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사의 눈물' 콜드브루, 여름을 달구다 2016-08-27 18:01:00
바빈스키와 협업해 ‘콜드브루 by 바빈스키’를 내놓은 것. 신상익 한국야쿠르트 수석연구원은 “콜드브루는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국 커피 문화도 콜드브루를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고급화됐다고 보고 내놨다”고 했다.‘콜드브루 by 바빈스키’는 3월 출시 이후...
여름휴가, 어디서 즐기든 '이것'만은 챙기세요! 2016-07-19 16:32:22
빈스키’는 시원한 물로 원두를 우려내 맛이 부드럽고 깔끔하다. 지난해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찰스 바빈스키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었다.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서 캠핑을캠핑을 떠나는 사람을 위한 제품도 다양해지고 있다. cj제일제당의 대표 간편식 제품인 ‘햇반 컵반’은 휴가지나 가벼운...
[무더위 이기는 여름상품]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한 번은 맛봐야 할 커피 '입소문' 2016-07-19 16:18:53
by 바빈스키’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젊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한 번은 맛봐야 할 커피라는 입소문을 타고 있기 때문이다.한국야쿠르트는 추출과 유통과정이 까다로워 대량 생산이 힘들던 콜드브루 커피를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콜드브루 방식으로 우려낸 커피는 뜨거운 물로 우려내는...
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팝업스토어 오픈 2016-06-28 10:30:30
바빈스키`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 25평 규모로 조성된 팝업스토어는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맛과 신선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전문 바리스타가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앰플을 활용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로스팅...
전동카트 벌써 5000대!…한국야쿠르트 확 바꿨네 2016-06-16 18:14:15
빈스키’는 출시 후 하루 평균 10만개가량 팔리는 인기 상품이 됐다. 하루 평균 매출만 2억원이다.조직문화도 달라졌다. 전동카트의 성공 이후 경영진은 밑에서 올라오는 의견을 사업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최근 내놓은 ‘얼려먹는 야쿠르트’도 이런 의사결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지난 4월 출시 후 하루...
벌써 5000대…전동카트가 47년 발효유 기업 싹 바꿨다 2016-06-16 15:33:07
빈스키’는 출시 후 하루 평균 10만개 가량이 팔리는 인기상품이 됐다. 하루 평균 매출만 2억원이다.조직문화도 바뀌었다. 전동카트의 성공적인 경험에 힘입어 경영진들이 아래서부터 올라오는 의견들을 사업에 적극 반영했다. 최근 출시된 ‘얼려먹는 야쿠르트’도 이 같은 의사결정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도전의 아이콘 찰스바빈스키, 언니들의 슬램덩크 현장 찾아 응원 2016-06-03 23:30:00
찰스바빈스키가 언니들의 슬램덩크 촬영장을 찾았다. 그는 8년 동안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에 출전하였으며, 2012년부터 3번이나 준우승에 머무른 후 2015년 마침내 우승을 거머쥔 도전의 아이콘이기 때문에 이날 방송은 더욱 의미 있었다. 계속 되는 연습으로 지칠 대로 지쳐있던 언니쓰 멤버들은 찰스바빈스키의 깜짝...
콜드브루 '핫핫!' 캔커피 '호호' 믹스는 '헉!' 2016-06-01 16:23:05
찰스 바빈스키와 협업해 ‘콜드브루 바이(by) 바빈스키’를 내놓으면서다. 이 제품은 출시 후 하루 평균 10만개(2억원어치) 정도 팔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미국에선 이미 작년부터 콜드브루가 가장 인기 있는 커피로 떠올랐다”고 말했다.◆견고한 캔커피‘레디 투...
`올리브쇼` 찰스바빈스키, 조세호와 함께 흥부자 결성? 2016-05-31 21:40:01
주제로 방영된 올리브쇼에서는 찰스바빈스키에게 핸드드립을 배우는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캐러멜 마키아토를 만들 때에는 조세호가 즉석으로 노래를 불러 흥을 돋아주기도 하였다. 또한 조세호는 찰스바빈스키에게 답가를 요청한 후 춤을 추기 시작하였으며, 결국 두 사람 모두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모습...
직장인들, 점심 먹고 야쿠르트 앱 여는 까닭 2016-05-12 14:21:49
바빈스키와 협업해 내놓은 ‘콜드브루 바이(by) 바빈스키’는 출시 후 하루 평균 10만개(2억원어치) 정도 팔리며 인기몰이 중이다. 이 제품은 정기 배달을 시키거나 주변에 있는 ‘야쿠르트 아줌마’를 찾아야만 구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콜드브루 제품 출시 후 월평균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