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 하우스, 즐거운 화장 놀이로 'K뷰티' 이끈다 2018-01-15 21:57:52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에뛰드하우스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유행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색감과 이색적 아이디어의 메이크업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20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경험으로 고객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 다양...
'편의점 화장품'도 나왔다 2018-01-08 19:00:50
협업한 편의점은 gs25뿐만이 아니다. cu도 작년 에뛰드하우스, 홀리카홀리카와 협업해 화장품을 출시했다. 500여 개 점포에서 뷰티 전문 플랫폼 ‘미미박스’의 인기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작년에 로레알과 손잡고 남성 화장품을 내놨다.편의점에서 화장품 판매는 꾸준히 늘고 있다. gs25에선 작년...
[2018 유통트렌드] "혁신을 경험하게 하라"… 불붙은 '스마트쇼핑 大戰' 2018-01-08 16:57:25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5대 글로벌 브랜드를 중심으로 올해 중화권, 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과 북미 등 3대 시장을 집중 공략한다. 중동, 서유럽 등 신시장도 개척할 계획이다.아모레퍼시픽은 아세안 수요가 급증하면서 말레이시아에 2020년 완공을 목표로 생산기지를 세우고 있다. 프랑스,...
[2018 유통트렌드]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등 글로벌 5대 브랜드 구축 2018-01-08 16:25:18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등 5대 글로벌 브랜드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홍콩과 중국에서 구축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라네즈를 아시아 브랜드화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라네즈는 2003년 싱가포르의 중심 상권 고급 백화점에 진출한 뒤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지갑털어주는 기자] 너구리 되는것 막는 '아이 프라이머'… "명품보다 낫네" 2018-01-04 17:28:23
제품은 에뛰드하우스의 ‘프루프 10 아이프라이머’입니다. 저는 이걸 왜 이제서야 알았나 후회했을 정도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가격은 5000원. 명품 수입브랜드 아이프라이머의 10분의 1 가격입니다. 프라이머가 1단계라면 마스카라를 고정시켜주는 에뛰드하우스의 ‘닥터마스카라 픽서’가...
[PRNewswire] WeChat Pay, 크리스마스 쇼핑 시즌 맞이해 특별 할인 제공 2017-12-25 19:57:27
면세점 및 타이페이 공항의 타사망 식품점; 한국의 동화면세점, 에뛰드하우스, 롯데면세점 및 신세계 면세점을 비롯해 전 세계의 많은 소매 매장에서 구매가치가 200위안(미화 약 30달러)을 초과할 때 최대 888위안(미화 약 134달러), 구매가치가 800위안(미화 약 121달러)를 초과할 때 50위안 보너스(미화 약 7.60달러),...
뷰티 플랫폼 `언니의파우치`, 2017년 가장 사랑받은 화장품 위너제품 선정 2017-12-15 17:30:00
수 있다. 우선 13일 발표된 메이크업 부문으로는 에뛰드하우스의 `글로우 온 베이스 오일볼륨`과 ``룩 앳 마이 아이즈 NEW`가 각각 메이크업 베이스와 아이섀도우 부문의 위너제품으로 선정됐으며, 어딕션과 미샤, 메이블린뉴욕, 키스미 등의 각기 주력 제품들도 블려서, BB크림, 컨실러,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의 부문에...
[2017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②] 멜론 기자단, 영삼성 열정 기자단 제치고 ‘1위’ 2017-12-08 16:25:00
‘삼성전자 삼성모니터 대학생 서포터즈’ 등이었다. 반면 여학생들의 지지가 압도적으로 높았던 곳은 ‘아시아나항공 드림윙즈’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 기자단’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프레즐러’ ‘에뛰드 하우스 뷰티즌’ 등으로 조사됐다. yena@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10대 여학생·그루밍족… 편의점이 화장품 천국 2017-11-24 18:39:05
디자인 상품을 출시했다. 이달 초 아모레퍼시픽 에뛰드하우스와 손잡고 ‘cu 에뛰드 미니 케어 시리즈’를 내놨다. 에뛰드하우스에서 가장 잘 팔리는 화장품 11가지를 소용량으로 제작한 상품이다. 지난달에는 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와 협업해 내놓은 ‘구데타마 협업 상품’을...
"일본 10대여성 절반, 한국패션 참고" 2017-11-14 18:53:42
화장품 판매점 에뛰드 하우스에 젊은 여성들이 끊임없이 방문하고 있다며 "일본의 화장품에는 없는 선명한 색깔이어서 SNS에 사진을 올려도 예쁘게 보인다"는 고등학교 3학년 여학생의 한국 화장품 사랑을 전했다. 또다른 번화가인 시부야의 쇼핑몰 `시부야109`의 경우 작년 겨울부터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이미지 모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