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 차세대 드림카 국내 상륙…'디 올 뉴 CLE 쿠페' 공식 판매 2024-02-19 10:28:08
Thelen)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디 올-뉴 CLE 쿠페는 메르세데스-벤츠 최고 수준의 품질과 헤리티지를 계승한 차세대 드림카"라며 "디자인 및 주행성능 등 여러 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과 스포티한 감성을 모두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적자폭 확대' 컴투스 "올해 게임·미디어 실적 개선 기대"(종합2보) 2024-02-15 11:40:39
지급수수료(2천226억원)는 14%, 인건비(1천750억원)는 5.7%, 마케팅비(975억원)는 37.2% 증가했고 외주용역비(1천694억원)는 3.5% 감소했다. 컴투스는 "전사적인 인력 관리 효율성 강화로 인건비가 안정됐지만 신작 출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4분기 장르별 매출액은 '서머너즈워' 시리즈로 대표...
컴투스 작년 393억 영업손실…미디어사업 부진에 적자 늘어(종합) 2024-02-15 09:45:41
지급수수료(2천226억원)는 14%, 인건비(1천750억원)는 5.7%, 마케팅비(975억원)는 37.2% 증가했고 외주용역비(1천694억원)는 3.5% 감소했다. 컴투스는 "전사적인 인력 관리 효율성 강화로 인건비가 안정됐지만 신작 출시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4분기 장르별 매출액은 '서머너즈워' 시리즈로 대표...
카카오, 연매출 첫 8조 찍었지만…무리한 투자에 '1.5조 순손실' [종합] 2024-02-15 09:34:36
등 톡비즈 거래형 매출은 고급 선물 제품군 확장, 개인화 마케팅 강화 등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했다. 포털비즈 매출은 전년 대비 10% 감소한 881억원이다. 플랫폼 기타 매출은 페이와 모빌리티 등 연말 소비 증가 등 계절적인 요인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4521억원을 기록했다.카톡 이용자 4845만명...
카카오, 작년 매출 사상 첫 8조 돌파…영업익은 11%↓ 2024-02-15 08:24:10
매출은 프리미엄 선물 라인업 확장, 개인화 마케팅 강화 등으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16% 늘었다. 포털비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0% 감소한 881억 원이다. 플랫폼 기타 매출은 연말 소비 증가 등 계절적인 요인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4,521억 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4분기 콘텐츠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NCT·에스파·라이즈 MV가 한국 홍보 콘텐츠로…SM·한국관광공사 MOU 체결 2024-02-08 10:39:54
이번 협약에 따라 SM은 국내에서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콘텐츠를 촬영해 한국의 명소 및 체험 등을 홍보하고, 한국관광공사 기획물 내 아티스트 초상 활용에도 적극 협조해, 한국 관광 홍보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한국관광공사는 하이커 그라운드(복합문화공간) 등에서 SM 아티스트 특별전시를 열어 글로벌...
통신 3사, '청룡의 해' 설맞이 이벤트·프로모션 운영 2024-02-08 09:31:20
마케팅 동의를 하고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2천24명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AI 보이스 스튜디오와 AI 휴먼 스튜디오를 활용하면 친지와 지인들에게 인공지능으로 색다른 명절 인사를 건넬 수 있으며, 실시간 영상 서비스 '기가아이즈 라이브 TV'를 이용하면 전국 주요 명소 15곳의...
2월 7일 美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4-02-07 08:04:22
마케팅 팀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오늘 주가는 2% 하락하고 있습니다. ((중국기업)) 최근 부진한 흐름으로 낙폭을 키워 가던 중국 주요 주가 지수는 시진핑 주석이 증권 당국으로부터 시장 상황과 부양책에 대해 직접 보고 받을 예정이라는 보도에 반등에 성공했습니다. 어제 중국 증권 규제 당국은 신규 증권...
다날엔터, 플랫폼 오로라 통해 신예 아티스트 '전폭 지원' 2024-01-29 17:09:38
제작 등 다방면의 마케팅을 전폭 지원해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설 수 있는 성장 기반을 마련할 전망이다. 다날엔터는 신개념 온라인 플랫폼 스마일미를 통해서도 대중과 소통을 이어가는 중이다. 이모티콘 제작과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 창구로 인기몰이 중인 스마일미는 현재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과 색다른...
'5사5색' 금융그룹 유튜브 전략…상생 부각 속 재미도 추구 2024-01-25 06:30:01
많았다. 이어 신한은행(43만7천명), 국민은행(39만9천명), 우리은행(27만7천명), 하나은행(18만6천명) 등의 순이었다. 한 금융그룹 관계자는 "그룹 유튜브 채널이 큰 틀의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것이라면 은행, 카드, 증권, 보험 등의 채널은 실질적인 금융 정보 제공이나 상품 홍보에 중점을 둔다"고 전했다. hanjh@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