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9 14:53:10
원(YoY+21%)으로 전분기에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中 호황 누리던 PCR 검사기관들 줄폐업…바이오 기업들도 타격 2023-06-29 11:38:29
PCR 전수 검사를 실시하는 제로 코로나 정책을 고수했다. 이런 여파로 작년 중국 중앙·지방정부의 재정적자 규모는 8조9천600억 위안(약 1천617조원)으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작년 광둥성이 코로나19 예방·방역 통제 예산으로 711억 위안(약 12조8천억원)을 집행했고, 베이징과 저장성도 각각 264억2천만 위안(약...
한국투자, 코스맥스 목표가↑…"인디 브랜드 늘수록 수혜" 2023-06-29 08:46:52
인디 브랜드 화장품의 인기가 높아져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비중이 빠르게 커지고 있다"고 추정했다. 중국과 관련해 "'제로 코로나' 정책 폐지에도 상반기 중국 법인 매출이 부진했던 점이 아쉽다"면서도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인) '618 쇼핑축제' 행사를 기점으로 중국 내 화장품·유통기...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8 11:00:10
원(YoY+21%)으로 전분기에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전단지 돌리며 한땀한땀 뚫었더니"…'K뷰티'에 빠진 일본 2023-06-27 13:49:15
생생하게 소개했다. 비교적 빠르게 일본에 진출했던 브이티지엠피의 최철호 부사장은 전단지를 돌리면서 판매처를 하나씩 확보한 고생담을 털어놓으며 "(현재 K-뷰티의 위상이) 감개무량하다"고 해서 다른 대표들의 공감을 얻었다. '비건'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강조하는 경향도 두드러졌다. 일본향...
"페트병, 100% 수거해 재활용…제주 '플라스틱 제로' 섬 될 것" 2023-06-26 17:47:04
사용 비중을 30%까지 늘려야 하지만, 원료 확보와 비용 등의 문제로 기업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업계 1위 제주삼다수가 페트병을 100% 수거해 생수병으로 재탄생시키는 ‘플라스틱 제로 프로젝트’를 제주도에서 처음으로 실험하기로 해 관심을 끈다. 백경훈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사장(사진)은 26일...
"페트병 한 개도 남기지 않겠다"…삼다수의 '제주도 실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26 15:30:10
상용화할 계획"이라며 "2040년엔 제주도를 '플라스틱 제로' 섬으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해 환경부는 '물리적 재활용'을 통해 폐페트병을 식품 용기로 만들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의 ‘식품 용기 재생원료 기준’을 고시했다. '물리적 재활용' 페트는 회수, 파쇄, 세척 등 과정을 거쳐...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2 12:02:50
원(YoY+21%)으로 전분기에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1 11:05:10
원(YoY+21%)으로 전분기에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
'네오팜' 52주 신고가 경신, 2분기 중간 점검: 저평가 요소 해소 중 2023-06-20 09:29:10
원(YoY+21%)으로 전분기에 이어 호실적 이어갈 전망. 각각의 브랜드가 온/오프라인/수출 등 부족했던 판로 확장을 통해 성장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임. 특히 올해 동사는 수출에 주목하고 있으며, 지난해 11%이던 수출 비중이 올해는 17%까지 확대될 것으로 전망. 브랜드별 2분기 전년동기비 성장률은 제로이드 +11%, 아토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