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퍼앤솔트, K-컨텐츠 가치 분석 기술 인정받아 벤처기업 선정 2024-08-29 14:39:59
백화점 본사 영업전략실 - 온라인 TF - 디지털 사업본부, 컨텐츠 스타트업 본부장을 거친 컨텐츠 및 플랫폼 전문가이며, 김용희 본부장은 스킨푸드 중국법인, LF 코스메틱 사업본부, 유니콘 기업 지피클럽 중국사업본부 총괄팀장을 거친 해외 영업 및 생산 전문가다. 페퍼앤솔트 관계자는 “김승주 CSO와 김용희 본부장...
뉴욕증시, 엔비디아 D-데이·버크셔 시총 1조 돌파…혼조 출발 2024-08-28 23:46:46
15% 이상 급락했다. 신발 전문업체 풋락커는 턴어라운드 전략을 성공적으로 추진, 동일 매장 매출이 6분기 만에 처음 증가세를 보이는 등 전반적 실적은 시장 예상치를 상회했으나 향후 전망을 그대로 유지해 주가가 14% 떨어졌다. 고급 백화점 체인 노드스트롬은 전날 장 마감 후 시장 기대를 웃도는 호실적을 발표한 데...
[2025 대입 수시모집]나사렛대, 1213명 선발...간호학과만 빼고 수능 최저 미적용 2024-08-28 18:14:43
천안 도심에 있고 주거지, 대형마트, 백화점 등 문화와 먹거리 놀거리가 풍성하다. 대학생으로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풍성한 것도 장점이다. 이 대학은 기독교 정신에 입각한 재활복지와 ‘나눔 품성’ 특성화를 강조한다. ‘재활복지 특성화 대학’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통합교육을 지향한다. ‘나눔...
신세계강남점에 퍼스널 쇼퍼룸…年 1억원 이상 구매 VIP 전용 2024-08-28 17:35:34
지난해 연매출 3조원을 돌파한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이 28일 VIP 전용 맞춤형 쇼핑 시설인 퍼스널 쇼퍼룸과 고급 편집숍인 분더샵 메자닌을 열었다. 337㎡ 규모의 퍼스널 쇼퍼룸은 연 1억원 넘게 구입한 VIP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백화점 VIP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최대 30년의 전문 경력을 갖춘 개인 쇼핑 도우미가...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운영된다.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로 구성된 PSR팀의 매니저들이 상품 추천을 담당한다. 고객과의 사전 인터뷰와 구매 이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취향을 파악한 뒤 적합한 스타일이나 상품을 제안한다. 단순한 쇼핑 추천에서 더 나아가 여행, 재무컨설팅 등으로까지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는 게 신세계백화점측...
"올 추석, 1400만원 샴페인 선물하세요" 2024-08-28 06:15:26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250㎖ 1병에 30만원대인 '아버 사크리스 럭셔리 1000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100병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천년 역사를 지닌 스페인 파르가 올리브 품종 35그루에서 생산된 최고급 올리브오일이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한정 생산된 1천병 중에 국내 수입된 100병을 전량 단독으로...
1천400만원 샴페인·130만원 캐비아…선물세트도 '한정판' 시대 2024-08-28 06:00:16
캐비아…선물세트도 '한정판' 시대 롯데백화점, 최고급 '엘 익스클루시브' 세트 한정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희소성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다수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롯데가 단독으로 출시한 고급 샴페인 '살롱 버티컬 세트'를 단...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2024-08-28 06:00:15
쇼퍼룸도 문을 연다.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내 VIP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곳에서는 패션, 하이주얼리(최고급 장신구) 등 분야별로 최대 30년의 전문 경력을 갖춘 퍼스널 쇼퍼(개인 쇼핑 도우미)가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일대일 맞춤형 쇼핑을 돕는다. 스타일링과 컨설팅은 물론 문화·라이프스타일 관리 서비...
커지는 중고 명품시계 시장, 두나무 계열 바이버 독주 2024-08-27 17:35:54
문 대표는 “명품 시계 소싱력뿐 아니라 백화점에서도 보기 힘든 시계를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쇼룸’, 명품 시계 전문 잡지 등 마니아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갖춘 건 바이버뿐”이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확장은 ‘감정 역량’이 뒷받침하고 있다. 바이버는 플랫폼에 상품을 올리기 전 15명의 전문 엔지니어로...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이 시간대 식음료 매장 매출은 18.8%나 뛰었다. 신세계백화점의 오후 6∼8시 매출도 5.6% 증가했다. 특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푸드홀이 위치한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경우 오후 5시 이후 매출이 전체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의 오후 6∼8시 방문객은 8%,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