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직 '불법'인데 앞다퉈 투자…수백억대 뭉칫돈 몰렸다 [긱스] 2022-06-03 14:02:05
“토스가 슈퍼앱 전략으로 성공했는데 우리도 헬스케어에서 슈퍼앱이 돼 서비스 가치를 창출할 생각”이라고 했다. 그래서, 비대면의료 어떻게 된다고? 그래픽을 저장하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유행이 끝났다고 비대면 진료를 전면 중단하기는 어려울 것이란 전망이 많다. 정부는 비대면진료협의체를...
블랭키, K2Y 3부작 첫 미니앨범 24일 발매→데뷔 쇼케이스 개최 2022-05-24 12:50:07
`떰즈업` 뮤직비디오는 에스파 `블랙 맘바(Black Mamba)`, 슈퍼M `호랑이`, NCT 127 `스티커(Sticker)` 등을 연출한 언베일(UNVEIL) 소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범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쉴 틈 없는 볼거리를 선사할 안무에는 우주소녀, 엔하이픈, 라우드 등과 협업한 바 있는 방송 안무팀 더 빕스(The Bips)가 맡아...
바나나맛우유가 제페토에 떴다…빙그레, 네이버제트와 마케팅 협업 2022-05-20 09:26:55
위치한 바나나맛우유, 요플레, 슈퍼콘, 꽃게랑 등을 수집해 슬라임의 크기를 키우고 게임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게임 참여 리워드형태로 빙그레 코디 아이템을 얻어 특색있는 캐릭터 코디도 가능하다. 빙그레 코디 아이템은 빙그레우스 캐릭터 코스튬 5종, 바나나맛우유 모자, 메로나 광선검, 붕어싸만코 모자 등 총...
블랙 입은 디저트…죽음의 상징, 달콤한 유혹으로 2022-05-05 16:06:01
일부는 구토를 했다고 한다. ‘초미각자(슈퍼테이스터)’가 아닌 이상 우리의 미각은 시각에 지배당한다. 보여지는 것이 중요하기에 그동안 음식업계에서 차가운 계열의 색은 ‘절대 피해야 할 색’이었다. 사람들은 빨강과 주황, 노랑, 녹색 순으로 높은 식욕 반응을 보이다가 푸른색, 보라색으로 색이 차가워지는 순간 ...
호프집 일하다 디지털 눈 떠…128만 쓰는 식당 예약앱 내놔 2022-04-20 17:21:18
인터뷰에서 “숙박 앱에서 시작한 야놀자가 데카콘 기업(기업가치 10조원 이상 비상장사)을 넘보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한 것처럼 캐치테이블도 외식할 때 떠올리는 슈퍼 앱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용 대표가 야놀자를 예시로 든 건 기업 간 거래(B2B)와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를 모두 장악하는 게 목표이기...
'투다리' 일손 돕다 창업..."요식업계 '슈퍼 앱' 되려고요" 2022-04-20 10:42:08
분야 장악한 야놀자처럼... 요식업계 슈퍼앱 꿈꾼다 19일 기자와 만난 용태순 와드 대표(사진)는 캐치테이블을 요식업계의 '슈퍼 앱'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그는 "숙박 앱에서 시작한 야놀자가 데카콘(기업가치 10조원 이상 비상장사) 기업을 넘보는 종합 여가 플랫폼으로 성장한 것처럼, 캐치테이블도 외식할 때...
NiziU, 신곡 `ASOBO` 뮤직비디오 유튜브 1000만 뷰 돌파…다채로운 볼거리+경쾌 퍼포먼스 눈길 2022-04-18 09:50:10
5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NiziU가 데뷔 후 국내에서 갖는 첫 공연으로 의미를 더하는 가운데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활약한 이들의 퍼포먼스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NiziU ‘ASOBO’, 일본 오리콘 및 주요 음원 차트 1위…MV 유튜브 600만 뷰 돌파 2022-04-14 09:40:02
happy`가 그룹 첫 빌보드 재팬 3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활약을 펼친...
NiziU, 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 발매…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 통산 여섯 번째 출연 확정 2022-04-12 08:30:13
`ASOBO`가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통통 튀는 매력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TV아사히 `엠스테`, NHK `홍백가합전`, `슈퍼소닉 2021` 등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과 유명 페스티벌에서 맹활약한 NiziU가...
무서운 기세의 K-POP 음방 ‘드림라이징 인 케이팝클릭’, 오는 25일 3회 개최 2022-04-04 16:32:00
한국연예제작자협회(kepa), jwk 엔터테인먼트와 콘미디어 등 국내 k-pop 전문가들이 k-pop 슈퍼루키들의 다양한 무대를 대중들에게 선보이고자 론칭하는 협업 프로젝트로 라이징 아이돌 군단이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라이징’은 k-pop 슈퍼 콘서트 ‘드림콘서트’를 향하는 신예들의 관문으로, 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