젊은 아웃도어, 즐거운 아웃도어라는 모토와 함께 합리적 가격대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써 '아웃도어 라이프의 즐거움'을 표현하고 있다. 주원을 앞세워 2030세대를 공략하려는 마운티아 측은 명품 배우로서의 진정성 연기를 펼치는 주원의 장점 뿐만 아니라 얼마전 끝난 mbc tv 드라마...
등산 용품 구입 '찬스'…롯데마트, 등산 필수품 50% 파격 할인 2013-03-12 17:41:33
‘마운티아’, ‘투스카로라’, ‘콜핑’, ‘레드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 등산화를 시중가보다 30% 가량 저렴한 58,000원, 68,000원 균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중고 등산화를 가져오는 고객에게 2만원을 할인해주는 보상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블랙야크 "노다지 중국 두고 왜 유럽 가냐고요?"…아웃도어 본고장 유럽서 정면승부 2013-03-05 17:03:41
7100억원(국내 6300억원, 해외 800억원)을, 마운티아, 마모트 등을 합쳐 7650억원의 매출을 낸다는 계획을 세웠다. 강 회장은 “올해는 우리 회사가 국내 아웃도어 1위가 될 것이고 이는 한발짝씩 걸어온 당연한 결과”라며 “고객들이 블랙야크를 단순히 등산의류가 아니라 안전장비이자 문화며 남다른 가치를 가진 브랜드...
삼성, 똑똑한 TV와 생활가전으로 서남아 공략 2013-03-01 11:38:08
탑마운티드 냉장고를 내놓는다. 이 중 탑 마운티드 냉장고에는 전력이 불안정한 일부 지역의 환경을 고려해 일정 시간 동안 정전이 돼도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쿨팩(Coolpack)이 들어갔다. 또한 덥고 습한 날씨 때문에 초벌 빨래를 하는 현지인의 특성을 반영해 이동식빨래판으로 쓸 수 있는...
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마운티아(대표 강태선)가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아웃도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구매, 브랜드 선호도, 서비스, 디자인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