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프렌즈, 라이즈와 '라라즈' 컬래버 앨범·굿즈 출시 2024-06-13 14:39:26
카카오프렌즈, 라이즈와 '라라즈' 컬래버 앨범·굿즈 출시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035720]는 프로젝트 그룹 '라라즈(RRR)'의 컬래버 앨범과 스페셜 굿즈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숍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라즈'는 K팝 아티스트 그룹 라이즈(RIIZE)...
슬립테크 기업 에이슬립, 삼성생명 앱에 수면 분석 기능 탑재 2024-06-13 08:58:40
5개사가 진행하는 스타트업 경진대회 ‘오픈 컬래버레이션’ 2회 대회 본선에 에이슬립이 진출하며 인연을 맺었다. 삼성생명은 더헬스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 관리를 수면 분석 기능으로 이루어낼 계획이다. 2020년 설립된 에이슬립은 음성신호 기반 수면 분석 AI 스타트업으로, 방대한 수면 데이터와 ...
하이트진로, 청정 라거 테라, '히조'와 만나다, 아트 콜라보…환경보존에 앞장 2024-06-12 16:02:08
성수기를 앞두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맥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출시 5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는 청정 활동의 일환으로 ‘히조’ 작가와 함께 한정판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은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테라가...
K팝 넘어서 클래식·재즈까지 넘보는 SM 2024-06-11 18:00:48
‘빨간 맛’을 서울시립교향악단과 컬래버레이션하면서다. 2022년에는 레드벨벳의 ‘필 마이 리듬’ 오케스트라 버전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바흐 ‘G선상의 아리아’를 샘플링해 만든 필 마이 리듬은 뮤직비디오에 레드벨벳 멤버가 등장하지 않았는데도 조회수 355만 회를 달성했다. 이 외에 샤이니 종현의 발라드곡...
MZ들 너도나도 셀프사진관…수혜주도 있다고? 2024-06-11 08:18:24
"컬래버레이션으로 인한 마진은 크지 않을지라도 수혜를 기대해 볼 수 있다"며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을 통해 외형 성장을 도모하는 한편, 엔터사는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간접매출 증가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말 국내 셀프 사진관 주요 브랜드(인생네컷·포토이즘·포토그레이) 점포 수는...
"프리즈 서울처럼 붐볐던 곳 없어…韓 진출 검토" 2024-06-10 17:39:59
열기도 하고, 몽클레어·토즈 등과 컬래버레이션하기도 했다. 보에나 대표는 “아무리 좋은 작품이라도 대중과 소통해야 의미가 있는 것”이라며 “예술과 상업은 대중과 소통한다는 면에서 대척점에 있지 않다”고 했다. 보에나 대표는 “최근 영국 빅토리아 앤드 앨버트 뮤지엄에서 한류를 주제로 한 전시가 열리고, 한국...
주니, 신보 '도파민' 13일 발매…2년만 새 앨범 '기대' 2024-06-05 09:29:25
데뷔 후 꾸준히 웰메이드 음악과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 작업물들을 선보이고 있다. 2021년에는 JAY B와 함께 '노스텔지아(nostalgia)'를 발매하고 아이튠즈 3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고, 지난해 발매한 '인비테이션(INVITATION, Feat. 개코)'은 미국 유력 힙합 매거진 더소스(The Source)가 선정한...
인터파크, 여름휴가철 앞두고 "비행기표 사면 숙소 20% 할인" 2024-06-03 10:54:00
및 인플루언서와 컬래버이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해 오는 12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총 14명의 당첨자에게는 베트남 왕복 항공권(2인)과 해외숙소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날 오후 6시에는 인기 유튜버 랄랄이 소개하는 온 가족이...
"버니즈 모여라"…배그 전장에 '뉴진스' 뜬다 2024-06-03 10:50:27
‘뉴진스(NewJeans)’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크래프톤은 뉴진스와 배그 IP 게임과의 컬래버레이션 계획을 3일 공개했다. 이번 뉴진스와의 협업은 기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틀로얄 장르의 대표 타이틀과...
더현대서울에 '바오패밀리' 팝업 2024-05-31 17:52:07
통해 지난해 7월 태어난 쌍둥이 자이언트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의 콘텐츠를 만들어 바오패밀리 전체로 캐릭터를 확장했다. 그 결과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는 5월 250만 명을 넘어섰다. 레저업계에서 가장 많다. 캐릭터 IP를 보유하면 다른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확장도 가능하다. 이선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