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솔의 여왕' 프랭클린 '하늘 무대'로…노래로 추모한 장례식 2018-09-01 09:54:13
스티비 원더, 스모키 로빈슨, 아리아나 그란데, 목사 제시 잭슨, 앨 샤프턴, 빌·힐러리 클린턴 부부 등 연예계, 정계, 종교계 등 각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추모객들은 그레이터 그레이스 템플의 4천여 좌석을 가득 메웠다. 장례식이 열린 이 교회는 '버스 보이콧' 운동으로 유명한 미국의 흑인 민권운동가...
엠코르셋, 온라인·중국 성장성 부각 전망-하이 2018-08-27 07:57:58
원더브라, 30~40대를 위해 와이어와 봉제선을 없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플레이텍스, 편안함과 몸매 보정 효과로 눈길을 끄는 저스트마이사이즈 등이 엠코르셋의 매출 74%를 차지하고 있고 앞으로 신규 브랜드 런칭 등을 통해 매출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망했다.지난해 기준으로 엠코르셋의 유통채널별 매출...
드럭스토어서 만날 수 있는 SNS 간증 후기 대란템 2018-08-24 15:23:00
방지했다. [real pick] 닥터원터 원더패치 간헐적으로 올라오는 트러블 때문에 피부 고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이 사용했을 때 자연스럽고 티가 나지 않아 만족한 제품. 국소 부위 케어에 효과적이며 밀봉된 패치가 피부의 자연 재생물질을 흡수해 상처보호에 적합한 습윤환경으로 만들어준다. #글로우힐 제노버스...
GS샵, 5일 '원더데이' 행사…"미란다 커 '원더브라' 50% 할인" 2018-08-03 14:12:20
아니라 원더브라만의 45도 각도 8자형 날개가 가슴을 모아준다. 브라, 팬티 4세트로 구성되며 시크릿팬티 3종을 추가구성으로 증정한다.한편, 원더브라는 지난 1935년 출시 후 미주, 유럽, 일본 등 전세계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다. 가슴을 중앙으로 모아주고 올려주는 ‘푸쉬업 브라’의...
엠코르셋, 영업익 125% 늘어 59억 2018-07-30 18:16:03
기자 ] ‘원더브라’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속옷 전문업체 엠코르셋이 지난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125.4% 증가한 영업이익을 올렸다고 30일 공시했다.엠코르셋의 2분기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7.6% 늘어난 398억원, 영업이익은 125.4% 증가한 59억원으로 집계됐다. 실적 발표 후 기관(5만1392주)과...
'샤키리 원더골' 리버풀, 맨유에 4-1 완승…ICC 2연승 2018-07-29 08:09:11
않았다. 후반 37분에는 샤키리의 원더골이 터졌다. 로버트슨이 왼쪽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를 샤키리가 높이 뛰어 올라 오버헤드킥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특징주]엠코르셋, 코스닥 상장 첫날 '상승'…공모가대비 3%↑ 2018-07-23 09:14:30
3.91% 낮은 1만1050원으로 정해졌다. 엠코르셋은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미싱도로시 등 주요 속옷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1258억원, 영업이익 101억원으 기록했다. 이날 김재윤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세계 최대 언더웨어 업체인 hbi로부터 브랜드 판권을 확보해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는...
[마켓인사이트][IPO 인사이트] ‘원더브라’ 유통 엠코르셋, 중국 진출로 매출 확대 계획 2018-07-13 13:35:00
“원더브라 스포츠라인의 경우 엠코르셋이 개발한 속옷 라인”이라고 설명했다. 또 “미싱도로시와 같은 국내 브랜드를 인수해 보유하고 있고, 다른 브랜드 인수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속옷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시장에 진출해 매출을 늘리겠다는 계획도 제시했다.이고운 기자...
엠코르셋, 공모가 1만1500원에 확정…경쟁률 766대1 기록 2018-07-11 13:55:35
이전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엠코르셋은 현재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 등 1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중국과 동남아로 해외 시장을 넓히기 위한 전략적으로 나서고 있다. 중국 언더웨어 시장에서도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추진해 온 국내 시장 경험을 살리고 있다. 중국 언더웨어 시...
신흥 '장마캐롤' 등장할까 … 폴킴 '비', 맑은 날 대비 검색량 3배 증가 2018-07-10 15:55:37
브랜드 원더케이(1thek)는 폴킴의 '비'가 주목받자 오리지널 콘텐츠 ‘스페셜 클립(special clip)’과 ‘송큐멘터리’을 통해 라이브와 곡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각각 공개했다.두 영상은 감상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원더케이(1thek) 채널과 멜론(melon)에서 국내외 팬들에게 호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