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 마음 잡으니 매출 10배 쑥"…'귀여움' 공들이는 이통사 2024-07-31 08:00:02
세계관을 활용해 50여종의 지식재산권(IP) 기반 굿즈 제작, 콜라보레이션, 라이선스 계약 등을 통해 사업화하고 있다. 지난해 라온IP를 활용한 대체불가능토큰(NFT)을 1~2차에 걸쳐 6000개 발매했는데 출시 1분 만에 완판됐다. 올 1월에는 온라인 무약정 '요고' 요금제와 함께 통신 요금 캐릭터를 선보였다. 요고는...
"60만원어치 쓸어왔어요"…직장인 취향 저격한 '이곳' 난리 2024-07-29 10:23:41
지식재산권(IP)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복합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정 세븐일레븐 마케팅부문장은 “스포츠가 세븐일레븐이 추구하는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이미지와 잘 통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와 같은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한식 요리에 필수인데…물가 올린 범인 "딱 걸렸네" 2024-07-26 16:20:53
‘청정원 순창 재래식 생된장’(12.2%) 등도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크게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가격상승률 상위 10위 내에는 장류 제품이 4개로 가장 많았다. 반면 분유(-14.0%), 햄(-8.6%), 식용유(-5.2%), 콜라(-4.4%), 과자(-3.7%) 등은 안정된 가격 흐름을 보였다. 협의회 측은 "고추장, 된장 가격대가 여전히 높은...
"설탕·장류 등 기초식재료 가격↑…집밥·외식물가에 영향" 2024-07-26 11:49:45
분유(-14.0%), 햄(-8.6%), 식용유(-5.2%), 콜라(-4.4%), 과자(-3.7%) 등은 안정된 가격 흐름을 보였다. 소비자단체협의회 측은 "고추장, 된장 가격대가 여전히 높은 가운데 올해 간장 가격이 많이 올라 밥상 물가와 외식 물가 안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물가감시센터는...
배그는 크래프톤 먹여살렸는데 리니지는…'효자' 성적표에 엇갈린 희비 2024-07-26 09:00:05
역시 '배그원탑'의 아성을 지킬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서는 배그의 글로벌 성적이 실적을 끌어올렸다고 분석했다. 특히 BGMI(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에서 누적 이용자 1억80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안정적인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다. 게임 아이템 확률 오기재·콜라보 의상 성희롱 논란이 있던 뉴진스와의 협업 사...
"누가 아재폰이래?" 주머니 쏙에 '남찍사'까지…2030 홀렸다 [현장+] 2024-07-24 15:22:15
보이지 않는데 플립 모델을 처음 보고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고 삼성페이가 (사용)된다는 것도 구매하게 된 이유"라고 말했다. 트렌디한 이미지에도 '비싼 가격'은 걸림돌 삼성전자는 Z플립6가 트렌디한 이미지를 구축한 점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접고 펴는 혁신적 폴더블, 콤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기기 색상,...
‘야구’ 캐스터가 아닌 ‘스포츠’ 캐스터, SBS sports 정우영 캐스터 2024-07-23 21:49:38
유일하게 출장을 갔는데 콜라 한 잔 못 했어요. 그런데 중계가 끝난 이튿날 다 나아서 아쉬웠죠.” 스포츠 캐스터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 생각하나요? “제일 중요한 거는 목소리에요. 기본적으로 오랜 시간 방송을 하는 직업이고 듣는 분들도 오랜 시간 캐스터의 목소리를 들어야 하잖아요. 그러다 보니...
"게임하고 돈 벌자"…빗썸, 위메이드커넥트와 콜라보 2024-07-18 11:24:02
도트 그래픽 기반 모바일 방치형 게임 '서먼헌터 키우기'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혜택은 크게 4가지다. 오늘부터 한 달 간 게임 내 '쿠폰' 메뉴에서 쿠폰 코드 'bithumbhunt'를 입력하면 빗썸 코스튬(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빗썸 코스튬은 의상, 무기, 탄환...
순이엔티, OK캐쉬백 앱 내 숏폼 광고상품 선봬 2024-07-18 09:25:43
넥스트마케팅 권현정 그룹장은 "순이엔티와 협업한 콜라보 광고 상품을 통해 플랫폼 광고에 트렌드를 더한 시장에 한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이엔티는 2018년부터 전속 크리에이터를 활용한 약 10,000건의 숏폼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한 기업이다. 2018년 틱톡과 처음 업무를 시작하였고, 2019년 국내 최초...
울산 HD FC 우승하면 BNK경남은행이 최고 연 5% 금리 쏜다 2024-07-17 17:40:17
울산 HD FC 우승 예ㆍ적금 출시를 기념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 HD FC 우승 예금과 적금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 5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BNK 콜라보 엠블럼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 울산 HD FC 우승 예금과 적금 각각 1500계좌가 모두 판매될 경우에는 총 70명을 추첨해 선수 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