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우유, 홍보캠페인 집게손 연상표현 언급했다가 삭제(종합) 2024-09-06 14:36:44
서울우유, 홍보캠페인 집게손 연상표현 언급했다가 삭제(종합) 여성혐오 지적에 "소비자 불편 느끼지 않도록 조심하겠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국내 우유 시장 1위 업체 서울우유의 제품 홍보 캠페인이 '여성혐오'가 아니냐는 논란에 휘말렸다. 서울우유는 논란 속에 문제가 된 표현을 삭제했다. 6일...
DB손보, 신규 TV광고 '약속대로 이루어지길' 공개 2024-09-06 11:25:31
'나에게 맞춘 간편건강보험', 반려동물과 함께 행복한 일상을 누리기 위한 사랑하길 '펫블리 반려견보험' 등 DB손해보험의 주요상품을 홍보한다. DB손해보험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건강, 가족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브랜드 가치가 꾸준히 전파되고, 더불어 소비자들이...
'젖소 광고'로 뭇매 맞은 서울우유, 또 여혐 논란 2024-09-06 10:37:15
요거트(그리스식 요구르트) 제품 홍보를 하면서 남성혐오를 의미하는 손동작 사용을 자제하라고 언급했다가 되려 여성혐오 논란에 휘말렸다. 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는 최근 그릭요거트 홍보 캠페인을 하면서 인플루언서들에게 의약적 효능을 언급하지 말고 다른 회사 제품과 비교하지 말라는 내용의 주의사항을...
㈜코스트코코리아 도네이션 캠페인 성황리에 종료 2024-09-06 10:36:22
19개 지점을 방문하여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코스트코코리아와 직원들 급여의 일정액을 기부받고 있는 사회복지기관들이 코스트코코리아 전국 지점에 방문하여 기관을 알리고 모금을 요청하는 도네이션 캠페인을 2013년부터 매해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도 한국심장재단에서는 전국 지점...
서울우유, 또 '여성혐오' 논란…"손동작 주의하세요" 2024-09-06 10:00:59
그릭 요거트 제품 홍보를 하면서 ‘남성혐오’를 의미하는 손동작 사용을 언급했다가 되려 ‘여성혐오’ 논란에 휩싸였다. 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는 최근 그릭요거트 홍보 캠페인을 하면서 인플루언서들에게 의약적 효능을 언급하지 말고 다른 회사 제품과 비교하지 말라는 내용의 주의사항을 안내했다. 그러나 이...
카카오·목포시,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2024-09-06 09:24:15
목포시는 카카오메이커스가 진행하는 둘레길 걷기 캠페인 '대한민국 한 바퀴 챌린지'의 서해랑길을 포함하는 지역으로, 이 캠페인과 관광 상품을 연계하면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카카오는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청년 사업가들을 위해 콘텐츠 제작, 제품 사진 촬영 지원 등 마케팅 활...
서울우유 제품 홍보 캠페인 문구 '여성혐오' 또 논란 2024-09-06 07:31:01
서울우유 제품 홍보 캠페인 문구 '여성혐오' 또 논란 소비자 반발에 "불편하지 않게 조심하겠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서울우유가 그릭 요거트(그리스식 요구르트) 제품 홍보를 하면서 '여성혐오' 논란에 휘말렸다. 6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서울우유는 최근 그릭요거트 홍보 캠페인을 하면서...
코레일, 한국지능정보원과 디지털 ESG 협의체 발족 2024-09-05 13:22:23
기부 캠페인 등 기관별 현안 공유 △디지털 정책과제 발굴 △참여 기관 간 디지털 ESG 활동 연계·협력 방안 논의 △대국민 홍보 강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코레일은 모바일 앱 ‘코레일톡’, 자동발권기 사용법을 취약계층에 안내하는 ‘디지털 스쿨’을 통신, 금융 등의 기관과 연계해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전문 강사...
한국소비자인증(KCCI), 우수 소상공인 발굴 위한 유망업체 지원 프로그램 실시 2024-09-05 10:05:00
중요한 지표가 된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지원, 전문가 컨설팅 등 다각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특히 KCCI는 선정된 브랜드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함께 기획하고 실행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증대에 기여할 예정이다. 지원 신청은 KCC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한국도로공사, 다차로 하이패스 확대…휴게소의 스마트한 변신 2024-09-04 16:01:22
위한 홍보 캠페인 ‘비트밖스’는 지난해 유튜브에서 85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캠페인의 명칭은 ‘비상등을 켜고, 트렁크를 열고, 밖으로 대피 후에 스마트폰으로 신고’의 앞 글자를 땄다. 공사 관계자는 “지난해 말 기준 역대 최저 고속도로 사망자 수를 기록하는 데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소비자의 편의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