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레저, 컴백 첫 무대 눈도장…힘차게 외친 `HELLO` 2022-10-07 08:10:09
앨범 타이틀곡 `HELLO`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스트릿 캐주얼 의상을 매치, 등장과 동시에 남다른 존재감을 뽐냈다. 트레저의 한계 없는 성장을 다시금 확인시킨 무대였다. `TREASURE FOREVER`라는 달콤한 속삭임을 시작으로 쉴 새 없이 변주되는 멜로디가 점차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트렌디한 보컬과...
기지개 켜는 남성복 시장…자체·수입 전부 늘린다 2022-10-06 19:08:00
남성 라인을 선보였고, 한섬은 남성복 위주의 스웨덴 브랜드를 국내에 처음으로 들여왔습니다. 그동안 쪼그라들기만 하던 남성복 시장에서 패션회사들의 선점 경쟁이 다시 치열해졌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 `그루밍족`과 꾸미는 40대 `영포티족`이 늘면서, 이 시장의 성장세가 가팔라지고 있어서입니다. 특히...
원호, 새 싱글 `Bittersweet` 무드 샘플러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한 환상 비주얼 2022-09-30 15:50:12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무드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샘플러는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4일까지 펼쳐진 원호의 데뷔 첫 유럽 투어 `2022 유로피언 투어 파사드(2022 EUROPEAN TOUR FACADE)` 진행 중 촬영된...
소유, 브랜드 라라폭스(LALAFOX) 론칭 및 팝업스토어 오픈 2022-09-30 14:27:16
디렉터로서 스트릿무드를 결합한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인 `라라폭스` 브랜드를 론칭하고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라라폭스는 가수 소유가 평소 많은 스포츠를 즐기면서 겪고 느꼈던 모든 노하우를 제품에 녹여내고, 운동의 즐거움을 브랜드 컨셉으로 잡은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이를 통해 레트로 퓨처 무드를 기반으...
로켓펀치, 10월 5일 日 첫 정규 앨범 발매…티저 이미지 공개 2022-09-29 19:10:11
및 라인 오피셜 계정을 통해 로켓펀치의 일본 첫 정규 앨범 `도키도키 러브(DOKI DOKI LOV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두 버전의 티저 이미지 속 로켓펀치는 화려하게 꾸며진 파티 공간 속에서 핑크 무드의 사랑스러운 의상과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착용하고 풍선에 둘러싸인 채 특유의...
"200만원짜리 男 티셔츠, 매장 들어온 당일 완판 됐어요"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09-24 16:56:37
의류와 캐주얼 스니커즈. 팔찌·반지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합니다. 구매력 있는 여성 소비자 의존도가 높았던 백화점들은 남성을 겨냥한 전문 매장을 빠르게 늘리면서 대응하는 분위기입니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지난해 30대 남성 명품 매출 증가율은 평균 37.8%로 집계됐습니다. 30대...
엔데믹에 '꾸안꾸' 버리고 '꾸꾸'로 탈바꿈…재킷·니트 판매 '쑥' 2022-09-23 11:56:12
등의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 패션에 멋을 더하는 캐주얼타이(462%), 보타이(110%), 포켓치프(166%) 등 소품 수요도 증가했다. 남성복에선 외투 판매량이 크게 늘어난 반면 여성복은 이너웨어 판매량이 많이 늘었다. 여성복은 레이스·프릴 블라우스(146%), 니트 원피스(72%), 니트 티셔츠(390%), 루즈핏 셔츠(57%) 등의...
`프렌치 프레피룩이 대세` 마틴골프, MZ세대 타깃의 골프웨어 선보여 2022-09-23 11:36:11
기능성 골프웨어 소재와 럭셔리 캐주얼 소재를 적절히 믹스매치해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전형적인 아메리칸 프레피룩과 아이비룩을 대표하는 클래식한 디자인 요소와 프랑스 파리 본토의 감성을 접목시켜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레드, 블루, 화이트의 베이스 컬러에 그린,...
젝시믹스, 골프 이어 `아동복 시장` 진출…`키즈 라인` 선보여 2022-09-15 17:16:22
담았다. 키즈라인은 기능성 운동복·스포츠 캐주얼·아웃도어·슈즈·액세서리 등 5가지 파트로 구성해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플레어 스커트·아노락 원피스 등 여아라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테니스나 리듬체조·발레·요가 등 다양한 운동시에 착용할...
“키즈시장 진출 포문연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젝시믹스 키즈’ 론칭 2022-09-15 13:11:05
감각적인 아이덴티티를 이어받은 키즈라인은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액세서리 등의 5가지 파트로 구성해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기능성 운동복은 브라탑과 레깅스, 플레어 스커트, 아노락 원피스 등 여아라인을 강조한 제품으로 테니스나 리듬체조, 발레, 요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