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노엔, 한독 피부과 치료제 4종 공동 판매 2021-07-07 11:01:21
더마 화장품과의 영업마케팅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노엔은 지난 해 병의원용 더마 화장품 ‘클레더마’를 시작으로 탈모두피관리 브랜드 ‘스칼프메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를 잇따라 선보이며 뷰티 사업을 키워왔다. 기존의 ETC(전문의약품) 영업마케팅 조직과 별개로...
이노엔, 한독 피부과 치료제 4종 공동 영업·마케팅 2021-07-07 09:28:06
영업망을 확대하고 자사 병·의원용 더마 화장품과의 영업마케팅 시너지 효과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노엔은 지난해 더마 화장품 '클레더마'를 시작으로 탈모 두피관리 브랜드 '스칼프메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를 잇따라 선보이며 뷰티 사업을 키웠다. 한독은...
GD가 명품 아닌 탈모샴푸 모델이라고?…"이유 있었네" 2021-07-04 13:00:01
'미래 투자' 개념으로 탄력 케어나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접하는 2030 세대가 늘어났다. 기존 중장년층 위주의 탈모 시장에서도 20대 여성이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해 탈모로 인해 진료받은 환자는 23만4800명(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집계)으로 역대 최다였다. 업계에선 잠재적으로 탈모를 염려하는...
이태식 대표 "올해 마이스 수요 회복…부산 벡스코 정상화하겠다" 2021-06-21 18:34:36
국제복지재활시니어전시회와 부산국제안티에이징엑스포, 부산화장품뷰티산업박람회를 통합했다. 올해 15주년을 맞는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은 베트남, 중국 등 국가별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상담회와 물산업 분야의 해외 바이어 상담회를 운영한다.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는 올해 오프라인 전시도 재개한다. 9월 유엔 프로...
백신 접종 `덕`, 에스테틱기기 수출 `기지개` 2021-06-03 17:57:51
고령화로 안티에이징과 같이 미용과 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레이저 기기와 같은 미용의료기기 수요가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시장은 연평균 10%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지난 2019년 120억달러를 돌파했고, 오는 2024년에는 178억달러 규모로 크게 성장할...
엔에프씨, `마 껍질 활용` 화장품 소재 국책과제 선정 2021-05-21 09:47:08
고부가가치 안티에이징 화장품 소재 개발’로, 엔에프씨가 주관하고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이 공동연구 개발기관으로 참여한다. 이번 연구를 통해 엔에프씨는 마껍질 추출물을 활용한 제형 개발 및 시제품 생산에 주력한다. 개발 소재는 주름개선 및 보습효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활용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17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방송서 전량 판매 완료 2021-05-18 16:05:37
바 있다. 아울러,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FGF7 성분은 물론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추출물과 산소수가 함유돼 풍부한 수분감과 광채 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4종 시카 콤플렉스`가 함유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인 판테놀이 함유되어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생기와 진정...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5월 17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 진행 2021-05-14 16:54:08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유명한 ㈜인스코비가 신규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 런칭 소식과 함께 신제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FGF7 Hydro Cell Cushion)’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오는 17일(월) 오후 11시 55분부터 65분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런칭...
마스크 써도 주름개선 화장품 '불티' 2021-05-02 17:55:17
제품 모두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화장품이다. 64분기 연속 성장 신기록을 이어가는 LG생활건강은 후, 오휘 쌍두마차가 주도했다. 올 1분기에 전년 대비 각각 31%, 14% 매출이 늘었다. 중국 부유층 중년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후 브랜드의 비첩자생에센스와 비첩자윤크림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오...
인스코비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롯데홈쇼핑 광클절 특집 방송서 전량 판매 완료 2021-04-30 15:56:27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100% 고순도 정제 벌독 성분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들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노화 및 기능저하 현상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벌독은 해외에선 이미 천연 보톡스 등으로 불리며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으나, 까다로운 공정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