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이유는 기초화장과 색조화장의 밸런스다. 한생 화장품은 52년 동안 한방 성분을 기본으로 한 기초 화장품을 주력으로 만들었다. 반면 여성을 돋보이게 하는 색조화장에 있어서는 라미화장품이 경쟁력을 가지고 있었다. 박 회장은 “요즘 소비자들은 내 피부에 좋은 기초 화장품과 함께 예쁘게 보이는 색조까지 하나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