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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커머스 스타트업 ‘콘텐츠캐리어’, 일본 이커머스 내 포렌코즈 독점 판매 계약 체결 2021-12-30 10:00:00
야후재팬의 페이페이몰과 한국 화장품의 인지도가 높은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포렌코즈 판매를 이미 시작했고 2022년 1월에는 라쿠텐과 아마존재팬, 라인커머스 등 일본 내에서 영향력 있는 이커머스 채널로 판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콘텐츠캐리어 김성훈 대표는 ”이번 글로벌 독점 계약을 통해 회사의 강점인 콘텐츠...
`겟잇뷰티` 김민주, 뷰티 아이콘으로 급부상 2021-12-17 15:20:09
리뷰`로 공감을 샀다. 생태계 파괴를 유발하는 뷰티제품의 주요성분을 공유하는 등 뜻깊은 정보도 놓치지 않았다. 김민주는 앞으로도 `겟잇뷰티`에서 친환경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신개념 뷰티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뷰티 프로그램 MC는 첫 경험이지만,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줄곧...
콘텐츠캐리어, K-뷰티 세계에 알린다… 일본 이커머스 공식 진출 2021-12-16 10:00:00
화장품 최다 격전지로 손꼽히는 큐텐재팬 외 아마존재팬, 라인 등 최대 판매 채널을 확보 중이다. 콘텐츠캐리어는 이번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2022년에는 패션과 푸드 등 카테고리를 넓히는 것은 물론 동남아 진출까지 본격적인 해외 공략에 나선다. 우수한 기술력과 전 세계 트렌드를 리딩하는 영향력을 고루 갖춘 k-뷰티...
신세계인터 '화장품 리뷰앱' 론칭 2021-12-06 17:14:10
커뮤니티 앱 활성화를 위해 리뷰 작성, 뷰티 찜, 팔로잉, 좋아요 등 활동을 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을 수 있도록 했다. 이 포인트로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뷰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e커머스가 유통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메타버스 매장에서 車·가전 써보고 산다 2021-11-15 15:39:21
온라인 시장은 10년 전만 해도 화장품, 의류 등 비교적 부피가 작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제품이 중심이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가전뿐 아니라 자동차까지 온라인을 통한 소비영역은 무한대로 뻗어나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언택트 소비가 활성화한 데다 해외로 나가지 못한 소비자들의 펜트업(보복) 소비심리가 이...
"자외선차단제 등 일부 화장품서 유해물질 검출" 2021-11-09 15:53:56
국내에서 판매되는 화장품 20개를 골라 성분 분석을 한 결과 인체에 해로운 것으로 알려진 과불화화합물(PFAS)이 검출됐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환경운동연합과 발암물질없는사회만들기국민행동, 노동환경건강연구소는 국내에 유통된 20개 화장품을 분석한 결과, 10개 제품에서 PFAS가 검출됐다고 9일 발표했다....
바이브컴퍼니, 뷰티 트렌드 분석하는 AI 보고서 서비스 출시 2021-10-27 15:42:37
제품과 소비자에 대해 고민하는 화장품 기업들을 위한 인공지능 보고서 서비스가 출시됐다. 바이브컴퍼니는 뷰티 전문가를 위한 AI 기반 화장품 리뷰 분석보고서 ASAP BEAUTY(에이셉 뷰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뷰티는 4천 개 브랜드, 2만 개 쇼핑몰, 5.6만 제품에 대한 2천만 건의 쇼핑몰 데이터를...
뉴트리, `에버콜라겐 CTP 앰플` TV홈쇼핑 최초 공개 2021-10-20 11:18:25
각 4개, 8개씩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뉴트리는 에버콜라겐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UF(울트라필터레이션) 공법을 통해 화장품 원료로 특화된 `Ever CTP™(이하 에버씨티피)`로 개발하는 데 성공하며 본격적인 ‘바르는 콜라겐’ 상용화에...
'아젠다 세팅' 들어간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딜 리뷰] 2021-09-27 05:50:05
또 한 가지 기억나는 딜이 있었습니다. 토종 화장품 강자 아모레퍼시픽이 더마코스메틱 사업 확장에 나선 건데요. 코스알엑스의 지분 38.4%를 1800억원에 인수한다고 깜짝 발표한 겁니다.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기업에 이 정도 규모의 투자를 단행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만큼 신성장동력 확보에 사활을 걸었다고 볼 수...
미 50여개 기업, 낙태 금지법 반대…빅 테크는 서명 불참 2021-09-22 08:59:05
레스토랑 리뷰 사이트 옐프와 호출형 차량 공유서비스 업체 리프트 등 50여 개 기업은 임신 6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는 텍사스 법에 반대했다고 21일(현지시간) AFP 통신 등이 보도했다. 미국시민자유연합(ACLU) 등 낙태권 옹호 단체들이 주도한 이번 성명에는 아이스크림 업체 벤앤제리스, 클라우드 서비스 박스, 화장품...